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청소기 배송 후속! 거치대 조립했어요~

in #kr7 years ago

거치대배송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지난 주말 다이슨 청소기가 배송되어 저희 가정의 행복한(?) 청소생활이 시작되었습니다.
저도 들고, 첫째도 들고, 둘째도 들고, 막내.. 넌 좀 참아라..;;


어디다 걸어 놓지?

다이슨 청소기가 배송되자 다른 고민이 하나 생겼습니다.
TV광고를 보면 다이슨 청소기를 벽에 똭! 멋지게 걸어놓는데, 이걸 보니.. 벽을 뚫어야 하는 문제가 있네요.

그래서 찾은 해결 방법! 거치대를 사자!

근데 이건 뭐.. 거치대 가격이 쇳덩이(?)로 된 건 10만원이나 하니.. 이 청소기가 그렇게 귀한건가 싶기도 하고..

적당히 타협해서 나무로 된 거치대를 하나 샀습니다.
그리고 어제 배송이 되었죠.

배송물품들

배송된 물품은 단촐합니다.
나무 판때기 2개랑 나사 6개, 그리고 설명서..
이게 4만원이나 하다니..
다이슨이 창조경제를!! - _-

그래도 꼼꼼히 뾱뾱이로 싸서 보내주셔서 다친 곳 없이 무사히 왔습니다.

설명서

음..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알겠습니다. 하나씩 해보죠.


1. 거치대 조립하기

조립1

거치대 바닥과 기둥을 연결하는 작업을 해줍니다.
여기에 나사 4개가 들어갑니다.
바닥 쪽 2개를 먼저 작업해 주시고..

조립2

기둥 쪽 2개도 잘 조립합니다.

단, 조금 힘을 주어 조립하되 전동공구를 사용하지 마세요.
나무가 물러서 전동공구를 이용하다가 실수하면 훅 나가거든요.


2. 플라스틱 거치대 조립하기

자, 이제 나사 2개가 남았는데요.
다이슨 청소기에 있는 플라스틱 거치대와 앞에서 조립한 나무 거치대를 결합해 줘야 합니다.
이 때 충전 전원을 연결해 줘야 하는데, 나무 거치대 기준 뒤쪽에서 앞쪽으로 빼낸 뒤, 플라스틱 거치대를 통해 고정해줘야 합니다.

충전연결

전원 선을 뒤쪽에서 앞으로 뺀 뒤 플라스틱 거치대 뒤쪽의 네모난 구멍으로 충전단자를 빼내어 사진처럼 앞쪽 동그란 곳에 잘 고정시켜 눌러넣어 줍니다.

거치대배선

그리고 뒤쪽 거치대 배선을 꼼꼼하게 길따라 눌러 넣어 주시구요.

거치대조립

이제 나사 2개로 플라스틱 거치대와 나무 거치대를 조립합니다.

이 때 플라스틱 거치대와 나무 거치대를 연결하기 위해 위치를 잡아 줘야 하는데, 어디를 뚫으라는 표시가 없습니다.

다이슨 청소기를 가져와서 대어 보고 고정할 위치를 잡아 줍니다.
고정 위치가 너무 아래라면 청소기를 수직 형태로 넣을 수가 없고, 고정 위치가 너무 위라면 청소기가 공중에 떠 있게 되어 거치대가 부담을 갖기 때문이죠.

후면배선

플라스틱 거치대 까지 연결이 끝났다면 후면 배선 홈을 따라 전선을 아래로 내려줍니다.
전선을 홈에 따라 꾹꾹 눌러줍니다.

완성

짜잔~
이제 다이슨 청소기 거치대가 완성되었습니다.
며칠동안 바닥에 누워있던 다이슨을 이쁘게 세워둘 수 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완성!

최종

이렇게 청소기가 있어야 할 자리에 거치대와 청소기를 딱 맞춰 놓으니 답답한 것이 내려가는 느낌입니다. ㅋㅋ

숙제 끝~!! : )

야야님_mastertri_new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 다이슨 청소기용 거치대가 별도로 있군요.
저도 언젠가는 무선으로 갈아타야 하는데... 그놈의 쩐이 문제네요.ㅋㅋㅋ
답방 다녀갑니다. 앞으로 좋은 이웃으로 지내요.^^

네네- 감사합니다. ^_^
자주 뵐께요~ : )

가정내의 새로운 명물이 하나 탄생하는군요.

처음엔 관심을 받다가 조금 지나면 또 시들해 지겠죠... ㅎㅎ
늘 그렇듯이 새로운 장난감(?)이 나타나면 말이죠.. ㅋ

그 입장에선 좀 서글플 것 같아요. ㅠ_ㅠ

학생이라서 청소기에는 관심이 없었지만 다이슨 청소기는 뭔가 끌리게 생겼습니다 ㅋㅋㅋㅋ

학생이시면 청소기를 멀리 하시는 것이..

나중에는 멀리 하고 싶어도 가까이 하게 됩니다. -_-

관심사가 직업이 되면 힘들어 지는거랑 비슷한건가요 ㅎㅎㅎ 미래에 로봇청소기가 발달되길 기대해야겠네요!! ㅎㅎ

아니요. 결혼을 하거나 자취를 하면.. 입니다.. - _-

와우 ㅋㅋ 말로만 듣던 그 슈퍼청소기를 가지셨군뇨

이번에 질렀지요! ㅋㅋ
청소기 소기부터 다르더라구요.
헤파필터를 통해 뿜어져 나오는 공기도 몸에 좋은 것만 같은.. -_-
만족스럽습니다. ㅋㅋ

성능은 어떤가요!

성능은 매우 만족이요!
일단 소리부터 다르고, 헤파필터를 통해 나오는 공기도 그리 탁하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ㅎ

허허... 청소기만 비싼줄 알았더니 액세서리(?)도 무시 못할 가격이네요. 이거 애플도 그렇고 이쪽 브랜드들은 참... 눈물나게 하네요. ㅎㅎ

일단 한번 중독(?)되고 나면 애플이라서! 다이슨이라서!! 이러면서 사는 거 같아요. ㅋㅋㅋ

오 멋지네요!!! 요즘 무선청소기에 꽂혀서 끊임없이 뽐뿌질 당하고 있습니다^^

유선만 사용하다가 무선으로 넘어왔는데, 신세계예요!!

http://www.dyson.com/vacuum-cleaners/cordless/dyson-v6/dyson-v6-absolute.aspx

가격이 더 떨어졌어요! 269.99달러!
여기에 관세랑 배송 대행지 비용을 포함하면 40~42만원 가량 될 거예요.

아!!! 역시... 모두들 큰맘먹고 샀다 그대로 빠져드는 마성의 다이슨...
혹시 콘센트도 여쭤봐도 돼요??^^;;; 미국에서 오는 거면 110v일텐데 돼지코만 사서 끼우면 가능한가요?

넵! 미국 다이슨 공홈에서 오는 건 돼지코만 끼우면 됩니다!! : )

와우! 거치대가 원목? 으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매우 고급져보입니다^^

원목! 으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매우 비쌉니다! ^^ ㅋㅋㅋ
감사합니다. : )

거치대도 구매하셨군요~ 저희는 벽에다 걸었는데요 ㅎㅎ 아들 녀석들이 알아서 자기 방 청소하니 편해요 ㅎㅎ

벽에 구멍을 뚫는 게 좀 그래서..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거치대를 선택했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196.13
ETH 3385.9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