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에서도 암호화폐 거래합니다

in #kr6 years ago

finance-3058329_640.jpg

쇼핑몰에서도 암호화폐로 거래할 수 있답니다.

암호화폐 결제가 갈수록 확산되고 있네요.

암호화폐 거래소인 빗썸과 B2B 마켓 전문 쇼핑몰인 인터파크 비즈마켓은 업무제휴를 맺고 회원 전용몰을 오픈할 예

정입니다.

숙박업계에 이어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암호화폐로 거래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점점 암호화폐 거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인터파트 비즈마켓은 빗썸 회원 전용 쇼핑몰을 3월 말 오픈해 암호화폐로 원하는 특가상품이나 전자제품, 아이디어

상품 등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국내에서 암호화폐로 전자상거래 결제가 가능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결제 금액은 해당 시점의 암호화폐 시세와 실시간으로 연동돼 환산됩니다.

이 결제 서비스는 구매자의 지갑 내 암호화폐가 판매자의 지갑으로 이전해 판매자가 현금화 할 수 있는 모델입니다.

인터파크 비즈마켓은 이번 빗썸과의 제휴를 기반으로 향후 블록체인을 활용한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 사업을 전

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세계 곳곳에서 암호화폐 지급 결제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일본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라쿠텐은 지난 2월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이용할 수 있는 라쿠텐 코인을 발행할 계획

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미국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 오버스톡은 2014년 초부터 암호화폐 결제를 도입했습니다.

전자상거래 공룡인 아마존과 이베이도 암호화폐 결제 도입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Sort:  

호재로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보팅하구 갑니당!ㅎㅎ

저도 보팅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자치기,
지금은 거의 잘 하지 않지만, 옛날 즐거운 놀이였죠!!!

쇼핑몰에 거래를 한번 해보고 싶긴하네요. 기존 거래방식과 얼마나 다를지 ㅎㅎ 포스팅 잘 봤습니다.

어제 암호화폐의 명암이란 주제로 KBS가 보도한 것을 봤습니다. 예전에 비해 암호화폐 활용이 많이 줄었다는 내용입니다. 그런데 저는 생각을 달리 합니다. 암호화폐의 활용은 점점 늘어날 수 있을 것으로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865.46
ETH 3258.0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