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1시에 먹는 햄버거...

in #kr5 years ago

참 좋은 세상이다. 새벽 1시에도 햄버를 배달시켜 먹을 수 있는 세상!!

전참시 유민상 편을 보다가
나도 모르게 주문!!!

맥도날드는 마감 했는지 리스트에 안뜨는데
롯데리아는 주문 가능 ㅎㅎ

새로나온 버거인데 맛은 그닥
20210411_005836.jpg

어린시절 부터 최애 하던 치킨버거 까지 2개 클리어 ㅠㅠ

20210411_010723.jpg

아침에 눈을 뜨니
손발이 땡땡하다는 것 말고는 좋았다 ㅋㅋ

Sort:  

야식은...건강한 사람들이 ㅎㅎㅎ
요즘 야식 자제 중입니다. 소화가 안되서..ㅠㅠ

소화가 안돼서 3시에 잤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3
BTC 60213.83
ETH 1578.3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