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의식의 흐름대로 쓰는 일기

in #kr7 years ago (edited)

후후 저도 요즘 다른 분들 글 읽는데에 푹 빠져있는데 ㅎㅎ 의식의 흐름 대로 쓰는 일기는 참신하네요저도 한번 해보겠습니다 ㅋㅋ

아침에 일어나서 콘푸라이트를 먹었다 응? 웬 바나나랑 호두가있지?.. 콘푸라이트도 점점 변화하는구나..

아 스팀잇 그만하고 학교가야지 출근길 피할려고 아침10시에 버스를 탔는데 왜 막히는거지 도대체 어떤 사람들이 이 시간에 고속도로에 있는걸까 매우 화난다..

전역하고 나니 그전에도 어색했던 사람들은 아는 척하기도 불편하네 예의상이라도 안부는 물어봐야하나?. 친한 여자 얘들이 휴학을 한번씩해서 참 다행이다 안그럼 정말 아웃사이더 될뻔했네..

후 9시간 수업 드디어 끝났다 퇴근길 시간이네.. 버스 엄청 막히겠다 ㅜ.. 어? 안막히네 오늘은 무슨 날인가 아침보다 더 빨리왔네

.....피곤한 하루다 하루의 마무리는 역시 스팀잇이지.. 오^^ 럭키님이 보팅해주셨네 ^~?##*~ 즐거운 하루네

^^ 좋은 이벤트 감사했습니다 ㅎㅎ 하루의 피로가 lucky2님 덕분에 많이 사라졌네요

Sort:  

와우...댓글이 제 일기보다 길어서
살짝 민망.....(ㅋㅋㅋㅋㅋ)
감동입니다.
보팅파워회복하는 중이지만 지나칠수 없어서 댓글에 보팅합니다^^
(보팅하는 맛이 쏠쏠해서 중독성이 있네요^^)
내일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와우..!! 감사합니다^^ 정말 감동입니다 흑 굿밤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204.65
ETH 2452.61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