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셀프보팅,스달깡. 나아가 '스팀잇 단톡방'에 대한 생각

in #kr7 years ago

ㅋㅋㅋ아뇨아뇨 그러니까... 다른 글들보다 더 소중하단건 아니고요! ㅋㅋ 이렇게 서슬퍼런 논리로 세운글을 너무 오랜만에 봐서 감동받아서 그런거였습니다! ㅋㅋ 전 kmlee님 글만 다 모아다가 책으로 내도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요 ..!! 아조씨 맞잖아요! 왜그래요! ㅋㅋㅋ

Sort:  

후... 부정하면 아저씨라는 내 논리에 당하지 않기 위해 더 이상 답하지 않겠습니다. 자승자박은 이럴 때 쓰는거군요. 내가 제시했지만 아주 강합니다...

ㅋㅋ 논리왕께서 필살기로 쓰시던 논리이니 강할수밖에요... ㅋㅋㅋ 하지만 아조씨인건 변함이 없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536.76
ETH 3771.86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