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실물 경기가 어렵긴 어렵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kr • 3 years ago 정말 세상 전체가 힘든 시기인듯... 모두 잘 이겨내길!!
오랜만이세요!!
자주 좀 오세요.ㅎㅎ
진짜 올해는 좀... 무섭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