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원빈처럼 잘라주세요(feat. 단골 미용실 드라포레)
안녕하세요? @mattchoi 최작가 입니다.
미용실 가는거 좋아하시나요?
전 미용실 가는걸 상당히 좋아합니다.
뭔가 내 스스로를 꾸미고 있다는 느낌도 들고 힐링하는 느낌이 들어 좋아합니다.
뭔가 신남성이 된것 같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흐흣
그런데 말입니다. 미용실가서 머리 어떻게 해달라고 표현 잘 하시나요?
저는 제 머리를 어떻게 해달라는걸 표현하는게 참 어렵더라고요.
사진을 보여주는게 제일 확실하다고 하는데 그게 더 부끄럽습니다.
제 얼굴은 사진속 그 사람들과 너무 다르거든요...
어쩌면 전형적인 경상도 남자의 특징일수도 있겠네요.
자신에 대해서, 자신을 표현하는데 약하거든요.
제가 방문하는 단골 미용실은 센텀의 드라포레 입니다.
제 머리를 봐주시는분은 지미 실장님 이십니다.
이분은 잘 표현을 못하는 저에게 안성 맞춤입니다.
제가 미용실을 가면 보통 대화 내용이 이렇거든요..
미용실 누나 : 어떻게 해드릴까요?
나 : 깔끔하게요..
또는
미용실 누나 : 어떻게 해드릴까요?
나 : 이쁘게 해주세요..
이렇게 밖에 표현 못하는 저를 위해서 이런저런 제안을 먼저 해주시거나,
구지 물어보지 않고 머리를 해주시거든요..
그 미용실 한번 살펴보시죠.
위치는 해운대 월드마크 센텀 상가에 있습니다.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한쪽은 커피숍으로 꾸며놨는데,
실제로 저곳을 커피숍용도로 사용하는사람이 있는지는 미지수 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미용실이 나오는게 아니라 헤어제품이 잔뜩있는곳이 먼저 맞이하여줍니다.
여러가지 제품들이 두피트러블이 있는 저를 유혹합니다.
라스베가스에 호텔 체크인을 하기위해서는 반드시 카지노를 지나가도록 설계된것과 비슷한 원리인것 같습니다. 그러나 저는 자제력이 강하기 때문에 아직까지 구매를 해본적은 없습니다.
사실 들어가자 마자 카운터가 바로 있어서 뻘쭘하게 눈마주치면서,
예약하고 왔는데요
라고 하면 자연스럽게 제품의 유혹이나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누를 수 있습니다.
내부는 여느 미용실과 다르지는 않습니다.
단지 입간판과 장식중에 위트있는것들이 보이네요..
저에겐 왠지 넌 머리라도 해서 그정도야, 라던지
이뻐지는 방법을 알았는데도 그런거야?
가 더 어울릴지도 모르겠네요..흙 ㅋㅋ
이곳을 저는 한달에 한번정도 방문합니다.
이번에는 펌을 할때가 되어서 방문했는데요..
스타일 변화를 주고 싶었습니다.
더 나이먹기전에 머리를 조금 길러보고 싶었는데...
인터넷에 찾아보니까 맘에 드는 머리는 이분머리 밖에 없었습니다.
.
.
.
.
.
.
.
.
.
.
.
.
.
.
.
.
네...저도 압니다.
원빈사진 가져가서 이렇게 해주세요 라고하면 아마 절 미친놈이라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제 작전은요..
나 : 머리를 좀 길러보고 싶어요~
실장 : 어떤스타일로요?
나 : 잘 모르겠어요..단발정도로요..
실장 : 사진보실까요?
남자 단발하면 분명히 원빈이 있을것이고 그때 수줍게...
나 : 사실 원빈처럼 안되는거 아는데요... 이런 스타일로 한번은 해보고싶어요..
이게 제 작전이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현실에선 이렇게 되었습니다.
나 : 머리를 좀 길러보고 싶어요~
실장 : 어떤스타일로요?
나 : 잘모르겠어요..단발정도로요..
실장 : 한번 찾아볼까요?(인스타 해쉬테그로 남자 단발 검색한듯)
실장 : 이런건 어때요??
나 : ...
실장 : 이런건요??
나 : ...
이러다 드디어 원빈이 나왔습니다.
이제 말해야지라고 준비하고 있는데...
.
.
.
.
.
.
.
.
.
.
.
.
.
.
.
.
.
.
.
실장 : 이건 원빈이니까 넘어갈께요~ 하하
나 : .....네..
그렇게 치밀했던 계획은 물거품이 되고 말았습니다.
물론 다른 사진 봐주시고 어울릴만한 머리로 선택해서 해주셔서,
나온 머리는 역대급으로 매우 마음에 들지만.
미용실에서 나오는 저의 발걸음은 무거울수 밖에 없었습니다.
다음부터는 조금더 적극적으로 의사표현을 해보도록 연습해봐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프네요..
Cheer Up!
"손.이.원" 이 생각납니다ㅋㅋㅋㅋ
(손님 이건 원빈이예요^^)
그래도 멋지게 자르셨을거라.......생각합니다
그나마 펌이라도 잘나온것 같아요
Interesting post - thanks @mattchoi .
뭐...원빈이니까...ㅋㅋㅋㅋㅋㅋ
제얼굴이 원반정도만 되었어요 상황이 이렇지만은 않았을텐데..
부디 2세는 엄마 닮기를....ㅋㅋㅋㅋㅋㅋㅋ
Great works, I wish you succes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최작가님 ㅠㅠ 저도 어떤 기분인지 알 것 같아요.. 송혜교 단발 하고 싶은데 차마 송혜교 단발이라고 말 못하고, 층 없이 동그란 버섯처럼 자른 단발이요 막 이러고 나올때 ㅋㅋㅋㅋ
동그란 버섯이라니요 표현력짱ㅋ
ㅋㅋㅋ 재미있네요.
연예인 사진 보여주는게 제일 깔끔한 표현방법인데 부끄러움이 막 밀려오죠ㅋㅋ 원빈머리보다 더 멋지게 잘 되셨을 것 같아요^^
용기가 몹시 필요합니다ㅋ
ㅋㅋㅋㅋㅋㅋ 패완얼 입니다...
ㅜ.ㅜ
저도 미용실가면 무슨 스타일로 해달라고 얘기하기 싫어서... 한달전에 잘랐으니 알아서 깔끔하게 해달라고 합니다 ^^
그거 말하는게 참 어렵더라고요..ㅋㅋ
웃픕니다ㅋㅋㅋ 머리빨~ 패완얼 다음으로 중요함!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