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맹, 냥이

in #kr6 years ago (edited)

1
재밌게도 난 컴맹이야. 배워서 하는거 말고는 아무것도 몰라. 모든 것을 다 배워야 해. 하나 하나.....바이트볼 에어드랍도 실패...안된다.....이것도 귀찮아서 안할려다가 한번 해봤더니 안되네....안해. 때려쳐! (요즘 되는거 맞나요?)
이오스나이츠 재미있어 보여서 한번 시도해보려다가 이오스 계정이 어쩌고 스캐터는 또 뭐시기고? 사실 이오스 추천 받았을때도 귀찮아서 투자 안했거든.. 아 쉽게 쉽게 가고 싶어서...근데 이 게임은 또 땡겨서 한번 해보려다가..게임은 무슨. .이렇게 된거지..하아....스팀잇이 제일 쉬웠어요!!!!!

스팀잇을 하고 난 뒤로 뭐가 하고 싶은게 많아져서 공부할게 점점 쌓여가네. 적당히 해야겠지? 여가 시간을 잘 활용해보자고 하는건데 여가시간이 없어졌어.어쩔?

2
작년에 코인 투자할때 남들 ICO한다고 난리칠때도 뮤 만들줄도 모르고 해킹도 무섭고 그래서 아예 안했거든...나중에 후회 되더라고. 뭐 이미 늦은거지...이제 ICO는 한물 간거 같고. 코인의 봄날은 언제가 될지. 곧 오겠지? 곧 곧 한게 벌써 9월이 다 돼가네.ㅋㅋㅋㅋㅋ 3월부터 그랬던거 같네.휴우...

냥.jpg

내린 냥이 있나?

Sort:  

내생에 봄 날은 온다~^^

또 다른 봄날이 오기를 바라겠습니다!^^ 캬캬
좋은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ㅎ넵!!!!감사합니다. 주말도 이제 다 지나가네요.

그러게 말입니다!
하지만 저는 내일도 휴무니.. 주말로 치는걸로 ㅎㅎ

럭키님
카페 하시는 거 보니까 컴맹 아니시던데요?

저도 스팀잇만 주구장창 붙잡고 있어요
,나머지는 다 남편에게 일임!!

에이.... 스팀잇 할 줄 알면 컴맹 아니죠 ㅋ

그런가요?ㅋㅋㅋ
그래도 컴은 무서워.ㅋ

저도 여행을 같이 가니까....ㅋㅋㅋㅋ 맨날 그분에게 뺏겨요 ....ㅎㅎㅎㅎㅎ 나중엔 내가 먼저 포스팅해버려야지!!ㅋㅋㅋ

ㅋㅋㅋㅋㅋ그분이 뭐 잘 써주시니까.ㅋㅋㅋㅋ

내릴 줄 몰라 등 떠밀때까지 기다리는 중 입니다^^

여가 시간을 잘 활용해보자고 하는건데 여가시간이 없어졌어

저두요
왜때문에 시간이 없는거죠??
외출해서도 스팀잇 생각..ㅋㅋㅋㅋㅋㅋㅋ

자나 깨나 스팀잇 생각...ㅋㅋㅋ

제가 컴맹인듯 ... 한데요? ㅋㅋ

럭키님 바이트볼 어디서부터 막히셨나요?

하나는 막혔는데 다른 하나는 그냥 해냈네요.
똑같이 했는데.ㅋㅋ
그냥 얼마 안되서 포기!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46.43
ETH 3781.17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