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나! 감동먹었습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감동

방금 지갑 메뉴 눌러봤다가 감동먹었습니다.
2조 달러라니... 꿈(⭐️)은 이루어진다!!
어려운 하락장에 스팀잇 재단의 세심한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와 전 그것보다 밑에 스팀 912원 보고 와 떡상했나? 카톡방이 왜 조용하지 했네요

어서 그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ㅠ_ㅠ ㅎㅎㅎㅎ

저거 왜 그러죠?? 저도 꽤 되던데...ㅋㅋ

삼일천하라고.. 이제 거지가 되었..;; ㅋㅋㅋ

오늘 하루 감동적인 날입니다 ㅎㅎㅎㅎㅎㅎ

일단 감동은 감사한데, 아직은 현실에서 더 치열하게 살아야죠. -ㅅ- ㅋㅋㅋ

저도 방금전 들어가서 봤습니다.
전 5천억이 좀 못되는 군요 내일 사장 면전에 사표 던질라고요 ㅎㅎㅎ

5천억 달러면.. 일단 한국에서 그만큼 재력있는 분들은 스팀잇 하시는 분들 밖에 없을 겁니다. ㅋㅋㅋ

저도 이제 세계적인 갑부가 됐어요^^

축하드립니다! ^^
우리 함께 축배를!! ㅋㅋㅋ

저와 함께 하시죠.
둘이 합치면 지구 절반은 사들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함께 힘을 합쳐 저는 소소하게 남태평양의 섬 하나만 주시면 됩니다?! ㅋㅋㅋ

어~~~~~~ 뭐지뭐지~~~ 제 지갑에 이런 엄청난 금액이~~~ 포스팅 보고 지갑 열어 봤더니, 갑부가 되어있네요...ㅎㅎㅎ 현금인출 가능 하다면, 회사 정문에 떵 싸놓고 사표 던질려고 했습니다. ㅎㅎㅎ

재력도 있으신 분이..
우아하게 수표 뒷면에다 사표써서 내셔야죠!
떵이라뇨~ ㅋㅋㅋ

나만 그런게 아니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 아 더 월드!! ㅋㅋㅋㅋㅋ
스팀잇이 다 함께 잘 사는 세상을 만들어줍니드아~!! ㅋㅋㅋ

이게 무슨 일인가요 ㅋㅋ

하이퍼 인플레이션요. ㅋㅋㅋㅋㅋㅋ

전 트레이드 들어가서 혹시나 판매 가격도 확인했어요 ㅋㅋ

ㅋㅋㅋㅋㅋ 잘하셨어요! 확인사살!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