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바쁘다.

in #kr6 years ago

오늘 하루종일 돈번다고 바빴다.
아침부터 지금까지 내가 돈번다고 한 일을 적어본다.

1
[스팀몬스터] 스팀몬스터에게 보팅을 받아보자.

오늘 아침부터 가장 핫한 이슈였다. 보통 10% 보팅을 하루 1개, 난 카드를 많이 샀다고 하루 50%의 보팅을 해준다는 것이다. (스팀몬스터의 스파는 86159) 50%의 보팅은 엄청난 것이다. 이걸 안할 수가 없지.
남들 2분이면 뚝딱 할걸 난 반나절이 걸렸다. 아 물론 반나절동안 한 건 아니고.....그냥 그렇게 시간이 걸렸다. (내가 못할까봐 미리 친절을 베풀어준 @jayplayco님 덕분에.ㅋㅋㅋㅋ 오늘 좀 당황 하셨을듯....그래도 감사했다.)
내일부터 매일 매일 스팀몬스터의 보팅을 받을 생각을 하니 기쁘다.

2
[스팀몬스터] 스팀몬스터 편하게 트레이딩 하기
이 글에서 픽몬스터 를 알게되어 앞으로 편하게 카드를 사고 팔수 있게 되었다.

3
증인을 몇분 추가로 투표하였다. 아직 아는 분들이 별로 없어서 @ayogom님에게 물어서 몇분 추가로 투표 완료. 한국 증인이 몇분 더 나왔으면 좋겠다.

제가 투표하고 있는 증인은 많진 않은데,
@timcliff - 여러가지 스팀관련 프로젝트를 하시는데, 증인노드 돌리는 방법이나, STEEM Burn 등, 여러방면에 활약을 많이 하고요
@aggroed - 스팀몬스터!! 증인
@clayop - kr에 지원을 많이 해주는 한국인 증인...
@asbear - 스팀페이코를 진행하는 아마존 다니는 한국인 예비 증인...
@koinbot - http://steemst.com 운영 하시는 한국인 예비 증인
@snackplus - 여행관련 SMT 준비 중이신 한국인 예비 증인

@ayogom님이 추천하신 이 분들과 busy와 또 기억이 안나네...암튼 한두분 정도 더 투표완료.

4
체인스 거래소에 또 새롭게 가입하여 이오스를 옮겼다.
PUBLYTO의 PUB 토큰 에어드랍을 받기위해 아슬아슬하게 12시전에 이동 완료.
휴우..

5
오늘 새롭게 알게된 것.
interesteem태그를 쓰면 보팅을 해준다고.....모든 사람에게 다 해주는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일단 오늘 한 번 해보려고 한다. 댓글로 포스팅과 관련된 글을 알려주는 기능이다.

6
Steem-ua 에 250 임대를 주고 보팅을 잘 받고 있다.
[Steem-ua] 스팀-UA의 업보팅 방식과 큰 그림
이런 좋은 뭔가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7
내가 지금 즐기고 있는 것이 돈을 버는 것일까?
아니면 돈을 벌수 있다는 것일까?
돈을 벌수 있다는 것은 참 희망적인 일이다.

희망이 있다는 것은 내일이 있다는 것이다.
모두들 굿럭!!

Sort:  

[7일 이후 보팅] 모이또가 좋은 글을 응원합니다.

이 댓글에 보팅하면 @lucky2께 자동으로 보상이 됩니다.
보팅으로 좋은 글을 응원해주세요~!

tcm6rshswz.gif

인터레스팀도 보팅을 해주는군요?

한번 저도 시험중.ㅋㅋㅋㅋㅋ
다 주는건지 뭔지 모르겠어요. 아직은
받은 사람은 있어요.

많은걸 하시는 군요 대단대단 굿밤!!

스팀잇만 둘러봐도 자꾸 자꾸 할 일이 생겨요^^
ㅎㅎㅎ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다 있구나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이런저런 방법들을 공유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Excellent post 📪 ... Really i love your all post...my dear friend lucky2

A....
돈 버는게 아니라 스팀 탕진 하시는거 아녀요?
아므래도 수상 한디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러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스몬에서도 보팅을 ㅎㅎ
저도 럭키님 증인 설명 참고해서 투표해야겠어요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일단 스몬글쓸때는 스팀몬스터태그!
비지, ua 이렇게 사용하면
꽤나 쏠쏠하겠네요 : )
근데 steem-ua는 굳이 태그로 안달아도 상관없나봐요?

우아는 태그안달아도
오드라구요.

인터레스팀에 주제별로
자기가 쓴글이 카테고리에 부합될경우
퍼센트별로 순위를매겨서 보팅이
오더라구요 맨날 까먹어요.
제글이 순위에있으면 멘션떠요~^------^

호~~~
난 믄소린지 몰겠어요
무식의 지존 ㅠㅠ

ㅎㅎㅎㅎㅎㅎ
자꾸 읽다보면 알아요~~
링크 들어가서 한번씩 읽어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1.97
ETH 3105.0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