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래이벤트) 종합선물세트, 그리고 @gopaxkr에게 제안하는 글

in #kr6 years ago (edited)

1.@gopaxkr
스팀잇에 들어와 고래가 된 첫 기업으로
이렇게 좋은 소통의 기회를 놓치다니
실수한거다.
(돈 한푼 안들이고 광고할 좋은 기회였는데
내가 다 아쉽네.
아직 늦지 않았다 고팍스..
며칠 남았으니 분발해라.)
https://steemit.com/kr/@lucky2/gopaxkr

요즘 사람들은
뻔한 것보다
의외적인 것, 돌발적인 것을
좋아한다.
(앗, 혹시 나만 그런가?
난 훅 들어오는 것을 좋아한다.
변태인가?)

고팍스의 매일 남아도는
스팀파워를
이렇게 애타게 고팍스를 찾는 사람들에게
나누어주면
고팍스는 곧 업비트의 거래량을 따라잡을 것이다.
(보고있나 고팍스?)

내가 @gopaxkr라면
난 스팀잇 담당직원을 둘것이다.(24시간 교대근무)
고팍스를 찾는 사람들과 소통하며
고팍스로 사람들을 모을것이다.

(혹시 소통 담당 직원이 필요하면
내가 하루 6시간 정도는 담당해드릴수 있다.
-월급은 좀 많이 줘야한다.
난 비싸니까...)

뭐 이런건 농담이고
@gopaxkr의 놀고있는 스팀파워가 아깝다는 이야기다.
(스파 아끼다 똥된다는 한국 속담 기억하시길 바란다.)

이런 똥글에도 풀보팅하면
@gopaxkr 아이러브유다.

(회식이다~~~~~!!!!!)

DQmPXqnon7NRpbDsUWR9dWTQeFthBVYhfP39ebi5pwLNzHb_1680x8400.png

  1. @yani98님이 또 이렇게 멋진 여신대문을 만들어주셨어요.
    넘 감동적입니다.ㅠㅠㅠㅠ
    101.jpg
    남친 군대 보내는 기분인데요? ㅠㅠ
    (이젠 @yani98님 즐겨찾기 해두고 놀러갈게요.ㅠㅠ)

2.(몰래이벤트)종합선물세트
저번에 댓글상이라고 말씀드렸는데
꼭 댓글상은 아닙니다.

@lyr @banguri @changyoon @happywriter @mimistar
@gghite @fur2002ks @rokyupjung @golfda @hanwoo
@fenrir78 @jangkeum @yuky @jsj1215 @fourseasons
@teagarden @haveahappyday @sophiekr @sunghaw @ribai
@springlining @jesse7 @raah @greenlatte @sismaru
@good21 @supergiant @newiz @golfda @sleeprince @yani98
@luckystrikes @moont0 @sullijun @nomadcanna @onehand
@choim @donekim @shin0288 @kgbinternational @kibumh

총 41분께 1스팀달러씩 잠시후에 보내드리겠습니다.
abc순이 아니라 죄송합니다. 눈이 아른거려서요^^

(오랜만에 소통하신 간만이야상, 센스댓글상, 질척댓글상,
항상고마워상, 나좋아해?상, 너좋아해상,넌첨본다상,
왜받은지몰라도돼상,행운두배야상,난왜줘상,너가제일빨랐어상)
이렇게 다양한 상입니다.
본인이 어디에 해당되는지 댓글에 써보면 더 재미있겠네요.
정답은 없습니다....생각하는대로.ㅋㅋㅋㅋ

혹시 매일매일 이렇게 기대하시면 안됩니다.
(저도 먹고 살아야 쿨럭 쿨럭....)

102.jpg

이렇게 두 분이 스달을 협찬해주셨어요.
(감동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yani98님,@donekim님)

@haveahappyday.png

@haveahappyday님의 행운가득한 배너도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연휴되세요~~^^

Sort:  
Loading...

첫 댓글이 될 거 같네요.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네. 즐거운 연휴되세요~~~

전 아무래도 간만이야상인 듯하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딩동댕~~~~ㅋㅋㅋㅋ

고팍스에 충성을 맹세하셔야죠.
저는 충성을 맹세하려고 합니다.ㅋ

ㅋㅋㅋㅋㅋㅋ
전 고팍스가 저에게 충성을 맹세하러 오길 기다릴거에요.
크크크크크크킄

아공...귀여워~~~~~ㅋㅋㅋㅋㅋ

누님 스달좀 모으세요 ㅠㅠ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모았어. 벌써 48스달.ㅋㅋㅋㅋㅋ
오늘 쓰고 나면 7스달.ㅋㅋㅋㅋ

멋집니다

감사해요~~

몰래 이벤트라 몰래 보팅만 하고 갔는데 당첨이 안됏군요 ㅋㅋㅋ

앗..그러셨군요,
고래분 아니면 보팅액수는 눈에 띄지도 않습니다.ㅋㅋㅋㅋㅋ
다음 기회에~~~~ㅋㅋ

Hi LOVE YOUR POST MAN!!! LIKE MY POST TOO!!!!! HERE IS THE LINK: https://steemit.com/bots/@abusereports/last-minute-upvote-list-2018-05-02

항상 좋은 이벤트 감사드려요!

고팍스에 제안은 아주
훌륭하십니다. 10번만 찍죠.
그래도 말 못알아 들으면 고팍스
팔자려니 해야줘

@gopaxkr는 우선 @lucky2
풀봇부터 해라.. 주문 외웁니다(팬심)

ㅋㅋㅋㅋ고팍스의 어마어마한 파워가 놀고 있는게
아까울뿐이네요.
kr커뮤니티에 활력소가 될텐데.....
(주말엔 일 안하는듯.ㅠㅠㅠㅠ)

저 위에 상 당첨된건 아시죠?
무슨 상일지 추측해보세요.ㅋㅋㅋㅋ

오 너무 많아서 못받는데요^^
감사합니다.
나 좋아해상.....

질척댓글 안하겠습니다.
그런대 팬이 이런거 신경써서되겠습니까?
내 맘 가는대로 하는거지..ㅋㅋㅋ
근대 정말 질척댓글 아니죠 ㅜㅜ ㅋ

ㅋㅋㅋ설마요
그건 웃기라고 넣어놓은거에요
항상고마워상입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오 그래요.
이게 한것도 없이 완전 감사요^^
우중캠핑중입니다. 한국잠깐와서
캠핑중인데 비가 장난 아니게 오네요.
지금 빗속에서 짐정리중이요^^
감사합니다

우중캠핑.ㅋㅋㅋㅋ하필이면 비가오나요? 오늘....
한국에서 재밌게 놀다 가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12.14
ETH 2623.4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