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프라이데이의 다이슨이 왔어요~

in #kr7 years ago

다이슨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지난 11월 마지막 주의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큰 마음 먹고 주문했던 다이슨 청소기가 왔습니다.

11월 22일에 주문을 한 뒤 그동안 왜 빨리 안오냐고 마님으로부터 닥달(?)을 받았는데요.
'블랙 프라이데이 직구는 원래 그런거다'라고 설명하기엔 무언가 어려움이 있었죠.

게다가 배송기록이 옥천 버뮤다로 알려진 옥천 HUB에서 사라진 것을 발견하고서는 좌절하기도 했죠..

옥천

하지만 오늘 드디어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다이슨이 왔습니다!!!
물론 무료로 추가 배송되는 선택상품 3개는 아직 우리나라에 도착하지 않았지만요.

토요일에 배송되어 평화로운 주말을 더욱 활기차게 해주네요- ㅎ
택배가 도착하자 아이들이 먼저 달라붙습니다. ㅋㅋ
아빠가 칼을 사용해야 하니 조금 떨어져서 보라고 겁을 준 후 큰 수술하듯 박스를 개봉합니다.

박스개봉

사실 별 것 아닌 것 같은데 아이들도 신났고, 아내도 입꼬리가 올라갑니다.
아내는 다이슨을 주문한 이후로 이전 청소기로 청소하는 하루하루가 답답했다고 배송을 손꼽아 기다렸다는데, 이제야 이전 청소기를 내다 버려도 될 것 같다며 환하게 웃으십니다.

다이슨내용물

구성 물품은.. 음.. 청소기가 다 저렇죠?
제가 보기엔 그냥 필요한 청소 툴들 들어있고 한데, 아내는 '다이슨은 아래쪽이 윙~ 돌아가는 소프트롤러가 핵심'이라며 그런 것도 모르냐는 듯이 입이 마르게 칭찬을 합니다.
한 번 밀어보라고 해서 슥 밀어 보는데, 확실히 이전 청소기는 이제 내다 버려도 될 것 같습니다. -_-

이제 청소가 한결 쉬워지겠군요!!

야야님_mastertri_new

Sort:  

다이슨은 꿈의 청소기지요~~^^
청소하는 시간이 즐거워질 것 같네요~

네네- 아직은(?) 즐겁습니다- ㅋㅋㅋ

You are posted very nice and educated ,
please you visit my account , @shakirchy

Yeah, I just visited your blog. :)
Thanks!

저희도 다이슨 쓰는데 엄청 좋아요!!

네! 이거 정말 물건은 물건이네요~! ㅎ

저도 2년전 블프때 리퍼버젼 직구했었어요.
흠집이 좀 있었지만. 덕분에 텅텅 잘 쓰고있어요
^^ 성능은 만족스러우실거예요~

저도 성능에 '매우 만족' 주고 싶습니다! ㅋㅋ
좋긴 좋네요~ 아줌마들이 혹해 하는 이유가 있는 듯.. ㅋ

오호... 다이슨!!! 득템하셨네요.
아내분도 좋아하시겠네요. 블랙프라이데이가 이젠 온 글로벌 할인 행사가 돠었군요. ㅎㅎ

네네~ 아내는 무척 좋아합니다. ㅎ
몇년 전까지만 해도 소수의 사람들만 참여했었는데, 저같은 사람도 발 담그는 거 보면.. ㅋㅋㅋ

다이슨 좋다던데!!!ㅎㅎㅎㅎ
득템 축하드려용

윤딩님 감사합니다~ ^____^

드디어 도착했군요!!

넵!! 드디어!! ㅋㅋㅋ
다행히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ㅎ : )

이게 그 유명한 다이슨이군요. 정말 좋긴 한가보네요

넵!!
저도 다른 집에서는 구경만 곁눈질로 해봤는데, 직접 와서 써보니 좋긴 좋습니다!! ㅎㅎ
근데 백만원 넘는 돈을 주고 사긴 아깝고 이런 이벤트 있을 때 사면 괜찮은 것 같아요~ ㅋ

홈쇼핑에서 많이 보던거네요.

홈쇼핑 너무 비싸요~~ ㅋㅋㅋ

청소를 하고 싶어 사기도 하지만 사고 나니 청소를 하게 된다는 그 다이슨 청소기 아닙니까? ㄷㄷ 저도 갖고 싶습니다. 얼마 전에 인터넷에서 배대지에 가득 쌓여있는 다이슨 청소기 사진을 본 적이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mastertri님의 청소기였을 수도 있겠네요.ㅋㅋ

ㅋㅋㅋㅋㅋ 정답!!
사고 나니 먼지 쌓인 거 보니 아내보다 제가 먼저 찾게 되더라구요. ㅋㅋ
이게 코인 상장 첫날 이벤트 처럼 사용 첫날 이벤트로 남을지는 두고 봐야겠지만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4381.21
ETH 3475.6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