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프로야구 응원팀"만 댓글로 적어도 보팅을 해드려요~

in #kr-baseball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eydon 입니다~

#kr-baseball 태그 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인 프로젝트로~

스티미언들의 프로야구 응원팀들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이미 등록된 분들을 제외한~
신규 프로야구팬 여러분들은~
"댓글"본인프로야구 응원팀만 적으셔도~
제가 기분 좋은 풀보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뿐만아니라~
[스티미언 프로야구 응원팀]에 바로 업데이트 해드리고~
제가 "전원 팔로우"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미 응원팀등록스티미언분들은~
아래 [스티미언 프로야구 응원팀]
등록스티미언중 한분을 선택하여 들어가 을 읽고
여기에 링크를 띄워주시면 "댓글"보팅을 해드릴께요~
그럼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올해 SK 와이번즈응원하고 있습니다~
그런 의미로~
SK 와이번즈"머슬퀸 치어리더"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프로야구 "최장수 치어리더"인 배수현 치어리더입니다~

여러분들 좋아하시는 박기량 치어리더김연정 치어리더보다
훨씬 경력이 많은 치어리더로서 2003년부터
SK의 치어리더로 활동했습니다~

말그대로 치어리더계의 살아있는 전설이죠~

근데 이분이 최근에 열린~
"올림피아 아마추어 아시아 그랑프리 2018 대회"에서
"비키니 부분" 우승을 차지했다고 합니다~
청각장애이혼의 아픔을 딛고 얻어낸 성과라~
더욱 더 축하해주고 싶네요~
세계대회 나가서도 좋은 성적 거두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힐만 감독이 이끄는 "SK 비룡" 대포군단

올해 우승 가즈아~

[스티미언 프로야구 응원팀]

팀명기아두산롯데
@batman85@leeyh@nowmacha
@thelump@ibobbymari@moonm00n
@pandafam@edwardcha888@jang-doctor
@darkhorse81@sismaru@yyesmen
@mathetes@dropthebeat@hsyoon
@chrisjeong@aaron2020jeju@yirgacheffe2shot
@bestbong@zionis33@backjungmin
@mimistar@sports-bong@dayul
@bellomedley@talkmon@timesfriend
@excepter@thegreatgatsby@jaydi
@bewater7771@dmman@haveahappyday
@hwa2ting@jjoyful@sh931216
@kanmiso@syun
!!!@dongtube@tailcock
@sjchoi
팀명NCSK넥센
@goodhello@futuro111@yurizard
@gteeting80@knowkorea@jjian
@haedale@bji1203@syivestre
@likersh7@babybird1988
@keydon
!!!
팀명한화LG삼성KT
@sobbabi@lazyrodi@kaine@keydon
@hyeongjoongyoon@caferoman@banguri@youngbonku
@toporo@ninetykids@moont0@thomas-bm
@ravenkim@sports-bong@ganzi@suddenly12
@designkoi@nps0132@jinty1004
@nch1234@honoo@songwriter
@clubsunset@purpleheart1@peanut131
@eatpepper@choim
@ghdcks10
!!!

Sort:  

한화 응원하고있습니다. 단독 2위 계속해서 상위권 갔으면 하네요!!

반갑습니다~
업데이트 해드리도록 할께요~

두산 가즈아!!! 압도적인 1위로 계속 갑시다요!!ㅋㅋ
페넌트레이스 & 코시 모두 우승 예정!!

반갑습니다~
길고 짧은거는 대봐야 알 것 같습니다~ ㅋㅋㅋ

기아 응원합니다.
작년에 비해서 저조하지만ㅎㅎ

아직 경기가 많이 남아있습니다~ ㅎㅎ

마리한화 조아합니다ㅎㅎ 오늘도 이기기를 ~~

네~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화이팅 !!!

곰탱이 두산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우승 가즈아~!

에버선님 반갑습니다~

저는 최강기아타이거즈!!!입니닷 ㅋㅎㅋㅎㅋ

방갑습니다~
축구만 좋아하시는게 아니라 야구도 좋아하시나 보네요~
스팀잇스포츠 여신이 되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제가감히..스포츠 ㅇ...ㅕ신을...
사실 저 야구 진짜 좋아해욬ㅋㅋㅋㅎ한때 해설위원을 꿈꿀정도였는데
요즘엔 경기 잘 못챙겨보고 하이라이트만 보는 것 같아요 ㅠ.ㅠ

반갑습니다. 롯데자이언츠 응원합니다.

반갑습니다~
롯데자이언츠로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최강한화~~
한화팬 인사드립니다 ㅎㅎ
반가워용 ㅋ

한화팬들이 늘어나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전 대구에서 나고 자라서인지.. 삼성이 참.. 좋아요.. 그냥...
지원이 너무 없어 아쉽지만.. 파랑유니폼이 넘 이쁜 삼성 화이팅입니다!!

대구가 고향이시군요?
저도 외가쪽이 대구입니다~

롯데 좀 잘하자!!

이제 갈때다!!

타임님~ 오래간만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22.36
ETH 3072.69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