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간호 ] 복지관 봉사 1일차 ❤️

in #kr5 years ago (edited)

2019.04.11
오늘 드디어 첫봉사가 끝났다 !

수업끝나자마자 매점으로 봉사팀 친구들이랑 후다닥
뛰어가서 밥을 10분만에 먹고 복지관으로 갔다 !
밥맛을 느낄새도 없었던 그 순간사이에
간호사분들께서 시간이 부족해 밥을 제때
챙겨드시지 못하신다는 말이 갑자기 떠올랐다.

복지관에 도착하고 2층으로 올라가 팀을 나누고
나는 4층 체력단련실에 배정되었다 !
“ 휴대폰 활용교육 “ 이라는 문구가 달린 책상에
앉자마자 어르신분들께서 휴대폰을 들고 오셨다.
연락처 저장하기, 사진보내기, 삭제하기 등
우리가 평소에 자주사용하는 기능들을 많이 물어봐
주셨는데, 클립보드 찾는 것이나 SD카드에
저장하는 방법과 같이 평소 사용하지 않는
기능들을 물어보시는 분들이 오셨다 !
처음엔 나도 써보지 않은 기능이라 못알려드릴 것만
같은 생각이 들었는데, 검색해보고 직접 해보니
나도 모르는 기능을 발견하고 활용할 수 있었다.

내가 스스로 찾아 이해하고 배우는 것, 그리고
그것을 나누는 것에 대한 뿌듯함을 느낄 수 있었다.

이러한 기회를 만들어 주신 우리교수님께 감사하다고
꼭 말씀드리고 싶었다 ! ╰(´︶`)╯♡ @cyberrn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앞으로도 열심히 합시당~! 😊

Posted using Partiko iOS

쫗아용 (๑╹ω╹๑ )❤️

Posted using Partiko iOS

홧팅!🤗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가영이두 화이팅 ❤️💪🏻❤️

Posted using Partiko iOS

좋은일 하셨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아이참 ㅎㅎ 감사합니다 ! 쑥쓰럽네용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441.00
ETH 3217.31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