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paxkr님 여기에요~~~~~

in #kr6 years ago (edited)


이런 댓글을 남기고 왔습니다.

@gopaxkr 담당자분이 댓글을  읽나  안읽나 시험해봅시다~~~~~

드루와~~~~~


이럴때 와서 풀보팅 딱 날리고 가면

소통능력 인정!!!!!


ㅎㅎㅎㅎㅎㅎㅎ(이 글에서 페이아웃된 스달은 여러분들과 나누겠습니다.)

김치국마시기.ㅋㅋㅋㅋㅋㅋ



Sort:  

저도 한번 해봐야겠네요 ㅎㅎㅎㅎ

저도 오실지 궁금하네요 ㅋㅋ

궁금증2

저도 가서 남길래요 ㅋㅋ
풀보팅하면 가입한다고 🤩
즐거운 하루되세요🍀

고팍스가 출동한다면!?!

바로 고팍스 가입하고
앞으로 스팀은 거기서 구매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고팍스 댓글에 쓰셨어야죠.

이런것 없이도 와야 인정이지요.
ㅎㅎㅎㅎㅎ

그냥 스파 사진 댓글이 효과적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안오면 난 그냥 업비트.ㅋㅋㅋㅋㅋ

gopax
태그도 다셔야지요~!! ㅋㅋ
과연 올 것인가~!?

아,,,감사.

ㅋㅋㅋㅋㅋㅋㅋㅋ

고팍스 오면 회식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지갑도 거래소도 없어서 고팍스가 잘해주면 완전 고팍스만 사용할거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안오면 제가 풀봇,
대신 비밀 이벤트 당첨을~~!! ㅋㅋ
(금요일이라 퇴근했을 수도 있으니
월요일 까지 기다리겠습니다 :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퇴근하면 안되죠.
상시 직원을 근무시켜야지.ㅋㅋㅋㅋㅋ
24시간 풀가동.

36분전에 풀봇 날림 ㅎ

20180504_183733.png

헛...퇴근아직 안했나?ㅋㅋㅋㅋㅋ

고팍스에 전화해서 물어보고 싶네요 ㅋㅋㅋ 접속은 하냐고

일주일전 글이 마지막이네요.
그 어마무시한 스파를 놀리는건지...아까워...
나한테 임대해주면 잘 쓸수 있는데....ㅋㅋㅋ
보고있나? 고팍스
일해라 @gopaxkr

전적으로 동의해요.

임대는 안 하더라도 열심히 보팅 ( upvote )을 해서 스팀파워를 놀리지 말아야 하죠.

보팅파워를 놀리면 #kr 커뮤니티 사람들한테 욕을 먹게 되어 있어요. (실제로는 욕이 아니라 원망을 하거나 안타까움을 드러내고 있더구만요.) 그걸 알아야 해요, 그렇죠?

https://steemit.com/kr/@kgbinternational/gopaxkr-gopaxkr-must-listen-to-this-post-852ff18089b2c

@gopaxkr 은 이 글을 보아야 한다.

연락해서 저에게 투자좀 해달라고 ㅋㅋ 이야기 해봐야겟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도 일하나
일해라 @gopaxkr

무브무브 @gopaxkr

ㅋㅋㅋㅋㅋㅋ 실천력 갑이십니다. 태그에 ilovegopax 추가여

오케이....

으악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8.18
ETH 2426.9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