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했어 행복하기로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 나는
많이 웃기로 했어요
걱정 따윈 저 멀리 보내놓고
아무 걱정도 없는 아이처럼
방긋방긋 웃기로 했어요

오늘 나는
칭찬 한마디 아끼지 않기로 했어요
만나는 사람마다 장점을 찾아
기분 좋은 한마디 잊지 않기로 했어요

오늘 나는
행복하기로 했어요
마음먹은 만큼 행복이 따라오니까요
두 팔 가득 벌려 나에게 안기는 행복
밀어내지 않기로 했어요

오늘 나는
선물하기로 했어요
적당히 씩씩하고, 적당히 감성적이고,
적당히 울보인 내게 예쁜 꽃다발을
선물하기로 했어요

내 삶은
그 누가 살아주는 게 아니니까요
내 방식대로 즐겁게 사는 것이
지혜롭고 현명한 것이니까요

-조미하의 '결정했어 행복하기로' 中-

오늘은 장장 4일간의 밤샘 보초로 가족이 모두 컨디션이 난조였지만, 아침부터 부지런히 움직여 보았습니다.^^
요즘 계속 아픈 아들에게 한약이 환절기를,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될까,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될까 싶어 한의원에 들렀어요.
체질이 딱 저를 닮았네요. 건강한 아이는 아니라고 😱;;;;;
밥 말고는 딱히 챙겨먹이는게 없었는데 약을 짓고 나오니 마음이 든든합니다.^^

오는 길에 마트에 들러서 일주일치 장을 보고~
먹고 싶은 거 고르라고 해도 주스 하나 고르는 아들
장난감은 죽어도 사고싶어 하는데 과자같은건 안사는거 같아요.

20180915_161440.jpg

20180915_161334.jpg

20180912_164516.jpg

오는 길에 들린 요즘 핫한 불란서제빵소에서는 ....
파이리 젤리 (1600원), 미니마우스 초코렛(1900원), 아기상어 요거트빵(1500원)을 사서....
모두 한입 먹고 버렸지만 빵도, 초코도 좋아하지 않는걸 다행으로 생각해야겠죠?^^
별이는 간식을 산게 아니고 캐릭터 장난감을 산거랍니다. 요즘 캐릭터 중독 증세가 심각하거든요. ^-^

그래도 낮에라도 열이 안나고 놀아서 다행이예요.~오늘은 밤에도 열이 안나길 바라며~

행복은 목적지에 있는것이 아니고 현재에 있어요.
내 마음 안의 만족에 있답니다.
그러니 지금 즐겁게, 멋진 날을 보내세요~^^

Sort:  

미미별님 행복하세요^^

Limited Time << 10 STEEM >> AIRDROP

This is a limited time offer only for first 2000 members who join and get 10 steem.

We have many resteem and upvote service.
Upvote worth $21
Resteem over 90000 followers

JOIN NOW

컨디션 난조라서 쉽지 않으실텐데
몸을 일으켜서 활동하시는 모습
수고하셨고 힘내셨네요

아드님의 건강이 쾌차하기를 바래봅니다.
잘 보고 가요

신도자님 감사해요~^^
기분 좋다고 최면을 걸고 힘을 냈어요^^

긍정적인 생각 좋아요~ 저희 아이들처럼 한창 캐릭터 좋아할 때네요 ^^;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저도 요즘 비슷한 생각을 하고 있어서 공감하고 있어요.

아 자꾸 C 태그가 튀어 나올라그러네...
후유증 크네....ㅋ

행복은 목적지에 있는것이 아니고 현재에 있어요

너무 좋은 말 하나 주워담고 갑니다 :)

아이도 미미님도 얼른 건강 회복하세요~~~~~~

참지말고 터트리시오~ㅋㅋㅋ

형 각자 블로그에서 총수하라며 ㅋㅋㅋㅋ
여기선 참아야지 ㅎㅎ

내가 그런소리도 햇어??ㅋㅋㅋ
난 내글을 다시 안봐서 뭐라썼는지 모르겠다는.ㅋㅋㅋ

무슨 포스팅을 했는지도 기억 잘 안나지?ㅋㅋㅋㅋ

어제 내가 머먹었는지도 기억이 안나.ㅋㅋㅋ

기억하는 찌찌형이 대단 ㅋㅋ
그냥 막 던져 형 ㅋㅋ

아싸 미미형도 뚫었다
알았어 인제 막 던질께 형블로그에서도 ㅋㅋㅋㅋㅋㅋ

c태그 잠시 넣어둬 ㅋㅋㅋㅋㅋ

미미형이 허락해줬어 위에 댓글에 ㅋㅋㅋㅋㅋ

아웅 아드님 너무 귀여워요

예쁜것만 엄마닮지 체질까지 닮아버렸니~
한약먹고 체질 개선하자!!!
항상 건겅하고 행복한 아이가 되길~^^

이번엔 한의원 다녀오셨나봐요
미미님 파챠모 ppl꾼이예요
속지 마세요

아직 ppl안했습니다만...

먹고 싶은 거 고르라고 해도 주스 하나 고르는 아들

​편의점 가는게 두려운 저와는 상반되는군요.
오늘도 과자를 왜 한개만 사야되냐며 고래고래 소리질러서 고래밥을 사줬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는 어서 빨리회복되길!!!
공인 비건강인 미미별님도 건강하길~

고래고래 소리 질러서 고래밥...우와...

ㅋㅋㅋ 아재개그 먹으러 왔고만.ㅋㅋ

형만 따라다니면 아재개그 많이 주울듯ㅋㅋ
고래밥은 나도 재밌다 ㅋㅋㅋ

나도 형 댓글 졸졸 따라다녀야겠다 ㅋㅋㅋ

ㅋㅋㅋㅋ

항상 행복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40.93
ETH 3186.50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