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영화 후기~

in #kr7 years ago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후기 명대사

시한부 인생의 소녀와 외톨이 소년의
가슴 아픈 성장 이야기

common.jpg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를 보고

코끝 찡한 감동을 주는 영화였어요...
예고편만 보고는 그저 그런 일본특유의 영화겠구나 했지만
이 영화는 뭔가 조금 달랐어요

downloadfile-8.jpg

오구리 슌(어른 시가역)이 나오네요
많은 작품으로 믿고 보는 대배우 중 한명이죠
이번엔 선생님이 되어 과거를 추억하면서
아련함과 슬픔을 영화에 잘 녹여냈습니다.

"나의 친구가 되어줘"

downloadfile-7.jpg

하마베 미나미(사쿠라 역)
연약하고 시한부인생으로
죽어가는 사쿠라ㅜㅜ
죽어감을 알지만 하루하루 즐겁고 보람차게 보내고 싶어하는, 그러므로 더 슬퍼지는 애절한 여주입니다
웃을때 보조개가 매력적이에요

"너 한사람 밖에 없어. 나에게 평범한 나날을 선물해 줄 사람"

"내가 죽으면 내 췌장을 먹게 해줄께"

4.jpg

키타무라 타쿠미(어린 시가역)
외톨이 소년이 우연히 인기 소녀의 비밀을 알게됩니다.
누구와도 관계를 가지고 싶지않던 소년이
갑자기 질투의 대상이 됩니다
혼란스럽고 고민하지만 그래도 이 소녀가
좋습니다
소녀로 인해 아픔을 알고 성장합니다

"제가 좀 울어도 되겠습니까"

downloadfile-6.jpg

키티카와 케이코(쿄코역)
사쿠라의 절친 쿄코
사쿠라와 이상한 관계인 시가를 질투하고 싫어합니다
그렇지만 사쿠라의 그런면도 믿어주는 쿄코입니다
어른이 되어 시가와 재회하게 되고 결국...

downloadfile-10.jpg

책이 원작인데 다음엔 책으로 봐야겠네요
책도 색다른 재미가 있을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껌줄까??"

이대사에 또 반전이 있어서 놀랬어요
별로 안 중요하면 안 중요 할 수 있지만
전 놀랐습니다ㅋㅋㅋㅋ

일본영화 특유의 갑자기 찾아오는
눈물타이밍에 또 당해버렸지만 그래도 끝날때까지 끝난 게 아니라는걸 한 번 더 보여주는 영화였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5차] 댓글&보팅 활동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목요일이 되시기 바랍니다!

전 이걸 만화로 본 적이 있습니다.
제목만 보고 무슨 호러나 스릴러인줄 알았는데, 여운이 깊게 남는 내용이었습니다. 책으로 길어야 1~2권 정도 분량정도랄까요? 길지않은 편수로 되어있었는데, 참 기억에 남았습니다.

저도 책으로 보고 싶네요~
영화로 보니깐 감동 깊었거든요ㅎㅎ
다음에 읽고서 책스팀 한번 해봐야 겠어요ㅋㅋ

ㅎㅎ 제목이 너무 엽기적이네요
그래도 함 보고싶네요

네ㅋㅋ 제목과 다르게 영화 내용은 슬프더라구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목이 인상적인 영화네요! 후기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제목과 다르게 마음 찡한 부분이 있었어요ㅋㅋ

미루던영화를 한번봐야겠군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왜 하필 췌장이지요?ㅋㅋㅋ

주인공이 췌장과 관련되서 아파서 그래요ㅋㅋ 영화보시면 이해되실거에요~

This post has received a 0.58 % upvote from thanks to: @macttr.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Send minimum 0.100 SBD to bid for votes.

Before sending a transfer to @minnowhelper, verify that your publication meets these conditions (http://www.minnowhelper.com/conditions.php). After the transfer is made, no claims will be received.


The Minnowhelper team is still looking for investors (Minimum 10 SP), if you are interested in this, read the conditions of how to invest click here!!!
ROI Calculator for Investors click here!!!

This post has received a 1.28 % upvote from @upmyvote thanks to: @macttr. Send at least 1 SBD to @upmyvote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to promote a post! Sorry, we can't upvote comments.

This post received a 31%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macttr!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macttr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31%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제목보고 좀비 로맨스인가 했습니다 ㅎㅎㅎㅎ 왜 하필 췌장일까 궁금해서라도 보고싶네요 ㅎㅎ

ㅋㅋㅋㅋ 일본영화라 엽기적인 제목이 눈에 띄지 않을까?? 이런 생각이 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852.52
ETH 2440.67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