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정보]제대로 가입인사해서 보팅많이 받고 환영받는 법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스팀잇 홀릭 석세스트레이너 @successtrainer 입니다.

최근에 많은 분들이 스팀잇에 가입하고 계신데 제대로 환영/보팅 받지 못하고
계속 업데이트 되는 글에 밀려서 소중한 가입인사 글이 사라지는 것이 너무
안타까워서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저도 스팀잇 공간에서, 그리고 고참(고래)분들의 환영으로 커가고 있는 만큼
모두 함께 성장하는 가족같은 공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에서 영상을 올렸습니다 :)

Sort:  

좋은 정보 잘 사용해볼게요

덕분에 가입인사 참고해서 잘 썼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잘봤습니다! ㅎㅎㅎ

넵 함께 성장해 나갔으면 합니다 :)

좋은 글이네요. 이미 저는 이런 것을 못보고 올렸지만 앞으로 오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네 저도 그랬지만 이제라도 제대로된 글이 있어야 한다는 생각에 올렸습니다.

좋은 글이네요 태그가 도움이 되었습니다.

넵 함께 성장해 나갔으면 합니다 :)

품앗이란말이 와닿네요 ㅎ

네, 씨앗을 뿌리지 않고 수확할 수는 없으니깐요 ㅎ

잘 보고 가요~ @successtrainer 님의 정성이 느껴짐니다. ㅎㅎ

네 함께 성장하는 스티밋 커뮤니티를 만들어봅시다 :)

인물이 연예인이시군요..

별말씀을요 :)

목소리가 좋으시네요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어 팔로우 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함께 성장하는 스티밋 커뮤니티를 같이 만들어나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320.14
ETH 3373.3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