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상임대 활성화를 위하여---유상임대를 한 이유

in #kr6 years ago (edited)

유상임대라?
무상임대 이벤트 하더니 드디어 본색을 드러낸 럭키2

오늘은 첫 유상임대를 하였습니다.

@fenrir78님의
https://steemit.com/busy/@fenrir78/imdae

이 글을 보고
스팀잇 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시도가 될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아무도 응하지를 않으셔서
제가 한번 해보았습니다.

19.jpg

20.jpg

누이 좋고 매부 좋고
가재 잡고 도랑치고

무상임대도 물론 좋지만
무상임대 하려고 스팀을 구매해서
돌고래가 되실 분은 아마 없을것 같아요.

무상임대만 당연시 하는 분위기도
길게 보면
스팀잇의 발전을 저해할수도 있구요.

적절한 수준의
유상임대도
많은 투자자들을 끌어올수 있고
많은 창작자분들에게도
새로운 기회가 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토론을 통해
적정 수준의 이자율을 정하면
투자자와 창작자를 동시에
만족시킬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의견은 어떠신가요?

돌고래가 되고 싶으신가요?
메리트가 있나요?
궁금하네요.ㅎㅎㅎ

(스팀 사러 가즈아~~~~~)

https://steemit.com/busy/@marabara/vvfqp

@marabara님의 이 글도 읽어보세요.
이 글을 읽고 유상임대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Sort:  

유상 임대 당연한 제도 입니다.
일부 어리석은 죽창들의 비난을 전혀 개의하실 필요없습니다.

(아래는 댓글 들입니다. 클릭하면 본문글이 잠깐보이고,조금 기다리셔야 그 댓글 자체가 나타납니다.)

https://steemit.com/kr/@yhoh/1day5newbie#@steamsteem/re-yhoh-1day5newbie-20180411t030548536z

https://steemit.com/kr/@clayop/32e2jy#@steamsteem/re-clayop-32e2jy-20180409t020303076z

맞습니다... 맞고요... 짝짝짝~~~
대단하세요... 팬클럽 생길 듯....

이자율은 조금 토론이 필요할것 같아요.
10%를 임차인들은 좋아할것 같고
임대인들은 어떨지 모르겠고.....
앞으로 적당한 시장가가 형성이 되겠죠?

일단 @marabara 님도 긍정적으로 생각하시는 것 같아서
한번 해봤습니다.

럭키님의 시도로 새로운 문화가 정착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이자율은 말씀하신대로... 조금 토론이 필요하지만... 시장원리에 의해서
적당한 가격이 형성될 것으로 봅니다...
실천력 정말 짱입니다...
스팀잇에서 없어서 안될 귀한분이 오셨네요...
네드 보고 있나? ㅎㅎㅎ

ㄷㄷㄷㄷㄷㄷㄷ
감사합니다.ㅋㅋ

캬.. 역시 럭키마마..
저도 유상임대는 좋은영향을 끼칠거라고봐요.
임대가끝나면 보팅하는맛을 못잊어 투자하는분들도 많을테니ㅎㅎ

분명 원하는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여기저기서 댓글로 보기도 했구요.
좋은 방향으로 진행되면 좋겠네요.

오! 스팀에 새로운 문화가 싹트겠군요^^ 유상임대 결과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네.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지
지켜봅시다~~

임대 후 첫 풀보팅 날려볼려고 포스팅 기달렸습니다. 역시 스파가 좋네요 후후.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귀한 첫 풀보팅을 날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파 맛이 좋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스팀 조금 더 사서 1딸라 맞춰야 겠습니다

이렇게 돌고래가 되어갑니다.
ㅋㅋㅋㅋㅋㅋ
임대.성공적.

환영합니다 다음에 이용할게요 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네^^

혹시 남는 유상임대 있나요? 3000스파임대
가능할가요? ^^

내일 유상임대 글 한번 올릴게요.
그때 신청해주세요~~

네 내일 신청할게요 스팀준비완료했어요
ㅎㅎ

아하 이러한 이유로 결정하셨군요. 잘 보고 갑니다.

네.감사합니다.

여왕님이 하시는일은 언제나 존중합니다 ㅎㅎ

저 언제 여왕 됐나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고양이.jpg

워우 10프로로 두달이라니.. 대단하십니다~~!

연15% 아마 그런걸걸요?
저도 잘 모르겠지만요.ㅋㅋㅋㅋ
10% 거절하시고 그냥 15% 주시네요.

저도 유상임대 받았으면 좋겠다 늘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좋은 아이디어이고 시도입니다. 멋짐 폭발!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6902.20
ETH 3248.4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