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i's Daily] 가을하늘 공활한데 높고 구름없는 날엔 역시 운동회 > <♥

in #kr7 years ago (edited)

0.jpg

제가 만든 여행클럽 {사이다}에서 지난 주말 체육대회를 했어요 :-)
(그걸 이제야 포스팅하는 나란 녀석...)

1.JPG

2.JPG

한강공원 추울까 걱정했는데 날씨 장난없고요~~

3.jpg

저는 초대장과 로고, 단체티, 현수막 제작을 담당했어요 ^ ^

4.JPG

대관한 농구코트에서 모두 모이고

5.JPG

가볍게 서로 인사를 나눈 뒤 본격적으로 팀을 나눴지요 :D

7.jpg

포즈만 봐도 뭔가 되게 단합 안될 것 같은 팀ㅋㅋㅋㅋ

8.jpg

물어보면 다 ㅇㅇ으로 대답할 것 같은 무한긍정

9.jpg

운동 킬러들이 모여있어서 ㅎㄷㄷ한

첫게임부터 살떨리는 닭싸움
이거 생각보다 다리가 엄~청 아프더라구요ㅎㅎㅎ

11.JPG

바로 이어진 다음 게임은 장애물 릴레이~
출발하면 조오기 앞에 있는 컵안에서 미션지를 뽑아 그 안에 적힌 조건에 부합되는 사람을 골라 함께 미션을 하는 게임이었어요

12.JPG

운동 잘하는 사람 데려오는 행운의 미션이었는데 문제는 제가 운동고자인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JPG

하지만 저는 그 다음에도 머리 묶은 사람으로 불려나가고,

21.JPG

춤 잘추는 사람으로도 간택되었지요...
여러분.... 저를 고르지 마세요 저는 구멍이랍니다ㅎㅎㅎㅎㅎ

27.JPG

28.JPG

중간에 잠깐 쉬는 동안 지각생들 몇명이 추가로 투입되었어요~ ^ ^

30.jpg

노는 것으로는 절대 뒤지지않는 사팀의 여자들지만... 어째서 게임은 꼴지인거죠ㅋㅋㅋㅋㅋㅋ

31.JPG

이어진 다트농구는 1부터 10까지 바닥에 숫자를 써놓고 각자 원하는 지점에서 슛하는 단순 게임!

32.JPG

매직아워라 뜻밖의 화보 찍어드리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미 XD

꼴찌에서 역전할 수 있는 기회였기에 아주 난리난리가 났네요~~ㅋㅋㅋㅋㅋ

35.JPG

장갑 릴레이 농구는 몸빼바지를 입고 드리블하며 달려나가

36.JPG

반환점에 놓인 장갑 중 하나를 선택 (비닐장갑, 오븐장갑, 고무장갑)

37.JPG

그 상태로 슛을 성공시킨 후 다음 타자에게 바통터치를 하는 팀게임이었어요 ;-)

38.JPG

왠지 간지나는 교포오빠도 시골로 귀향보내고 싶게 만드는 마력의 패션♥

농구에서 만큼은 강세를 보이던 저희팀!!!
하지만 반전은 저희팀에 제가 있었다는 거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합니다 > <

40.jpg

그래도 예뻐해주시니 그저 ㄳ♥

43.JPG

44.jpg

큰 사고나 부상자 없이 무사히 체육대회 잘 끝낸 기념으로 단체사진 찍고~~

45.jpg

걸어서 난지캠핑장으로 이동했어요 :D
이런거 꼭 끌어보고 싶어하는 것이 저의 지병...ㅋㅋㅋㅋ

46.jpg

48.jpg

47.JPG

굽부심 남자들이 맛나게 고기를 구워주는 동안

49.jpg

한쪽에서는 어마무시한 판이 벌어집니다 > <♥

50.jpg

오늘의 MVP에게 부상이 주어졌구요!

51.JPG

10월달 생일인 사람들의 파티도 해줬어요~ (고마워요 :-D)

52.JPG

쌀쌀해진 밤공기에 모닥불을 피워놓고 도란도란 수다 삼매에 빠져 모두가 깔끔하게 막차를 놓치고

53.jpg

신촌에 있는 웨스턴 바로 넘어가 밤새 파뤼를 즐겼다는 훈훈한 이야기로 마무리 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쓸데없이 바빠져서 이렇게 미주알 고주알 일상 포스팅을 올리는 것도 넘나 오랜만이네요♡
다시 수다쟁이 마니로 돌아올게요! 커밍 쑤우운~~~ <3<3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사이다? 어떤 모임인지 잘 모르겠으나 이렇게 친목을 도모하는것 좋은 것 같네요 ㅎ

여행갔다가 만난 친구들끼리 한달에 한번씩 서로의 친구들과 같이 어울리면서 함께 여행다니는 삶을 살자고 만든 여행클럽이에요 :-)
일년사이에 가족같이 끈끈한 친구가 이렇게 많아졌네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마니님 ㅎㅎㅎㅎ
모든일을 이렇게 신나고 즐겁게 하시는마니님 최고입니다. ★
오늘도 행복한 월요일 되세요 ^_^

꺗 러브흠님 > <♥
저는 제가 잘하는거 빼곤 죄다 못하지만 즐기는 것만큼은 자신있답니다!!ㅋㅋㅋㅋㅋ
댓글을 늦게 확인한 덕에 월요일에이어 화요일까지 행복하네요~~

"사이다" 회장님이셨습니까?! ㅋㅋㅋ

회장은 아니지만 창립멤버입니다 ;-)ㅋㅋㅋㅋㅋ

사이다만큼 시원한 가을 운동회군요! 하~ 체력들도 좋으셔^^ 밤새 파뤼까지...ㅎ

지난 주말까지만해도 날씨가 엄청 좋았는데 이제 제법 쌀쌀해졌어요~!! > <
클럽가면 밤새 활발히 노는 체력은 이제 갔지만 대신 클럽에서 잠드는 스킬을 터득했답니다ㅋㅋㅋㅋ

닭싸움 농구 춤추기 등
그리고
맛있는거 많이 먹기
햐~~
너무 여러가지 재밌게 하네

운동할때는 힘들고 정신이 하나도 없었는데ㅋㅋㅋㅋ
이렇게 사진이랑 영상으로 보니까 너무 재밌는 추억이네요~ XD
특히 맛있는거 많이 먹기가 제 스타일이었어요....♡

슛넣고 발광하는 모습 넘나 마니 스럽...ㅋㅋㅋㅋㅋㅋ
홍대서 만난 친구분도 보니 흐뭇하고~~~!!!
놀때만 에너지 넘치는 모습은 항상 보기 좋아!!!!> <

슛넣고 발광하는거 나 아니고 내 친군데.....
혹시 발광하는 것의 대명사로 "마니스럽다"는 관용어가 나온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구 슛 못하는 거 결코 자책하지 마렴........아빠 피다.ㅡ ㅡ;

어쩐지.... 사알짝 아빠가 원망스럽더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릴때 데리고 나가서 운동 좀 시켜주지 아빠 > <

이제부터 살살 걸을려?^^

이제부터 살살 뛸려도 아니고 타타님 댓글 매번 빵빵 터져요 ㅋㅋㅋㅋ

어케 제 댓글을 귀신같이 찾아내시어 대댓글을 달아주시는지요.^^
음..세계박님 돈떼묵고 도망갈 방법은 없을듯 합니다.ㅎㅎㅎ

너무 재밌었겠는데요? 운동회를 한것이 언제적인지 기억도 안나네요ㅎ

저도 너어어어어어무 오랜만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
운동은 정말 잘 못하지만 친구들하고 웃고 떠들고 응원하고 손잡아주고 그런 재미가 한가득이더라구요~!! :D

와! 여행클럽 주최자라니 @Manizu님 대단해요!!
여행클럽주최자라는 것 만으마니주님이 에너자이저라는걸 증명해주네요ㅎㅎㅎ 운동회가 소소해보여도 현수막 맞추고 팀원들 티 마추고 운동경기종목 짜기 등등 이것저것 신경쓸게많았을텐데 다 넘 재밌게 끝난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포스팅을 읽고나니 마니주의 힘찬 에너지를 받은기분입니당♡

앗 저의 에너지가 텍사스까지 전달이 되는군요!! 아주 보람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혼자였다면 절대 저 많은 인원을 케어하지 못했을텐데 함께 이끌어주는 언니오빠들이 있어서 저는 비주얼적인것만 신경써서 하고있어요~ :D
인디구님 댓글로 되려 제가 더 팡팡 에너지 받게되네요~~♡

크~ 역시 마니주님! 이렇게 생각하시니 속해있는 멤버들이 다 주인의식 가지고 즐겁게 활동할것 같네요 :))) 제가 오히려 에너지를 팡팡 받는답니다 마니주님으로부터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24.15
ETH 3515.2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