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지원-- 스파 무상임대(5기)-임대완료

in #kr6 years ago

ㅋㅋㅋㅋ 난 스파가 모잘라서 글을 더 열심히써서 스파를 늘렸는데 받은 스달로 파워업도하고 ...캬
나도 그런시절이 있었지...누나 ...ㅋㅋㅋㅋ

Sort:  

근무중?
신입이 열심히 하도록~~~!!
ㅋㅋㅋ
화장실?

ㅋㅋㅋㅋㅋㅋ누낰ㅋㅋ 요새 다 쉬는시간 있어 ㅋㅋㅋㅋㅋ화장실ㅋㅋㅋ 많이해본 솜씬데?!!

오..은행 쉬는 시간 있는 지 몰랐네?
ㅋㅋㅋㅋ
점심시간만 교대로 하는줄....!

은행은 그렇구 ...ㅋㅋㅋ 난 소속일뿐... 금융은 아니얔ㅋㅋㅋ

아하.
은행이면 다 창구직원인줄 아는 이 무식함을 용서해~~
16_옛다보팅.gif

ㅋㅋㅋㅋㅋㅋㅋ옛다보팅짤 완전 같고싶닼ㅋㅋ
누나가 어딜봐서 무식해ㅋㅋ 그럴 수도 있지.

헐 ㅋㅋ 누나 멋짐 주소감사함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16.09
ETH 2466.1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