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지원-- 스파 무상임대(5기)-임대완료

in #kr6 years ago (edited)

14분 임대해드렸습니다^^

100스파씩 1달(5월 21일 오전~6월 20일 밤11시)

-무상3기까지는 원하시는 분에 한하여
한달 더 연장을 해드렸는데(조건 맞는 분)
4기부터는 한달만 할 생각입니다.

-이유는
암호화폐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대역폭제한때문에 무상임대 해드리는 건데
다른 코인만 투자하시고
얻는 스팀달러로 바로 바로 현금화나
다른 코인 재투자 하시는 분들도 있으신 것 같아서
과연 이게 스팀의 미래를 위해서 좋은 일일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입니다.
(앞으로 무상임대는 한달만 하겠습니다^^)

@hopeingyu
@daramzi 확인
@feun-확인
@sunny97-확인-확인
@docudai-jun확인
@ssb3304
@gsl421 확인
@aksen 확인
@kingsea-확인-확인
@jjukkumi
@terracoin-확인
@hyominute-확인
추가
@ojh-확인
@bujacar12-확인

(어떤 두 분은 현재 무상임대중이신데
모르고 다시 또 신청하셔서 제외했습니다.
-댓글 확인 한 분만 하셨는데
한 분은 하실지? ㅎㅎ)

태그는 #lucky2-imdae입니다.

Sort:  

멋져요 ㅎㅎㅎ
무상임대연장을노려야지..^^

앗..이제 연장 없다고
포스팅에 나옵니다^^!!!

우와.. 저도 해보고싶습니다ㅜㅜ
요새너무힘들어성 지치네요ㅜㅜ

아고, 저번달도 늦더니...
추가로 해드릴게요^^
14번 당첨
이제 진짜 마감입니다!

이런 말씀 드리긴 좀 죄송한데... @bujacar12 님 들어오는 스달을 파워업 하시면 좀 편하실 것 같은데요...
다 업빗으로 보내서 현금화 하시고 자체 스파는 5 가지고 계시네요...

저도 좀 그렇긴 했어요
모른척하고 한달은 해드릴려구요
무슨 사정이 있을지도 모르니
지친다고 하시니;;

근데 댓글확인도 잘 안하는듯^^;

잘 모르는 분이라 궁금해서 가 보니....
연속 보팅이 보여서요...
그냥 저와는 스쳐 지나가시는 분 일듯...

연속보팅은 뭔가요?

한시간 전에... 대량 보팅 투척... ㅎㅎ
저자보상으로 스파업 하시면 좋을텐데..

https://steemd.com/@bujacar12

댓글확인 안하시면 활동 안하시는 걸로 보고 그냥 바로 회수하겠습니다
확인하셨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대박..지금확인했습니다

저는또 스팀이올라서 찍힌건줄알았는데
이거때문이였군요
신기하네용
처음받아보는 스파여서 어떻게 활용하는지를 몰랐습니다 죄송합니다
공부하겠습니다.

#lucky-imdae 멋집니다.ㅎㅎ

#lucky2-imdae 네요.
제가 잘못적었어요.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무상임대 너무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무상임대로 모으는 스달은 스파업하는데 써야 하는거죠? 그것을 분명히 알려주시면 좋겠어요. 스파업해도 결국 자기건데...

그냥 알아서 하게 두려구요.
떠날 사람은 떠나는거고.

본인의 선택^^
제가 확인하기도 힘들고^^;

ㅋㅋㅋㅋ 난 스파가 모잘라서 글을 더 열심히써서 스파를 늘렸는데 받은 스달로 파워업도하고 ...캬
나도 그런시절이 있었지...누나 ...ㅋㅋㅋㅋ

근무중?
신입이 열심히 하도록~~~!!
ㅋㅋㅋ
화장실?

ㅋㅋㅋㅋㅋㅋ누낰ㅋㅋ 요새 다 쉬는시간 있어 ㅋㅋㅋㅋㅋ화장실ㅋㅋㅋ 많이해본 솜씬데?!!

오..은행 쉬는 시간 있는 지 몰랐네?
ㅋㅋㅋㅋ
점심시간만 교대로 하는줄....!

은행은 그렇구 ...ㅋㅋㅋ 난 소속일뿐... 금융은 아니얔ㅋㅋㅋ

아하.
은행이면 다 창구직원인줄 아는 이 무식함을 용서해~~
16_옛다보팅.gif

ㅋㅋㅋㅋㅋㅋㅋ옛다보팅짤 완전 같고싶닼ㅋㅋ
누나가 어딜봐서 무식해ㅋㅋ 그럴 수도 있지.

럭키님 제가 무상 임대 대상자 였는데
제가 다음 기수 인가요?
두근 두근 기다리다 여쭤봅니다.^ㅡ^

https://steemit.com/kr/@lucky2/4
벌써 해드렸는데 모르시고 계시다니.
ㅠㅠㅠㅠ4기였습니다.
그때 한꺼번에 다 해드렸어요.
지갑확인 고고~~

럭키님 ㅠㅠ 제가 받은거를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
파워.PNG
줄그은 저거가 받은건가요? ㅎㅎㅎ

네.ㅋㅋㅋ
+100.060스팀 저거요^^

무상임대 받으신 분들
반이상이 아무 말씀이 없으신게
받은지 모르는 건가 보네요.ㅋㅋㅋ

서운할 뻔했네요^^;;
그러려니 해야겠어요.ㅋ
화이팅!!

아 어쩐지 보팅하는데 2씩 찍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모르고 지나갈뻔 했어요.
띄엄 띄엄 들어오다보니 그렇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상임대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할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140.77
ETH 3133.36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