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의 흐름대로 쓰는 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3.jpg

의식의 흐름대로 쓰는 일기
2018.03.19

봄비가 하루종일 내린다.
아들이 보고싶다.
잘지내지?

이벤트 숙제로
열분의 새로운 팔로워 분들을 방문하여 글을 읽고
댓글을 적고 보팅을 하였다.

읽다보니 자꾸 자꾸 예전 글까지 읽어서 하루종일 걸렸다.
재미있어서 큰일이다.

스팀잇에는 40대 내 또래 여자는 별로 없는것 같다.
아무래도 다음 이벤트는 40대 주부 팔로워를
찾는걸 해야겠다.

비트코인 가격이 팔백에서 구백으로 다시 회복했다.
웃기지도 않는다. 구백이 회복이라니...

몇달전 내 두둑했던 잔고는 어딜가고
이젠 거지가 다 되었구나.ㅋㅋㅋ

부풀었던 꿈은 다시 쪼그라들고

올 연말이면 다시 부풀겠지?
믿는다.

뭘 하면 파고드는 성격 탓에
가지고 있는 코인을 자꾸만 스팀으로 바꾸고 싶어진다.
몰빵은 위험한데......
비트코인을 스팀으로 자꾸 바꾸고 있다.

손모가지를 묶어라!!!!!

나도 한번 보팅하면 막 10달러 되고 그러고 싶다.
푸하하하......

대청소를 해야하는데 하기싫다.
누가 대신 해주면 좋겠다.

Sort:  

후후 저도 요즘 다른 분들 글 읽는데에 푹 빠져있는데 ㅎㅎ 의식의 흐름 대로 쓰는 일기는 참신하네요저도 한번 해보겠습니다 ㅋㅋ

아침에 일어나서 콘푸라이트를 먹었다 응? 웬 바나나랑 호두가있지?.. 콘푸라이트도 점점 변화하는구나..

아 스팀잇 그만하고 학교가야지 출근길 피할려고 아침10시에 버스를 탔는데 왜 막히는거지 도대체 어떤 사람들이 이 시간에 고속도로에 있는걸까 매우 화난다..

전역하고 나니 그전에도 어색했던 사람들은 아는 척하기도 불편하네 예의상이라도 안부는 물어봐야하나?. 친한 여자 얘들이 휴학을 한번씩해서 참 다행이다 안그럼 정말 아웃사이더 될뻔했네..

후 9시간 수업 드디어 끝났다 퇴근길 시간이네.. 버스 엄청 막히겠다 ㅜ.. 어? 안막히네 오늘은 무슨 날인가 아침보다 더 빨리왔네

.....피곤한 하루다 하루의 마무리는 역시 스팀잇이지.. 오^^ 럭키님이 보팅해주셨네 ^~?##*~ 즐거운 하루네

^^ 좋은 이벤트 감사했습니다 ㅎㅎ 하루의 피로가 lucky2님 덕분에 많이 사라졌네요

와우...댓글이 제 일기보다 길어서
살짝 민망.....(ㅋㅋㅋㅋㅋ)
감동입니다.
보팅파워회복하는 중이지만 지나칠수 없어서 댓글에 보팅합니다^^
(보팅하는 맛이 쏠쏠해서 중독성이 있네요^^)
내일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와우..!! 감사합니다^^ 정말 감동입니다 흑 굿밤되세요!!!

역시나 스팀잇에 슬슬 녹아들고 계시는군요 ㅎㅎ
아니 빠짝 적응모드로 일관하시는듯 하네요~

제가 아는 40대분은 거의 없습니다..!!(쪼끔 내용 수정..^^;)

아마 대부분 만으로 30대!!!
@megaspore(대모느낌나시는?)
@happyworkingmom(글쟁이 워킹맘님)
님이 있으셔요~~

다른 아이낳고 잘 기르시는 여성분들도 많은데 정확한 연령대를 잘...ㅎㅎ

@holic7(책읽기 좋아하시는)
@eunstar(요리대장)
@hjk96(이벤트자주해주시는)
@leeja19 (무려오남매의 어머님)
@leemikyung (결혼여부는 잘 모르나 항상 어려운분들을 도와주시는 고마운 분)

그외에도 여럿 있으시답니다...

미처 언급하지 못한분들에게 죄송하다고 말씀드리며... 지금 언뜻 기억나는 분들을 적었어요~~^^

그럼 이만...즐스팀 되십시오

해피베리보이님... 워킹맘님은 확실이 모르나... 메가님은 40대가 아직 안되신걸로 알고 있는데....
전 아이를많이 낳긴 했지만 잘 기르는진 모르겠네요. ㅎㅎ

앗..?? 그래요?? ^^;; 메가님을 다들 대모로 모시는듯한 느낌을 받아서... 글 수정고고 합니다... ㅋㅋ
워킹맘님은 40대 완전 초반..!! 아.. 아직 만으로 30대이신걸로 알고 있어요..ㅎㅎ 만으로 다들 30대로 바꿔야 겠어요~~ ㅋㅋ

ㅎㅎㅎㅎ 현명하십니다. 만으로 30대라니...

네. 아마 다들 30대실거에요~~~~
ㅎㅎㅎㅎㅎㅎ
저도 30대로 밀고 나갈까봐요~~~~~ㅋㅋㅋㅋ

ㅎㅎ 소환되셔서 오셨군요.
제가 너무 애타게 찾아서 알려주신듯 합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소환에 재빠르게 응할 단계의 사람은 저밖에 없는 듯합니다. ㅎㅎㅎ
다른 분들을 다들 명성이 후덜덜하신 분들이라...
그리고 정확힌 모르나 미경님은 언니신듯해요~ 다른 분들도 다 멋지지만 미경님은 스케일이 큰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 제가 많이 존경합니다.

ㅎㅎㅎ대박
어떻게 이렇게 잘 알고 계세요? 대단하시네요....와우....
다들 40대 아니라고 고개 절레절레 하실듯해요.
ㅋㅋㅋㅋ
한분한분 찾아뵙고(?) 인사드릴게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전.. 40을 바라보고 있네요. ^^

남편에게 용돈을 주시어 대청소를 하심은 어떠실지... ㅎㅎ
팔로우 하구 가요.

ㅎㅎㅎㅎ
괜히 40 이야기 해가지고.ㅎㅎㅎㅎㅎ
남편이 늙어서 대청소 하면 몸살날거 같아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연령대가 비슷하면 말도 잘 통할 수 있으니... 그러실 수도 있죠.
아.. 남편분이 몸살이 나시면 더 힘들어지시니....
대청소 안하면 안되나요? ㅎㅎ

뭔가 쿨한 언니 만난것 같아 종종 놀러올게요~

네..이해해주셔서 감사해요.
가만히 생각하니 나이 따지고 하는거
아것도 나이든 티 내는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ㅎㅎㅎㅎ
더 젊어져야겠어요.ㅎ
스팀잇에서 따라갈려면... 이제 나이 얘기도 안하고.ㅎㅎㅎㅎㅎㅎ

잘자요~~~^^

20대 학생이기는 하지만 자취하는 사람으로써 대청소는 하기 싫은 건 정말 공감 백프로입니다!

와우.....풋풋한 학생이네요^^
이벤트 기간 끝나고 나면 가서 천천히 읽어볼게요.
(지금은 제가 좀 바빠서^^;;;;)
재미있는 글들이 많은것 같아요.
(유학가고 싶어요^^ ㅎㅎㅎㅎㅎ)

ㅋㅋ 남편분 좀 시키시면?ㅋㅋㅋ 저는 제가 설거지는 많이 하는 편이거든요 와이프가 요리담당이고 ㅋㅋ

남편....시키면 집나갈듯합니다.
ㅋㅋ
제가 전업주부라 그냥 집안일은 제가 하는 편이에요.
(대충 대충....헤^^;;;;;)

앗 저 40대입니다 헤헤 전
설거지가 넘 싫네요

오홋.....귀한 40대시군요^^
ㅎㅎㅎㅎㅎ
전 설거지는 뭐 그냥 싫구요.ㅋㅋㅋㅋㅋㅋ
반찬하는건 더 싫구요.ㅋㅋㅋㅋㅋ
요즘 살림하는게 싫은데 어떡하죠? 크

완전 공감합니다 ㅜㅡ 다 싫어요

ㅋㅋ다 싫어요~~~~~~~~

스팀 막 오르면 10달러 되실지도 모르겠네요.
곧 여기 있는 분도 40대가 많아 지실 겁니다. 조금만 있으시면 됩니다.^^

앗....맞네요. 그런 방법이 있었네요.ㅎㅎㅎㅎ
스팀 빨리 좀 가즈아~~~~~!!!!
여기 있는 분들이 40대가 되면 전 50대가 ..또르르.....

하지만 괜찮아요^^;;;
전 동안이니까요^^(후다닥~~~)

옴니버스식 일기형식이군요. 적절하게 하루의 일과와 나의 느낌들을 표현해내기에 아주 좋은 형식이지요.

옴니버스식이라....멋지게 표현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ㅎ
글쓰기 거창하게 시작하려면 어려워서요.
쉽게 쉽게 쓰다보면 좀더 편하게
자기를 표현할수 있을것 같아요.
(프로필 사진으로 많이 뵈던 유명한 분이 댓글 다시니 신기하네요^^)
감사합니다~~

비트코인이야 물린 세력이 많으니 기세가 유지되겠으나,
스팀 역시 언젠가 최고티어의 코인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네.힘이 납니다~~
@dakfn님의 글을 보고 스팀잇을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감사합니다...소근소근....)

대청소, ,ㅜㅜ

하지말까요? ㅋㅋㅋ
아웅......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96.23
ETH 2757.6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