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en Life] '캄포'로 깎은 내 장난감♡

in #kr7 years ago (edited)

IMG_5831.JPG

가장 좋아하는 동물인 돌고래 & 유니콘을 깎아 나 자신에게 선물했다
늘 옆에 두기위해 스스로 향균작용을 하는 캄포나무로 제작.

그림그리는것과 미싱에 익숙한 나-
스크롤쏘를 보고는 "하 이런것쯤이야"하고 콧방귀를 뀌었는데 처음인지라 벌벌 떨었다ㅋㅋㅋㅋ

처음엔 (그나마) 쉬운 돌고래를,
두번째는 무슨 자신감인지 복잡한 갈퀴를 가진 유니콘을 만들며 결국 톱을 뿌러먹었지만ㅜㅋㅋㅋ
어쨌든 우여곡절 끝에 완성~!!

어른이 되어도 좋아하는 인형을 옆에 둔다는건 꽤나 기분좋은 일이구나-♥

IMG_5822.JPG

Sort:  

마니쭈님은 못하는게 없는건가요? 옴청 예쁘네요~ ^^

단언코 제가 잘하는것 빼곤 완전 망나니수준으로 못해버립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톡톡님 의정부 밋업 참석하시나요오~~~?ㅠ

네 참석예정입니다. 마니쭈님도 참석하세요??

으아아아앙 이럴줄 알아떠요~~~~!!!!
왜 제가 못가는 그곳에 보고픈 분들이 왕창 모이시는거죠 ㅠㅂㅠ
타타아빠는 혼자서 가신답니다... 저희 아빠를 잘 부탁드려요 톡톡톡님..♥

오셨으면 좋았을것을.. 타타님을 뵙는것으로 아쉬움을 달래야겠네요 ㅠㅠ

저 우선 이번에는 아쉬운대로 사진으로 뵙고 다음에 마치 만났던것처럼 완전 친한척할거에요!! 당황하기 없깈ㅋㅋㅋㅋㅋ

어휴..아무리 전문가라지만 그래도 안전장갑이라도 끼고 하시지 그러셨어유..
그러다 제 만년필 만들어야할 그 섬섬옥수에 기스라도 나면 참 속상하지 말입니다!!!
그나저나 돌고래...참 탐나지 말입니다 ;)

금빛남자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섬섬옥수가 아니라 만년필 걱정하시는거 티납니다... >ㅂ<;;;
돌고래는 진짜 주문들어오면 한번 만들어볼까요~~? (부들부들 떨면서ㅎㅎ)

아닙니다~ 오해십니다 (흠칫!)
돌고래는... 만년필에 딸려오는 사은품같은 개념으로 오해하고 싶었을 뿐입니다!
(에헴..먼산이 어딨더라..)

어멋 배보다 배꼽이 클뻔 XD ㅋㅋㅋㅋㅋ
먼산 어디로 숨으셨나요~ 냉큼 찾아가야지!!!

우와~어쩜 뚝딱뚝딱 이리 잘 만드시는지👍
만년필 구경가봐야겠어요^^

저희 슨상님께는 아주 야무지게 혼났는데 역시 스티미언 분들은 천사이신가봐요ㅠㅠ♥

https://steemit.com/kr/@manizu/5hn7nk-wooden-life-love

그나저나 만년필 여깄습니다 키키님... (그냥 하신말씀인데 소오름ㅋㅋㅋㅋㅋㅋ)

와~친절하게 링크까지!!^^
구경하러 갑니다 헤헷💞

역시나... 금손 인증이군요! 신기방기 합니다.
돌고래도 유니콘도 마치 3d 프린터로 뽑아낸 것처럼 정말 깔끔하고 이쁘네요.

핫 가까이서 보면 완전 가내수공업인데 역시 사진빨이 좋긴좋구만요 ^ ^ㅋㅋㅋㅋㅋㅋ
아마군님의 댓글은 늘 저를 못앉아있게 하십니다 허허(덩실덩실~~♪)

나무의 향을 맡아보고 싶어요.
마니님의 솜씨는 알고 있었지만.. 뚝딱뚝딱 돌고래와 유니콘까지..
부럽습니다. T^T

캄포향은 정말 샤~~~~~~ㅏ아아아아!!!! 하답니다 (휴우... 내가 읽어도 정말 모르겠는것ㅠ)
제 장난감을 만들면서 느낀건데 정말 나중에 제 아기들한테 이런 나무장난감 만들어주고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근데 아마 아이들이 3초만에 싫증내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고래!
지금은 멸치지만 저는 나중에 강인한 돌고래가 될겁니다!
근데 마니주님 손을 거친 돌고래는 넘 귀엽네요 :)

아 그러고보니 돌고래를 깎을게 아니라 아메바부터, 플랑크톤, 멸치까지 순차적으로 해야할것을 잘못했네요ㅋㅋㅋㅋㅋ
돌고래는 계속 쓰담쓰담하고 싶어서 등쪽을 매끈하게 사포질했답니다~ ^ ^
멸치병아리 최고!!♡

완전완전 금손이십니다 b

갑자기 든 생각인데 송이님 그림을 나무로 오려서(?) 블럭처럼 만들어봐도 재밌는 작업이 될것같아요!
헐 설렝설렝 > <♡

와!집중하는 눈빛.. 손이 엄청 길고이쁘시네요!!!
그래서 금손인가봐요 멋집니다 ㅠ

뜨앗 형님 제가 이런 칭찬에 약한거 어찌아시고....♡
잘 보시면 톱이아니라 제 눈빛으로 나무를 자르고있는걸 발견하게 되실거에욬ㅋㅋㅋㅋㅋ

와우! 정말 훌륭한 작품이네요! 손재주가 부럽습니다^^

감사해요 제이탑님 ^ ^
(근데요~~ 겁쟁이 마니가 하면 누구나 다~ 할 수 있는겁니다!!ㅎㅎㅎ)

오~ 영상에서 전문가의 숨결이 여기까지 느껴집니다 ㅎㅎ

헛!! 저 이거 처음 해보는건데... 전문가 같았나요~??
역시 포커페이스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깨닫게 됩니다 ^____^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308.31
ETH 2810.4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