사진첩을 열어봐요^^

in #kr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0421-202845.jpg

@momoggo님의 이벤트 나를 웃게 만드는 것


@yani98님 구분선 공유 감사해요. 앞으로도 많이 쓸건데 미리 감사드려요^^

안녕하세요.미미별이예요.
저를 웃게 하는 것 들은 참 많지만 하나를 꼽자면 사진과 동영상이예요^^
저는 아이가 잠들면 옆에서 아이 사진과 동영상을 보고 혼자 소리내어 웃기도 하고 보고 또 보고 혼자 좋아해요.
그러면 신랑은 애를 옆에 두고 왜 사진을 보냐고 하면서도 자기도 보내주라고 해요.
완전 아가아가 할 때부터 다시 보면 내가 이 시간을 잊고 있고 있었네, 이럴때도 있었구나, 이때 너무 행복했지 이런저런 생각이 들고 지금도 이쁘지만 천천히 컸으면 좋겠다 싶어요.
그리고 신랑이랑 연애시절 찍은 사진, 친구들이랑 찍은 사진들도 한번씩 보는데 지난날 참 재밌게 보냈네 하며 추억 팔이도 하고, 힘도 나요.

이런게 사진의 힘이지 싶어요.
특히나 사진은 기분 좋을 때, 기념 할 때 많이 찍기에 그때의 상황과 기분이 보는 시점에서도 흐뭇하게 재생되는거 같아요.
신랑과 싸워도 기분이 누그러지기도 하고, 바쁘다고 잊고 지내던 친구 생각에 전화도 한번 더 하게 되네요.^^

우울하거나 심심할 때 가장 쉽게 웃을 수 있는 게 저는 사진이네요. 폰으로 사진도 동영상도 무한 감상이 가능하니 얼마나 좋은가요^^

B612_20180519_145325_615.jpg
어디서 본건지 기타를 들고 폼을 잡길래 한장^^

오늘은 사진첩을 열고 행복한 추억팔이 한번 해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Sort:  

사진 보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는것.. 별님이랑 똑같네요^^~
우리에게 힘을 주는 원천이죠.. 아들 넘 귀엽네요~

그쵸 그쵸. 엄마들은 종일 보고도 옆에 없으면 사진보고
우리 활력소들이예요 ^^

저도 첫째 애기때 회사에서 시간만 나면 애기
사진 동영상 들여다보고 웃고 있으면 직원들이 그러고 어떻게 때놓고 일하러 다니냐며 신기해 했던 기억이 나요 ㅎㅎ

그랬겠어요. 혼자 히죽히죽
사진으론 우는거마저 넘 이쁘죠 ^^

가끔씩 아이의 예전사진을 보면 흐믓 하더라고요

그쵸^^ 아가아가 시절이 너무 이쁘네요^^

지난 추억들이 많은 웃음을 주기도하죠!! 아이들 어릴적 사진을 보고 있음 미소가 절로 지어질듯!! ㅎㅎ

사진 속 추억들이 많은게 그래도 고맙네요^^

맞아요 사진과 동영상으로 지난 추억들을 다 다시 꺼내볼 수 있죠! 이때는 이랬었지 하면서 추억회상 하는시간 너무 좋아요 ㅎㅎ

그쵸. 지난 추억 한번씩 꺼내보면 재밌어요^^

맞아요 맞아요~~~
불과 얼마전꺼여도 너무 이쁘고 귀여워요 ㅋㅋㅋ
저도 어제 피아노 치면서(아직 못쳐요~ㅋㅋ) 노래부르고 율동까지 하는 동영상 봤는데...
저희는 많이 안찍어주는데 앞으로 많이 찍어줘야겠다 생각했답니다~^^

피아노 진짜로 치면 맨날 카메라 들게 될 거 같아요 ㅎㅎ
귀염질따 많이 찍어줘요 우리^^

keydon님이 mimista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eydon님의 자신의 "프로야구 응원팀"만 댓글로 적어도 풀보팅해드려요~

...0jeju|yirgacheffe2shot
|스|bestbong|zionis33|backjungmin|
|티|mimistarsports-bong|dayul|
|미|bellomedley|talkmon|timesfriend|
|언|ex...

진짜 아이들때문에 웃고 울고 하는거 같아요.
삶의 엔돌핀!!^^

맞아요. 사진 속에선 우는것도 이쁘고 잘땐 더 이쁘고요~^^

goodhello님이 mimista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oodhello님의 [당첨자 발표] 팔로워 1,000명 돌파 기념 소소한 이벤트 당첨자 발표입니다. (늦어서 죄송합니다.)

...팅과 소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다음은 우수상입니다.
우수상은 여행을 적어주신 분으로 선정하였습니다.
mimistar

kbaek81님

feelsogood님

mathetes님

hjk96님

bryanrhee님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고팍스 otp를 날려서 슬프네용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212.95
ETH 2616.61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