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ani's Daily] 가을하늘 공활한데 높고 구름없는 날엔 역시 운동회 > <♥

in #kr7 years ago (edited)

와! 여행클럽 주최자라니 @Manizu님 대단해요!!
여행클럽주최자라는 것 만으마니주님이 에너자이저라는걸 증명해주네요ㅎㅎㅎ 운동회가 소소해보여도 현수막 맞추고 팀원들 티 마추고 운동경기종목 짜기 등등 이것저것 신경쓸게많았을텐데 다 넘 재밌게 끝난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포스팅을 읽고나니 마니주의 힘찬 에너지를 받은기분입니당♡

Sort:  

앗 저의 에너지가 텍사스까지 전달이 되는군요!! 아주 보람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혼자였다면 절대 저 많은 인원을 케어하지 못했을텐데 함께 이끌어주는 언니오빠들이 있어서 저는 비주얼적인것만 신경써서 하고있어요~ :D
인디구님 댓글로 되려 제가 더 팡팡 에너지 받게되네요~~♡

크~ 역시 마니주님! 이렇게 생각하시니 속해있는 멤버들이 다 주인의식 가지고 즐겁게 활동할것 같네요 :))) 제가 오히려 에너지를 팡팡 받는답니다 마니주님으로부터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391.72
ETH 3189.14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