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친구 결혼식..

in #kr6 years ago

커피한잔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오늘은 대학 친구의 결혼식에 다녀왔습니다.
후배 결혼식은 종종 있지만, 친구 결혼식은 어느 순간 딱 끊어졌었는데 거의 5년 만에 다녀온 것 같습니다.

자주 연락을 하며 지내던 친구는 아니지만, 늘 빨리 장가가라고 응원하던 친구 중 하나였죠.(아직 몇 놈이 남았..ㅠ)
선이 아닌가 싶지만 소개팅을 통해 만났다고 하는데, 신부와의 나이 차이는 무려 8살.
우리가 대학 가던 시절 신부는 초딩이었다고 생각하니 참 세월의 무상함이.. -ㅅ-

결혼식에서 신랑이 피아노 치며 노래를 부르는데..
가창력에 백점을 줄 순 없지만(미안), 진실성엔 만점을 주고 싶은 울림이 있네요.
앞으로 출산과 육아가 펼쳐지면서 다이나믹한 30대.. 아니구나.. 40대를 맞이하게 될 텐데 화이팅 하고 왔네요.

결혼식을 참석하다 보면 많은 사람들을 만납니다.
아는 사람도 만나고, 모르는 사람도 만나고 말이죠.
졸업한 지 벌써 10년도 넘게 지나다 보니 건너건너 알던 사람도 '내가 이 사람을 아는 게 맞나?'처럼 생각되기도 하더군요.
알 듯 말 듯 모르겠는데, 지나치며 얼굴만 아는 사람들도 있는 것 같구요.

몇몇 친구는 가족동반으로 참석해서 이 친구들의 아이들과 함께 인사도 나누었습니다.
아이들의 성향에 따라 어색어색하게 인사도 못하는 녀석들도 있고, 보자마자 이미 알고 지냈던 것처럼 '삼촌~'하며 하이파이브 하는 붙임성 있는 녀석들도 있네요. ㅎㅎ
부모를 똑닮은 모습이 참 재미있습니다.

한 여름이 지나갔다는 싶지만 여전히 햇살은 꽤 따가웠습니다.
게다가 불편한 구두를 신고 왕복 3시간을 거의 서서 다녀왔더니 집으로 돌아와서는 바로 뻗었습니다.
역시 주말 낮잠이 최고네요. : )


저녁에는 온 가족이 치킨과 함께 아시안게임 축구경기를 응원했습니다.
치킨집 배달이 두 시간 가까이 걸린다고 해서 직접 찾으러 갔습니다.
역시 다 같은 마음인가 봅니다.

후반 막판까지 골이 나지 않아 마음을 졸였는데, 다행히 연장 초반부터 골이 나와 승리를 지킬 수 있었습니다.
경기가 끝나자 마자 해외 미디어에서는 손흥민 선수의 군면제가 뉴스거리네요.
군대에서 잡아간다고 그런지 기사 제목에서도 "Freedom!" 이라고..;;ㅎㅎ​

야야님_mastertri_new

Sort:  

더 나은 결혼식이나 축구는 무엇입니까?

잘 모르겠슴미다.

외국인에게 질문을 받으시다니 ,, 인기쟁이이십니다.

제 친구 중 가장 늦게 장가간 놈은 무려 13살 차.... 도동놈이죠...
혼자 남아서 맨날 여기 저기 기웃거리더니 결혼하고 소식이 뚝 끊겼습니다. 나뿐놈...

우와.. 13살이라니.. ㄷㄷ
결혼하시고 새우잡이 배를 타신 게 아닌가... ㅋㅋㅋㅋ
친구분의 행복을 빕니다~ ㅎㅎ

저도 다음달 친구결혼식이 있습니다.ㅎㅎ
정말 가기싫습니다.
살려주십쇼

정말 가기 싫은 친구 결혼식에는 잠수를.. -ㅅ-;;

축가 부를 때는 왜 목소리가 갈라질까요 ㅎㅎㅎ

축구는 재밌게 봤는데, 군면제 스팀팩이 엄청난 것 같긴 해요.
스포츠를 통한 국위선양이란 개념이 거의 사라져 가는 시대라서, 계속 필요한 제도인지는 개인적으로는 좀 의문이 들기도 하네요.

편한 시간 보내세요^^

현재는 의무복무제도 하에 있다보니 어쩔 수 없이.. ㅠ_ㅠ
국위선양보다는 국민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한 댓가 정도라는 생각이 들긴 한데요, 속에서 사리가 쌓이는 게 함정이죠.. -ㅅ-;;

즐거운 한 주 되세요! : )

가창력이 어땠길래....ㅋㅋㅋㅋㅋㅋㅋ

신랑은 최선을 다했다능... ㅋㅋㅋㅋㅋ

제친구들도 이제는 결혼하는 사람이 거의 없어지면서... 저도 나이들었구나를 느낍니다.ㅋㅋㅋ

그러게 말입니다. ㅎㅎㅎ
나이가 벌써.. ㅡ.ㅜ

ㅋㅋㅋㅋ
친구들 자식들보면 정말 성향이 닮은거보면 무척이나 재미있고
신기해요...
이래서 피가 진하다는 말이나오나봐요

정말 가르쳐 주지 않아도 나오는 행동들이 어찌나 엄마 아빠를 닮았는지.. ㅋㅋ
유전은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ㄷㄷ

저도 아직 몇 몇은 남아있네요 ㅎ
진짜 선수들은 금메달 딴거보다 군면제가 더 즐거울 겁니다. ㅎ

군면제로 활동 범위가 넓어진 선수들의 경기를 보는 재미가 늘어나길 기대합니다. ㅎㅎ
일단 손흥민 선수는 몸값이 이제 확실히 1000억 불러도 되겠어요~(토트넘 좋겠..) ㅋ

왕복 3시간을 서서..
게다가 불편한 구두라니ㅜㅠ
제 발이 다 아픈 느낌이예요
트리님 오늘은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역시 주말엔 낮잠이죠! +_+
이제 바람도 좀 선선해 지고 좋네요~ ㅎㅎ
내일 비도 또 온다던데, 큰 피해만 없길.. : )
디엘님도 즐거운 한 주 되세요!! ㅋ

요즘 결혼이 정말 늦어지는 것 같더라구요. 20대 후반에게 결혼 언제 하냐? 물어보면, 이상한 표정으로 쳐다보더군요.
여러 사정이 있겠죠. 젊은 세대가 참 힘든 시절인 건 분명한 거 같아요.

예전과 다르게 이제는 결혼에 대해서는 물어보기도 어색하더라구요.
요즘 세대가 느끼는 결혼에 대한 벽이 높고, 프라이버시에 대해 민감해 하다보니 말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96.80
ETH 2615.51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