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실물 경기가 어렵긴 어렵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machellin (65)in #kr • 3 years ago 오랜만이세요!! 자주 좀 오세요.ㅎㅎ 진짜 올해는 좀... 무섭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