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김밥 !!lovey42 (60)in #kr • 8 years ago 오늘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 후다닥 싼 김밥 !! 손은 많이 가지만 아침에 잔뜩 싸서 점심까지 해결할 수 있는 ^^ 오랫만에 싼 김밥 가족들 모두 너무 맛있다고 먹어줘서 고맙 ^^ 한동안 음식 안해서 행복했는데 이제 다시 시작된 ... 부엌살이..ㅋㅋ TT #kr-event #jjangjjangman #photography
김밥 엄청 좋아하는데ㅠㅜ 맛있어보여요!!!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
가족들이 맛있게 먹음 그게 행복이죠^^
ㅋㅋㅋㅋ 그니깐요... 그게 일상 행복 맞아요...
아~ 김밥 정말 맛있어보여요!! ^^
우와 엄청나다, 보기만 해도 입맛이 도는데요ㅠㅠ👍🏻👍🏻
집에서 만든 김밥이 가장 맛있죠!!
저 정말로 김밥 매니아 입니다. 군침도네요.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너무 맛있겠어요!!!!+-+/
러비님의 사랑으로 가족분들이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하겠네요! 김밥에 침 흘리고 갑니다.
집에서 싼 김밥이 젤 맛있죠 .
진짜 맛나보임당...
한입 하고 싶어요ㅋㅋ
넵 역시 사먹는 김밥이랑 좀 다른맛이 있어요..ㅋㅋㅋ
정성을 쪼금넣었더니..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