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백일장참여] 완벽한 아이의 비밀 2부

in #kr7 years ago

그런데 그 안에서 무슨 민사 형사 상고심을 다 보는지 이 친구가 안나오는거야.

ㅋㅋㅋㅋㅋ 전 애틋하고 비극적인 사랑이야기 일 줄 알았건만...!!! 완존 낚였습니다 (7살의 ㅋㅋ 사랑이야기 뒤에 웃긴이야기로... 한 이야기에 두가지 주제를 다 잡아버리십니까 ..ㅋㅋ 게다가 저 표현 너무 좋습니다 . '민사 형사 상고심을 다보는지' ㅋㅋ

완벽이가 여자앤줄 아시는 분이 있을까 싶네요. 난 여자애라고 한적 없어요. 예닐곱살 때는 얼굴도 몸매도 남녀가 그리 차이가 안나고.

ㅋㅋ 그렇다고 하지요.. 하지만 타타님의 이성을 사랑한다는 것은 알고 있으니.. 전 이성이라고 생각할겁니다!

암튼.. 역시나 타타님의 생각을 따라잡을수가 없네요~ ㅎㅎ 잘보았습니다 ^^

Sort:  

marginshort님의 댓글에 제가 늘 감동하는건....
완전히 숙독하고 느끼고 되새긴 후에 댓글을 쓰신다는 점이에요.
그 진정성...저는 흉내도 못낼 것 같습니다. 고마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343.17
ETH 2341.96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