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1회 몰아주기 이벤트-마감

in #kr6 years ago (edited)

결과)
@soohyeongk
@fenrir78님 당첨이십니다.
45스달을 똑같이 나눠서 보내드릴게요.
축하드립니다.

제 20회 몰아주기 이벤트 당첨자 없이 이월됩니다. (참가비 25스달+후원금 3스달=28스달 이월)

제가 이사준비와 아이 입시 준비로 시간이 없어서 21회로 몰아주기 이벤트를 끝낼까 합니다.
복붙하는데 뭔 시간이냐 하시겠지만 이벤트도 사실은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스팀몬스터도 전혀 못하고 있고 일퀘를 못할 정도니 어느 정도인지 아시겠죠? ㅎㅎ 당분간은 짬뽕일기로 만나뵙겠습니다^^

21회는 20회에 참여하신 분만 할수 있어서 당첨자가 나오지 않으면 나올때까지 제가 주사위를 굴리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제 21회 (몰아주기 이벤트)

참여방법)
1 @lucky2에게 참가비 1스달을 보낸다.1스달에 한번씩 참여가능. 복수 참여 가능.(한회에 10번까지 참여 가능. 스달 한꺼번에 입금 가능)-스팀 입금 불가능
2 그 후에 이 글의 댓글에
#wdice 라고 적는다.(복붙 추천)
3 댓글 양식 준수

1스달 입금 완료
#wdice

몰아주기 방법)
1 지금부터 ~월요일(26일)밤 9시 마감
2 마감시간 직후 @lucky2가 같은 방법으로 주사위를 굴려서 나온 숫자와 동일한 숫자가 나온 분 당첨
3 당첨자가 나올때까지 주사위를 굴림
4 당첨금은 제가 스달로 바로 보내드림 (굿럭!)

한 집에서 14년정도를 살아서 묵은 짐이 장난이 아니네요. 사실은 제가 뭘 잘 못버리거든요. 이번 기회에 정말 남편과 아이들 빼고는 다 버리고 새출발 해보려고 합니다.

매일 버려도 버려도 끝없이 나오는 짐. 이걸 왜 다 이고 지고 살았을까요? ㅠㅠ
집이 매일 매일 넓어지고 있습니다. 남편이 호텔에 온것 같다고 하네요.ㅠㅠ

그럼~~모두들 행복하세요!

(마치 떠나는 것 처럼...아닙니다. 내일 쫜~~하고 또 나타날거에요.)

럭키님(@lucky2)을 만났습니.....
순진한 @abcteacher님~~ㅠㅠ

죄송요~~~~ㅋㅋ
(그냥 농담으로 한 말인데 정말 믿으실줄이야...ㅠㅠ
재미있게 포스팅 하려고 했는데 시간이 없어서 그냥 이렇게 고백합니다^^
저 아니에요~~ㅋ)

누가 자기 럭키2라고 돈 빌려달라고 하면 절대 빌려주시지 마세요~~
걍 빌려주실듯.ㅋㅋㅋㅋㅋ

Sort:  

kibumh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bumh님의 [스팀몬스터] 성의있는이벤트 #10 <#9차 당첨발표> 팩 방출~~ 그리고 팔로워 등록 이벤트

...몬너들 빨랑와~~~ #9차 당첨 발표
  • 내주사위 동일 또는 근접한 숫자

    lucky2, strosalia(댓글우선순위)

    ㅋㅋ 팩은 다 발송했어~~ 거기서 엄청난거 나오면 자랑...

ㅋㅋㅋ 럭키님을 만났습니다.
읽어보고 빵~~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네요

많이 바쁘시죠. 중요한일 먼저~~
입시도 이사도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랄께요

이벤트 시간 많이 걸립니다.
짬뽕으로 뵐께요
그래도 참석.. 스달이 없네용.ㅋㅋ
1스달 입금
#wdice

@kibumh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00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100%)을 받았습니다.
[스팀몬스터] 성의있는이벤트 #9 <#8차 당첨발표> 팩 방출~~ 그리고 팔로워 등록 이벤트 from @kibumh

와우~~100점이에요!!!!
ㅋㅋㅋㅋㅋ

럭키행님!!
100점 행님은 가능합니다.
아주 힘차게 돌리셔야 합니다.
럭키행님 100점 가즈아~~

이사준비 잘하시고
따님도 화이팅입니다

마지막이라니 많이 아쉽네요
이번엔 진짜 당첨 가즈아~~

1번째
#wdice

@greenlatt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5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남의집 장바구니 들여다보기 - 망원시장~ from @greenlatte

3번째

#wdice

@greenlatt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5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남의집 장바구니 들여다보기 - 망원시장~ from @greenlatte

풍수지리는 모르지만 이사 가시는 곳이 대박날 자리라네요.
믿거나말거나^^

#wdice(2/2)

@twinpapa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2 이(가) 나왔습니다.
16차 스몬 이벤트 결과 및 17차 중립카드 이벤트!! from @twinpapa

1스달 입금 완요~!!
남은
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
#wdice

@epitt925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4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님을 만났습니다도 읽고 왔는데 다들 믿는 분위기인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사 조심히 하시고
입시도 잘됐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 이벤트인가 보군요.
참여도 못해보고 끝나는군요. ^^

이벤트 복불복 아니죠. 생각보다 신경이 많이 쓰입니다. 아이 입시 잘 마쳤으면 합니다.

마지막까지 화이팅 입니다.

954640A0-1E11-4E64-99FF-EA5952811670.jpeg

이 모든 것이 럭키님의 빅피처였다니...

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조건 믿으실줄 몰랐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농담으로 받으실줄 알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7044.89
ETH 3251.7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