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1시에 먹는 햄버거...luckystrikes (76)in #kr • 5 years ago 참 좋은 세상이다. 새벽 1시에도 햄버를 배달시켜 먹을 수 있는 세상!! 전참시 유민상 편을 보다가 나도 모르게 주문!!! 맥도날드는 마감 했는지 리스트에 안뜨는데 롯데리아는 주문 가능 ㅎㅎ 새로나온 버거인데 맛은 그닥 어린시절 부터 최애 하던 치킨버거 까지 2개 클리어 ㅠㅠ 아침에 눈을 뜨니 손발이 땡땡하다는 것 말고는 좋았다 ㅋㅋ
@tipu curate
Upvoted 👌 (Mana: 6/9) Get profit votes with @tipU :)
감사합니다 ^^
야식은...건강한 사람들이 ㅎㅎㅎ
요즘 야식 자제 중입니다. 소화가 안되서..ㅠㅠ
소화가 안돼서 3시에 잤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