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 무상 imdae해드렸습니다.(as안내)-유상임대자도 필독.투자수다포함

in #kr6 years ago (edited)

1.유상임대자 필독
제가 댓글로 날짜랑 알려드린대로 진행하겠습니다.
연장을 원하실 경우 마감 이틀전에 제게 댓글로 말씀하시면
그렇게 하겠습니다.
만약 저의 대댓글이 없다면 제가 놓친것이니 꼭 한번더 말씀해주세요.
회수후에는 7일동안 그 파워는
임대자도 임차인도 어느 누구도 사용못하게 되어있습니다.
(시스템상,어뷰징 방지)

파워 잘 사용하셔서
스팀잇의 예비돌고래로 성장하시기 바랍니다~~
(참 어느 분이 500스파정도를 빌리고 싶다 하셨는데
댓글을 안보시네요.
만약 늦게 발견해서 아쉬우시면
언제든 제게 말씀하세요.
따로 임대해드리겠습니다.)

2.무상임대
총 10분 임대해드렸습니다.
(4월10일에서 5월10일 밤 11시까지)

즐겁게 활동하시고
비상금 생기시면
현질 추천합니다.
(보팅하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as안내
1)매일 제가 임대해 드린 분 블로그 지켜봅니다.
(해치지 않아요~)
2)더 열심히 하시라고
약소하지만 소량의 보팅도 합니다.
3)글이 맘에 들거나 정말 열심히 하시는 분은
더 크게 보팅도 합니다.
4)댓글은 제가 일일이 못적지만
가끔 너무 적고 싶을때는 적습니다.

@aaron2020jeju
@eunheeha
@winston80
@syskwl
@suran
@bluelagoon
@napole
@bystyx
@tom.jkjoo
@teagarden

3.돌아다니다가 이런 글을 발견했습니다.
(저격글 이런것 아니므로 아이디는 표기하지 않겠습니다.)

'스팀파워 충전해서 활동하고 싶은 신규회원입니다.

스팀과 스팀달러 시세가 계속 내려가네요.

스팀잇의 취지는 좋아보이지만

이렇게 계속 스팀과 스팀달러가 시세가 내려간다면

지금 스팀파워 충전해서 활동하려하는 신규회원은

기존 회원이 보유한 스팀과 스팀달러를 떠 넘기는

희생양이 되는건 아닌지 우려가 됩니다.

물론 전체적으로 가상화폐 시장이 나쁘지만

스팀과 스팀달러가 언론의 호평에 비해서 체감적으로

더 많이 하락한 느낌을 지울 수 없습니다.

기존에 계시는 회원분들의 고견이 궁금합니다.'

--저의 의견을 말씀드리고
여러분의 의견도 듣고 싶어서 올렸습니다.

가상화폐를 다단계로 보는 제 남편의 말을 듣는듯한 느낌이 드네요.
중국에서 만든 비트코인을 한국에 떠넘기는 거라고 하더군요.
돈은 중국이 다 벌고
한국이 뒤늦게 그 쓰레기를 실체도 없는 허상을
떠안는거라고.
어떻게 생각하시나요들?

작년 5월 제가 이더리움에 처음 투자했을때
비트코인은 너무 비싸서
이더리움이 2등이라길래 투자했습니다.
그보다 몇년전 비트코인을 알게되었는데
저도 역시나 세계적인 다단계,거대한 사기조직이라 생각했어요.
비트코인으로 돈을 번 지인을 보며
부럽기도 했지만
나라면 돈이 있어도 절대 투자하지 않았을 거기 때문에
거기에 대한 부러움은

개아련.jpg
이 짤로 대신합니다.(니가 고생이 많다. 개아련.)

이더리움이 팔만원쯤 할때
아주 소액을 넣어봤는데
며칠만에 두배가 되더군요.
뭔지 몰라도 환장할 엔돌핀에
네...그렇죠...

저의 전재산을 털어넣게 됩니다.
(그 전해에 애드센스로 번 저의 비상금 모두를
털어 넣습니다.
거금 1950만원과
자투리 금을 팔아서 모두 2000만원정도를
모조리 이더리움으로 몰빵을 하게 됩니다.)

어떻게 되었을까요?
맞추시는 분께 행운을 드립니다.

(뒷이야기는 내일 만나서 하는걸로~~~~)

Inked노젖자_LI.jpg
캐릭터 만들어주신 @happylazar님 감사합니다^^

Sort:  

럭희누나는 행운이 항상 따라다니는구나 생각했는데...그게아니라 행운을 불러오는 재주를 가지고 계시는군요. 앞을 보는 혜안이 있으시니 스팀도 곧 따라가리라고 봅니다.

각설하고 소설을 시전합니다.
8만원에 이더에 돈맛(?)을 본 럭희는 이거다 싶어 남편 몰래 숨겨놓은 자금을 바닥까지 긁어 모읍니다.
이제 평단이 16만원이 되지만 여기서 소머즈의 혜안으로 10배의 수익을 목표로 존버를 만천하에 발표하고 칩거에 들어가죠.
이때도 남편은 아직 눈치채지 못합니다. 다만, 요새 마누라가 생기가 넘치고 여유로우면서 뭔가 머리뒤에서 광채같은 빛이 나는것을 보지만 애써 외면하죠.
드디어 이더가 160만원이되자 럭희는 칩거를 청산하고 하산하여 이더를 160만원이상에서 한치(?)의 미련도 없이 던집니다. 이를 본 다른 우매한과 시정잡배들이 여기에 동참 이더는 이내 폭락의 길에 들어섭니다.
음...럭희는 생각합니다. 이제 이돈으로 세상을 이롭게 해야겠다. 역시 넓고 깊은 혜안을 가진 럭희는 이 방법을 모색하고 있었고 스팀잇이란 마을을 지나가던중 굶주리고 한탄에 빠진 스티미언을 보고 '그래 여기구나'하고 그들을 구제하기로 맘먹고 널부러진 스팀을 취합하고 소집하여 구제안을 제안하는 자를 찾는 '방'을 붙여 임대라는 최종안을 선택합니다.
그리하여 시작된 임대가 스팀잇에 소문에 소문을 물고 퍼져 여기저기 전국의 헐벗고 굶주린 스티미언들이 그녀의 블로그에 줄을 서게 되니. 이름하야 그것을 "임대여신의 시대"라 부르게 되었다는 전설아닌 전설이다.
WaterMark_2018-04-10-08-52-40.jpg
항간에는 이를 옆에서 지켜보던 남편은 지금도 질투에 눈이 멀어 유시민의 탈을 쓰고 럭희를 다단계의 계모라고 악담하고 다닌다는 설이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설가?
글 잘쓰네요.ㅋㅋㅋㅋ
DQmbTcRDur3bxqzSigwvz3fMuwmVqopPo69QLgkU87WKyZh.gif

소설가라고 하는걸보니 예상은 보기좋게 빗나갔군요.ㅋㅋ

넘 재미있어서요~~

베스트 댓글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패닉셀 이야기 보고 역시 소설은 소설일뿐이라고 스스로 위로하고 있었는데..ㅎㅎ

아...개 아련입니다 ㅠㅠ
전 최고 비쌀때 산넘들이 개폭락중
스팀도 추가 매수는 안하고 있어요
이정도 스파로 벌면 좋을까 딱 좋을듯 하여서요 ㅎㅎ

어제 친구가 럭키님께 유상임대를 싸게 받고 좋아했네요
제가 언능 받으라고 했거든요
ㅎㅎ 감솨~~!!

ㅋㅋ친구분이 받으셨군요.
좋아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와 여유의 원천이 이더였군요 ㅎㅎ

임대 시도해보고 싶었으나 조금 더 익숙해진다음 하는 걸로...
마음 먹었네요. 아직 잘 모르고 더디게 알아가는 중이라서요.
이벤트는 잘 보고 있답니다.
여신상도 사진도요.ㅎㅎ

이더리움은 나름 1.5에서 많게는 2.5배로 몸집이 커짐.

현재는 스팀파워로 전환되어 여신의 승은으로 승화,
잭팟의 타이밍을 보며 또 다른 기록을 세우려 버티는 중 아닐까요.
잘 몰라서 소설을 썼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소설이 맘에 들어 바로 임대해드릴게요.
마침 한자리가 남아있어요.
익숙해지고 말고 없어요.ㅎㅎ
그냥 행동하는데 조금 편해진다는거 밖에 없고
@teagarden님은 하시던대로 하면 됩니다.
스파 임대해드리고 회수하고 하는건
다 제가 알아서 하니까요.
바로 임대 고고하겠습니다.

임대완료.
5월 10일 밤11시에 회수할게요.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아이고, 고맙습니다. 소중히 사용할게요!

저도 처음에는 뭔 사기냐고 생각을 했습니다... 다들 그러실 듯...
이더리움 몰빵이 스파의 원천이라면... 이야기가 너무 시시한 듯하고...
햐... 뒷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드는 것도 능력이심다...

결과는 반토막 나고 팜... 그리고 삼등주 리플사서 리또속하다가 팡 터짐.... 궁금해서 막 지어냄.. 행운을 한번 찍어봅니다...^^

그쵸,,,
그렇게 시시하지 않겠죠?
여기가 그렇게 단순한 곳은 아니잖아요~~

이더리움 8만원대 에 원금 2000만 이면
ㅎㄷ ㄷ이네요 이더리움이 200만이상도 갔으니
언제뺏는지는 모르지만 엄청난 수익일듯하네요

@lucky님 궁금한거 질문요 ^^
만약 한달후 연장하게되면 추가로 더 임대도
가능한가요?

ex) 3000+500 이런식으로요

16만원에 몰빵이죠.

추가는 상황봐서 가능할수도 안할수도 있을것 같네요.
기존 하신분들이 모두 그대로 유지하신다면 안될테고
(제가 스파업을 했을 경우는 가능할수도 있구요.)

한달 써보시고 결정하세요~~ㅎㅎㅎ

네 이해됐습니다 ~ㅎㅎ
상황에 따라 유동적이군요

용돈을 받으시는, 남편분이 부러워집니다.. 스팀파워를 남편분이 사주신줄 알았는데.. 럭키님 혜안이 대단하시네요. 부럽습니다~~~

남편이 사준거면 얼마나 좋을까요?
ㅋㅋㅋㅋ
유시민과 산다 생각하면 됩니다.
답답해서 속터져요.ㅋㅋ말만 잘하고....ㅠㅠ

엌ㅋㅋㅋㄱ유시민 ㅋㅋㅋㅋ 이해가 다 되었습니다..

유시민과요?ㅋㅋㅋㅋㅋㅋㅋ

중요한 곳에서 이야기를 끊고 '투 비 컨티뉴드'를 시전하시다니!!! ㅎㅎㅎ 이더리움 두 번째 이야기를 기대해 봅니다.

임대 밭아 큐레이팅 하는것도 쉽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한단계 성장해서 기회가 된다면 한번 신청해보고싶네요~

제 소설은...몰빵하신 후 좋은 수익으로 일부 환수하시어 이더가 더 오르자 투자가치를 보시고 다시 재구매하셨고 열심히 버티시다가 스팀으로 전환하시어 스파업 하셨으나 이후 폭락장에 빼박이라 열심히 스팀파워로 역경을 이겨내시고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헉 접니다. 언제 댓글을 다셨는지... 오늘 저녁 스달로 계산해서 송금해 드리고 연락드리겠습니다

네..알겠습니다.
이제라도 봐주셔서 다행입니다.
계속 맘에 걸려서.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84.56
ETH 3120.56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