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한지 얼추 1년

in #krlast year

재밌군요.
재밌어요 재밌어.

일이 이렇게 재밌기도 힘든데 말입니다.ㅋㅋ

전 직장에서는 월루짓으로 점철된 하루 하루를 보냈는데, 지금 일하는 곳에서는 일이 재밌어서 스팀잇도 잘 안 들어오게 되는군요!ㅎㅎ

세상에 내 인생에 이런 소리를 늘어놓는 날이 올 줄이야...

Sort:  

세상에나..

!sdbot machellin, passionate, exciting, satisfactory result, very beaming manager

아니 거기서 여성분들이 왜 나와..ㅠㅠ

Hello @machellin! You are Supreme!


command: !thumbup is powered by witness @justyy and his contributions are: https://steemyy.com
More commands are coming!

와 도대체 얼마나 재미있길래 ㅎ

상사 좋고,
동료 쏘쏘,
로컬 직원들 일들 잘 하고 성격도 좋고, 카운터 파트들도 젠틀한데, 성향이나 관심사도 비슷하다 보니 이건 뭐 그냥 친구들 같네요.ㅎㅎㅎ 운 좋게 실적도 개인적으로 바랬던 기대치에 0 하나 더 붙여도 될 만큼 나오는 지라 요새 넘 재밌습니다.ㅎㅎ 잘 맞는 회사는 정말 따로 있는 게 맞는 건가 봐요.

스...스파이다!! 스파이가 나타났다!!! ㅎㅎㅎ

회원님. 여기 블라인드 아닙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31.59
ETH 2586.04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