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정말 잘하네요 대단합니다 ㅎㄷㄷ
@lucky2님 정말 럭키한 일만 있으십니다~

ㄷㄷㄷ 11111 만있네요. 이 페이스 잘 이어나가길~! 럭키누님이 따님에게 맛난거 왕창 만들어 주어야겠어요~ ㅎㅎ

고마워요~~~~ㅋㅋㅋㅋㅋ

와우.. 따님이 고3인가보네요. 화이팅입니다~

그냥 축하만 드릴 수도 있지만, 5년 동안 아이들 입시를 함께 준비했던 (과거) 강사 입장에서 응원 드리겠습니다. 영어 2점짜리 한 문제는 분명히 실수로 틀렸군요. 3점 짜리가 아닌 것으로 봐서 (실력에는) 문제 없습니다. 한국사 3점 짜리는 제 경험에 비추어 봤을 때, 문제가 좀 조잡하게 나온 듯 합니다. (문과라서 과탐은 스킵합니다) 수능은 더 잘치면? 의대로 가자~~~ㅋㅋㅋㅋ 나대서 죄송합니다. 축하하고 응원합니당 ㅋㅋㅋ

와 제가 100점이 아닌 과목 위주로 봐서 그런데.. 수리 가형을 100점 맞다니..저게 가장 훌륭하군요..!

히야..... 족집게십니다. ㅎㅎ

윽..아닙니당 ㅋㅋㅋ 허당입니당!! ㅋㅋ

선출(이하 선생님출신)클라스ㄷㄷ 가든팍 당신은대체...!!!

isis-lee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isis-lee님의 힐링이벤트 #1-3 공감표현( '보팅방침'과 "소식알림' 필독. 보팅을 통해 두통을 없애는 방법을 공개합니다 . )

....
소식알림.
  • 이 이벤트는 lucky2님 bumblebee2018 님 그리고 ksc 님의 무상 스팀파워 임대로 진행되는 것입니다. 세분께 감사드립니...

    비가 내리고 있네요 //// 요런 비가 아니라 1111 비네요 :D
    잘랑을 안할래야 안할 수가 없는 성적표네.. 덜덜
    수능은 0.1% 가즈아!!

    와우..... 올 1등급....
    밥안드셔도 배부르시겠어요. ㅎㅎ

    진짜 따불로 럭키시네요. 축하드리고 좋은 결과 보장이군요...

    와....진짜....부럽네요....정말 딸 잘키우셨어요....^^

    우와 대박이네요 따님이 역시 어머니인 럭키님을 닮으셔서 스마트하신가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147.93
    ETH 2274.31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