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로 쓰는 가입인사입니다. 반갑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한국의 스팀잇 유저분들. 반갑습니다.

mackger01 이라고 합니다. 원래 고등학생때 부터 써온 별명이라, 이제는 아무렇지도 않게 본명 대신 불러 달라고 하는

별명이 되었네요. '막거'라고 합니다.


저는 어렸을때는 그림그리는 것을 좋아해서 만화가를 꿈으로 삼고 있다가, 디자이너로 게임개발을 하게 되었습니다.

인디게임을 개발했던 경험이 있고, 요즘은 가상화폐에 관심이 많이 가고 있어요. 

그래서 다른 분들이 스팀잇을 추천해주셔서 이렇게 오게 되었고, 좋은 글들과 사람들을 많이 만나고 있습니다.


아마도 저는 좀 다양한 분야에 대해서 글을 쓸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스포츠도 좋아하고, 게임, 영화, 서브컬쳐등에

나름대로 깊이를 두고 있어 다른 분들께 많은 정보를 드리고 싶습니다.

아직까지는 확정은 아니지만 단편 소설들도 올려볼까 고민중이랍니다.


참. 지금 제가 무료 나눔 하고 있는 포스팅이 있는데 혹 게임 기획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신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https://steemit.com/kr/@mackger01/5a6zgu

Sort:  

환영합니다.
제가 방금 올린 소개하는 방법이 도움이 되실거같네요:)
https://steemit.com/kr-newbie/@successtrainer/3wgifr

그러고보니 프사가 고양이 였군요? 고양이 키우고 싶습니다......ㅜㅜ

ㅎㅎㅎㅎ 막거님은 성인이시니까 키워도 되지 않아요? 아 안되겠구나.. 납득햇습니다. ㅋㅋㅋㅋㅋ

반갑습니다 :)

코인에 관하여 글을 쓰고 있습니다. 관심있으시면 놀러오세요:)
보트 & 팔로우하고 갑니다 :)

네 저도 보트 및 팔로우 완료하였습니다. 앞으로 자주 뵐 수 있기를 바래요!

Congratulations @mackger0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반가워요! 어서오세요! 좋은 글들 기대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 자주 뵙도록 노력할게요

안녕하세요 막거님 ㅎㅎ
ㅎㅎㅎ 이미 제가 팔로우하고 계신분이라 더 반갑네요
좋은 글들 구경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893.40
ETH 3659.70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