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EVENT★} ※ 이벤트 결과 발표합니다!! (흑역사 총정리...ㅋㅋㅋㅋㅋㅋㅋㅋ)

in #kr6 years ago

저의 첫 이벤트는 가히 성공적이었습니다

이틀간 제 블로그는 치열하고도 생생한 굴욕의 현장, 특히 흑역사 하면 빠질 수 없는 똥파티의 성지가 되었네요....

057.jpg

아무리 상품을 빵빵하게 걸었다 한들 나말고는(?) 도대체 어떤사람이 블록체인에 자신의 흑역사를 박제하려 할까- 했던 저의 걱정이 민망해질 정도로 많은 분들이 자신의 민낯을 기꺼이 까발려 주셨습니다♥

한분한분의 주옥같은 사연을 언급해드리고 싶지만 그것은 그분들을 두번 죽이는 일(?ㅋㅋㅋㅋ)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최고의 흑역사로 선정되신 분들 것만 모아 정리해 올려볼게요~
그리고 생각보다 너무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기 때문에 테마별(?)로 한분씩 선정하게 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



우선 10SBD의 주인공이 되신 2등부터!!

이 구역의 똥쟁X는 나야나~♪

똥쟁.PNG

전혀 소프트하지 않은 첫댓글을 달아주신 똥ㅈ.... 아니, @gteeting80 님의 사연을 이 구역 최고의 똥사연으로 채택하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스달 보내드릴게요!)


3등!!(5 SBD)

당신이 진정한 용자~! 사진으로 인증하신 분들!!

@stylegold vs @alexshin

사진인증.png

지하철 박쥐 두분은 너무나 사랑스러워서(?) 흑역사라고 보여지지 않네요~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아래 사진은 말이 필요 없.... @alexshin 님 축하드립니다 3등되셨어요~!!!


4등(3 SBD)

2018-02-12 16;02;13.PNG

@hodolbak 님! 전국구 망신에 이어 블록체인 각인까지~~!!
이빨값으로 3스달 보내드립니다(언젠가는 3스달이면 임플란트 가능한 날이 올지도요!!!)


5등(2 SBD)

2018-02-12 16;04;53.PNG

@myoung4500 님~ 장트러블 사건을 하도 조곤조곤 이야기해주셔서 글을 읽는 내내 제 속이 다 부글거리는 느낌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축하드려요~!!♡


6등(@tata1 아빠의 풀보팅)

모르는 건 죄가 아니다. 다만 흑역사로 남을 뿐-

@twowoo vs @sujisyndrome

모르는건죄가아니다.png

@sujisyndrome 님, "프랑스말고 빠리"를 이기셨네요ㅋㅋㅋㅋㅋㅋ
언제 저랑 카페에서 아프리카노 한잔하면서 흑역사 다발 풀어보아요~~


7등(@tata1 아빠의 풀보팅)

술이 뭐길래

@soomong vs @goodhello

술이뭐길래.png

육토녀 @soomong 님 축하드립니다~~
저의 흑역사 중에 이런 일은 없었던 것 같은데... 왜 이렇게 공감이 되는 걸까요 (일기 읽는 줄ㅋㅋㅋㅋㅋ)


8등(마니의 수수깡 풀보팅)

솔로왕...

@backdm vs @jangkeum

솔로왕.png

@jangkeum 님~ 어떤 분야든 최고가 되면 좋은거 아닌가욯ㅎㅎㅎ (앗...눈물이ㅠㅠ)
화이팅하시라고 제가 풀봇 쏘러 갑니다...!!!!♥


9등(마니의 수수깡 풀보팅)

혼자가 아니야...

@tailcock vs @leeja19

외톨이.png

너무 귀여운데 진짜 흑역사 다웠던 @leeja19 님의 사연ㅋㅋㅋㅋㅋ
제가 투표는 못해드리지만 풀봇은 해드릴 수 있슴다!!

마지막으로 압도적, 독보적 1등!!!

IMG_5331.JPG

제 영혼을 갈아넣은 음향확장기를 가져가실 대망의 1위는~~~!!!

1등.PNG

흑역사 메이커 @girina79 !!!

친한 오빠라 그냥 흑역사만 공개하고 상품은 안주려고 했는데 사연이 심하게 넘사벽이라 1등을 안 줄 수가 없네요;;;
대댓글에서 싸인해달라는 요청이 쇄도... (하는김에 나도 한장해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으로 1등부터 9등까지의 공식적인 상품 분배는 끝이 났으나,
특별상을 받으실 분들이 계시네요~ㅎㅎㅎ

질보단 양!!

@goldenman & @crowsaint

질보단 양.png

이 두분의 흑역사 스토리는 캡쳐로도 다 담아낼 수 없을 만큼 엄청난 양이었습니다...
거의 단편소설 읽는 기분이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
상품에 대한 열의(?)가 그 누구보다도 뜨거웠으므로 특별상! 노력상!을 드리오니,
무려...........
@tata1 아빠와 저 @manizu 의 더블 풀보옷!!!♥ (실망하는 소리 여까지 들림. 하지만 거절은 거절함다)



제가 자타공인 "흑역사 부자"라 제 기준에 너무나 귀여운 애교(?) 수준의 흑역사는 제하고,
저로서도 살짝 부담스러운 면이 없지 않았던(ㅋㅋㅋ) 사연들 위주로 간택했어요~

저마다의 흑역사로 제 블로그를 검게(?) 물들여주신 33분의 용자님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월요일이지만 사랑해요~
뿅!! <3<3

Sort:  

재미난 내용이 많네요.

당첨자분들 축하드려요😄

ㅋㅋㅋㅋㅋ 2등부터 제가 없길래 엄청 설레고 부푼마음으로 스크롤을 내렸건만ㅋㅋㅋㅋㅋ

거절을 거절당해 속수무책으로 보팅받을 수밖에 없군욥!

아쉽지만,
언젠간 받고 말거야!!!

모두들 재밌으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팀잇에 이렇게 대단한(?) 분들이 계셨다니....눙물난다~
기린아님의 부비부비에 대한 갈망이 낳은 참사라니... 웃다 배꼽빠지겠다는....ㅎㅎㅎㅎㅎㅎㅎ

독거님 우리 밋업 언제해요...같이 가요 클럽...

훗 글을 길게쓰면 캡쳐에 나오지 않을거라 생각했던 것이 적중 했...
으앜 특별상 뭐에옄 ㅠㅠ 당했다!
*효과는 굉장했다!

ㅎㅎㅎㅎㅎㅎ흑역사 박제네욫ㅋㅋ전 기억이 안나소 구경만했습니당ㅎㅎ감사히 잘봤습니다

이사람들 흑역사를 너무 쉽게 파는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보다 재밌는 흑역사가 많았네욬ㅋㅋㅋㅋㅋㅋ 전 그저 8등이라도 된거에 신기해하며 보팅에 감사드립니다!!고생 많으셨어요!

재밌는 이벤트가 있었네요^^
팔로우하고 저도 다음엔 참여 ㅎㅎ
댓글 다 읽어보러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249.62
ETH 3184.0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