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우리 다이슨~(블프딜 289.99달러?)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야야님_mastertri_new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어느새 블랙프라이데이가 눈앞으로 다가왔고, 주부들의 마음은 일렁입니다.(저는 괜찮지 말입니다)
갑자기 어제 아침부터 아내가 '다이슨~ 우리 다이슨~' 하길래 엄청난 고생 끝에 주문을 완료 했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
많이들 아시겠지만, 블랙 프라이데이는 미국 소매 판매점의 재고 떨이용 행사로 물건 값이 엄청 저렴하게 나온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11월 마지막 금요일의 블랙 프라이데이를 통해 기업의 적자(Red) 장부가 흑자(Black)로 전환된다는 이야기를 상식으로만 들어서 알고 있죠.

사실 저는 블랙 프라이데이에 참여해 본 적이 없고, 몰테일이니 어쩌니 하는 배송대행지도 사용해 본 적이 없습니다.
왜냐면 여기는 한국이기도 하거니와 사람들 바글바글 한 곳에서 물건 집어오는 노력이 얼마나 귀찮은 일인지도 알기 때문이죠.
비슷한 이유로 저는 12월 31일에 종각에 나가본 적이 없습니다. 하하하;;

아무튼..
이런 성향에도 불구하고, 어제는 아침부터 아내가 '다이슨~ 우리 다이슨~' 하길래.. 이번 딜에 참여하게 됩니다.


다이슨이 싸대?


요즘 들어 그나마 다이슨 청소기가 TV 광고에도 나오고 해서 좀 많이 알려졌지만, 이전까지는 국내에서 100만원이 넘는 가격에 판매된 고급 청소기로 알고 있었죠.
물론 저도 '청소기 하나에 100만원이 넘어?' 하면서 그 좋다는 성능에도 무시(?)하고 있었지요.

아내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어느 까페에서 본 건지 모르겠는데, 40만원대로 싸게 나왔다고 링크 하나를 던지면서 이 고된(?) 이야기는 시작합니다.
하지만 고된 경험을 모두 다 기록하기에는 너무 슬프기 때문에 결론만 간단히 정리해 볼까합니다.


다이슨 모델 선택 기준


다이슨의 모델은 굉장히 다양합니다.
국내에도 여러 버전이 나와있고, 해외에도 나라별로 모델들이 약간씩 차이가 납니다.
여기 저기 확인해 본 결과 모델 선택의 기준은 ​다음의 2가지입니다.

  1. 헤파 필터가 적용되어 있는가?
  2. 소프트롤러가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는가?

하지만 이 2가지 구성이 모두 갖춰진 모델은 고급형 모델이더군요.(털썩..)
그리고 V6가 어떻고, V8이 어떻고 하는데.. 큰 차이는 모터의 차이와 배터리의 차이라서 집이 그리 크지 않다면 V6으로도 충분하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V6과 V8의 가격 차이는 15만원 이상입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딜 V6 앱솔루트 289.99 달러!

다이슨_블프딜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24일이지만 소매점들에서는 미리 광고를 하고 있고, 온라인 몰에서는 이미 판매에 들어간 상품들도 있습니다.
다이슨 제품들도 사이트마다 가격이 제각각인데, 의외로 미국 공식 홈페이지에서의 할인도 쏠쏠합니다.

헤파필터와 소프트롤러가 포함된 V6 앱솔루트가 블랙 프라이데이 딜로 289.99달러에 나왔는데, 우리나라 네이버를 검색해보면 최저가가 60만원 이상의 가격이니 엄청 저렴합니다.
게다가 추가 구성품 헤드 혹은 가방을 3가지 무료로 선택할 수 있어서 굉장히 괜찮은 딜 같습니다.
과거의 가격도 좀 찾아봤는데, 새 제품이 이 정도 가격이 자주 나오지 않는지라 괜찮은 것 같습니다.
(아마존에서 싸게 파는 것 중에는 리퍼비쉬 제품이 많습니다.)

289.99 달러에다 배송대행지의 비용(몰테일 기준 고정 26달러), 그리고 관세 8%, 부가세 10%(세금 합계 18%)을 하면 제 계산으로는 42만원~44만원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배송되면 아내에게서 칭찬 좀 받아야 겠습니다. 에헴~ ㅋㅋ

코부니_다스베이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조심하세요 ~
좋은밤 되세요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트리님 아내분께 칭찬 많이 받으셔야겠네요 ㅎㅎㅎ
저는 남편이 관심이 없어서
저혼자 팔 걷어부치고
뭐 할인하나 보고있는 중인데ㅜㅜㅎㅎㅎ

참고로 저도 다이슨 쓰고있답니다! V6로!!! ㅎㅎ
엄청좋아요!!! 아내분 다이슨파워에 감동하실듯 헤헤 :))

한번 윙~ 돌려보고는 감동해 주시는 은총이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미쿡이시니 완전 신나실 듯.. ㅋㅋ

저도 다이슨 사랑합니다 ㅎㅎㅎ
받으시면 좋아하실듯 해요.
비싸니 처음엔 청소기라도 애지중지하게 된다는 ㅋㅋㅋㅋ

아내는 이거 가볍고 편하니 아이들에게도 청소를 시키겠다고 음모를 꾸미고 있더군요. -_ - ㅋㅋㅋ

저도 이번에 샀습니다. ㅎㅎ

이럴 땐 미쿡 계신 게 정말 정말 부러워요~ ㅋㅋㅋ

우오옷!! 아내님께 사랑받으시겠습니다 ㅎㅎㅎㅎ 저도 저거 사고싶은데 ... 저희집은 다이슨과 애플이 점령해 가고 있습니다... ㅠ

어제 뒤지다 보니 영국도 핫딜 떴던데요? ㅋㅋㅋ
잉여력을 쏟아부어 미국발, 영국발, 독일발 등등 다 뒤지고 다녔거든요~
V6 Absolute 가 단돈 229.99 파운드!!

근데.. 이미 있으신 거죠? ㅋㅋㅋ

무선은 없습니다.. 3년된 유선 다이슨입니다.. 근데 무선이 갖고싶어요..!!!! ㅋㅋㅋ 엄청 좋다더라구요. 그런 딜 어디서 찾으시나요 저도좀.. ㅎㅎ.ㅜ.ㅜ

https://www.dyson.co.uk/black-friday/cordless-vacuum-offers.html

영국은 여기 공식 홈페이지에 아예 블프 페이지를 따로 만들어 놨더라구요.(저도 처음 들어가 봄..)
영국은 V8 앱솔루트 프로도 있어요..(350파운드!!!)

오오 뽐뿌가 오네요... ㅋㅋ 가난한 사람들 돈 탈탈 털려고 다들 혈안이군요 흑흑흑

자자~ 달리세요~ ㅋㅋㅋ
어차피 가질 거라면 하루라도 일찍 사는 게..

이러한 고민은 배송일자만 늦춥니다. ㅋㅋㅋ

저는 몇달 전에 어머니에게 털렸습니다...
이모님이 어머니에게 다이슨 칭찬한 것이
스노우볼이 되어
저에게......
그나저나 저 가격은 배가 좀 아프군요ㅠㅠ
추카드립니다 100% 칭찬들으실 것 같습니다

어제 정말 이것저것 찾아 다니면서 탈진하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
막 혼자 방에서 투덜대면서 브라우저 20개 정도 띄워놓고 왔다갔다 뒤지고..;;
현재까지의 반응이 좋으니 다행입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 )

다이슨 가격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한 숫자네요. 마침 환율이 좋은 영향도 있겠지요.
저는 그저 안주인님이 이런 정보를 접하지 못하길 가슴 졸이며 바랄 뿐이네요.ㅋㅋㅋ

같은 제품이 일반적으로 60만원대 중반에 형성되어 있던데, 이번 가격은 정말 혹할 가격이네요. ㅎㅎ
(50만원대나 60만원 초반대 제품은 리퍼상품..ㄷㄷ)

저도 아내가 공구까페 링크를 던지지만 않았더라면.. ㅠ
근데 그 공구카페 가격은 저거보다 7만원 가량 더 비싼게 함정이었죠..
공구카페 가격도 평소 가격보단 15만원은 저렴하긴 했는데..

아무튼 몸으로 때워서 할인으로 보상받았다 생각하니 일당은 한 것 같습니다. ㅋㅋㅋ

우와우와!!! 다이슨을 저 가격에!!!!
환율까지 도와주는 마당에 넘 구입잘하신듯!^^

감사합니다.
어느 분이 예전에 비트 코인으로 청소기 사셨다고 자랑하셨던 게 갑자기 기억나네요..
(듣고 있나요.. 양갈래님..? feat. @twinbraid)

ㅎㅎ 칭찬받는 트리님의 모습이 그려지는군요~ ^___________________^

이히~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그럼 저도.... 다이슨~ 우리 다이슨~^^

독거님도 하나 장만하시나요~? ㅋ : )

앗! 이런 반응을 원한게 아니었는데....ㅠ
전~ 그냥 몸으로 때울께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70.15
ETH 3489.6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