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 time to launch New Steem Classic coin!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steem_classic

아니 이럴수가!
스팀 로고가 충격적으로 바뀌었습니다.

Oh My God!
Steem Logo has fully changed!

일주일 전 네드를 비롯한 재단 관계자들이 시커먼 동그라미로 가려진 옷을 입고 있는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Last week, @ned introduced New logo teaser. It covered with a black hole.

네드

이 티저를 보고 저도 기대를 많이 가졌습니다.
I wondered it goes up to moon.

그런데..
30분 전에 이런 로고로 떡하니 바뀌어 있네요. -_ -;

However..
You can see this new logo. T_T

새로운 로고

황당하기도 하고, 기존 로고가 좋았는데.. 싶기도 하고..
It's totally..


자, 지금입니다.
지금이 새로운 코인을 만들 때입니다.
이름하여.. 스팀 클래식!!
Okay! It's time new beginning!
Let's make new coin named STEEM CLASSIC!!!

로고도 하나 만들어 봤습니다.
I designed new coin's logo!

steem_classic

당신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You can design as well.

농담입니다.
잠시나마 희망을 가지셨다면 죄송합니다. -_ -
It's joke. Sorry mate. kk


(수정)
이번 변경은 스팀잇 재단에서 관리하는 사이트는 스팀잇 사이트의 로고 바뀐 것입니다.
This logo is related with steemit.com, not steem coin.

행운을 빕니다.
Good luck!

Sort:  

steemkr도 바뀌려나요?
다들 말씀 안해주셨음 모르고 있었을 거에요~ㅎㅎ
민트민트(?)스러운 색은 맘에드나 기존 파란색 로고가 주는 편안함은 못따라오네요.ㅠㅠ

steemkr 은 @ludorum 님이 포르투갈에서 돌아오기 전까지는 바뀌지 않을 거예요. ㅋㅋ
아니, steemkr은 독자적인 로고를 만들지도.. - _ -+ ㅋㅋ

그야말로 헐! 대박! 이네요...

근데 얼마 안됐지만 조금 보다 보니 정도 들고 그렇습니다. ㅋㅋㅋ
좀 더 SNS 다워 진 것 같기도 해요. : )

스팀이 스팀 클래식으로 이더처럼 쪼개지는것만 아니라면... ㅋㅋ
전체적으로 민트 느낌이 상큼하고 보기좋은데요?

그냥 농담 한 번 해 본 거예요. ㅋㅋ
근데 외국 친구들 좀 따라올 줄 알았더니 반응이 없네요. ㅋㅋ

Great post bro!
ㅋㅋㅋ

Thanks yo man! ㅋㅋㅋ

이로고는 저희 로딩 지연시키던 로고 아닌가여? 헐헐헐 . ㅠㅠㅠ
전 옛날사람이라 옛날게 좀더 마음에 들긴 하네요. ㅎㅎㅎㅎ

다행히 스팀잇 사이트의 로고만 변경이라.. 코인의 로고는 그대로랍니다. ㅎ
로고 바뀌면서 그래도 조금 빨라진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ㅋㅋ

오...스팀 클래식ㅎㅎㅎ
스티밋만 바뀌었다고 하는 것 같네요? (불확실)

넵- 맞습니다. ㅎㅎㅎ
스팀잇 웹사이트만 바뀐 거네요~ ㅋㅋ

갑자기 민트색으로 바뀐것이 먼가 어색한것 같기도 하고요..
시간이 좀 지나면 익숙해지려나요!~ ^^

SNS 의 속성을 생각해 보면 새로운 로고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ㅎ

스팀은 기존 심볼을 쓰고 스팀잇을 바꾼 모양이군요.
음양이 회전하는 태극형상....의미부여를 해보고 싶네요.^^

대화를 뜻하는 작은 따옴표 같기도 해요~ ㅎㅎ
각종 의미부여.. ^^

아! 그렇게도 보이네요. 음...검은 동그라미는 투자자, 하얀 동그라미는 콘텐츠만드는 우리같은 이-투자자가 쓰는 이의 손을 잡고 끌어올려주는 느낌도...ㅎ

스팀로고가 바뀐게 아니라 스팀잇 로고가 바뀐겁니다.

넵! @coffeenut 님이 말씀해 주셔서 @steemitblog 다녀왔는데, 말씀하신 대로더라구요.
스팀잇은 SNS 사이트이니 SNS 사이트의 로고로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ㅎㅎ

목욕탕 스팀 모양이 좋았는데요 ㅠㅡㅠ 넘나 어색합니다

다행히 코인은 목욕탕 유지한답니다. ㅋㅋㅋ

저 지금 후 덜 덜 .. 제 만들어 놓은 상품들 ....

그건 클래식 하게 가져가시는 겁..;; ㅠ_ㅠ
그래도 코인 로고는 안바뀐 것에.. 위안을.. @위로해

저도 로고 바뀐거 보고 구멍가게가 생각이 나더라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588.19
ETH 2572.2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