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나눔 이벤트를 합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오늘은 나눔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게임 밸런스 이야기 라는 책입니다만, 실질적으로 수학을 베이스로 DPS나 시스템, 차트 등 MMORPG 장르에 특화

되어있는 책입니다. 실무자들이 어떤 방식으로 만드는지에 대한 갈증을 해소 시킬 수 있는 책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댓글 다신 분들을 통해서 나눔하고자 합니다. 배송료는 착불입니다! (이거까지 부담하라고 하면 저도 힘듭니다 ㅜㅜ)

나눔 이벤트는 종종 열 계획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종종 포스트를 통해서 만나뵐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

Sort:  

안녕하세요! 수집 턴제 모바일 rpg 겜을 만들고 있는 라메드라고 합니다! 그동안 주먹구구로 경험치 테이블이나 성장곡선을 만들어왔는데, 책을 혹시라도 받게되면 큰 도움될것같습니다. 저도 안보는 책 있나 살펴봐야겠어요 혹시 연쇄적으로 나눌 수 있다면 좋을 것 같아요

책 나눔이벤트 제가 받아도 될런지 궁금합니다 ^^
저주시면 잘 보도록 하겠습니다 ^^

좋은 나눔 감사합니다!
게임 개발에 관심은 있지만 실력이 없어서...
좋은 책 추천 받은걸로 만족합니다 ㅎㅎㅎ

기획이랑 밸런싱에 관심이 있어서 한번 줄 서봅니다!

필요한 책이었는데 나눔하신다니 꼭 받고싶네요 ㅎㅎ

아픈 기억이 떠오르네요.. 어릴적 와우할때 dps 안나온다고 욕먹던 시절이..

큽......그건 저도 마찬가지.....하도 머라하길래 저도 접었죠 ㅡㅜ

저는 관심사가 아니라 신청하지 않지만 응원합니다!
좋은 나눔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625.84
ETH 3233.3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