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자존감의 출발점

in #kr7 years ago

소름끼치도록 ㅎㅎㅎㅎㅎㅎㅎ

우리는 그게 매력이라고 생각하지만 남편들은 그저 엉뚱할 뿐이라고 생각할듯...

네.. 저도 그냥 스스로를 귀여워 해주려고요 ㅎㅎㅎㅎㅎ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메가님 댓글에 팩트폭행 당한 기분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우리 스스로는 그걸 매력이라 생각하지만 남편들은 아무 생각이 없을 것 같아요...... 언젠가 제가 메가님을 영접할 수 있는 날이 온다면 맘껏 귀여워해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아니죠?....)

@stella12님께서 저를 팩력배라고 부르셨던.. 나름 유머의 아이콘으로 자리잡고 있나봅니다.. 저거 유머 맞죠?

어디서 보았는데 <당신은 당신 생각만큼 매력적이지 않다> 이런 팩력배 기사가...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788.86
ETH 2476.3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