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의 흔적][The Trace Of Dukjil] 옥스포드로 만들어 본 슈퍼맨! Superman Made By Oxford Bulk(이상하다고 느꼈을 때는 이미 늦었다..)(It's late when you feel strange!)

in #kr6 years ago (edited)

[KR][EN]
superman.jpg

여러분~ 안녕하세요~?
덕문가가 되고픈
@lovelyyeon 입니당^-^

옥스포드벌크?가 도착을~했습니다~~~ㅉㅉㅉ
(도착하자마자 신나서 조립하고 이제야 올립니다 ㅋㅋㅋ)

Hello ~ Everyone ~? I am @lovelyyeon who wants to be a 'Duckmoonga'(Duchmoonga is the combination word, with 'Dukhoo(means mania)' and 'expert') ^ - ^ Oxford Bulk? Arrived ~!

요래요래 ⤵

Yorae Yorae(means like this) ⤵

KakaoTalk_Moim_6MDf5US2kZ7ESK2q3dqbsK0aiDBiyC.jpg

누락as시켜도 박스에 담아 보내주셨었는데..
비닐만 둘둘 감아서 보내심.? 힝~
너무햇~///

여튼
뜯어보십시당~ 택배 오픈은 언제나 신납니다^--^

Previously when I ordered the warranty for the missing orders, they had boxed it, This time they are wrapped around vinyl only. Hing - Too bad ~ /// Anyways, let 's get rid of it anyway ~ The delivery opening always make me excited. ^ - ^

요래요래 ⤵

Yorae Yorae ⤵

KakaoTalk_Moim_6MDf5US2kZ7ESK2q3dqbsK0aiDDuX8.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ESK2q3dqbsK0aiDFqiC.jpg

크기 별로 해도 좋지만 빠른 분류를 위해
색깔별로 분류를 합니다.

I could sort by size, but sort by color for quick sorting.

요래요래 ⤵

Yorae Yorae ⤵

KakaoTalk_Moim_6MDf5US2kZ7ESK2q3dqbsK0aiDIaNc.jpg

그리고 집에서 놀고있던 슈퍼맨 미니블럭
도면을 찾아서 조립을 시작합니다.

바닥판이 원하는 크기가 없길래
두판을 이어 붙이기로 했습니다.
발부터 다리,? 망토를 착착 쌓기 시작합니다~

Then find the Superman mini-block drawing at home and start assembling. Since the bottom plate does not have the desired size, I decided to attach the two plates. From feet to feet, cloaking begins to build up ~

요래요래 ⤵

Yorae Yorae ⤵

KakaoTalk_Moim_6MDf5US2kZ7ESK2q3dqbsK0aiDK69c.jpg

몸, 그러니까 상반신을 따로 쌓기 시작합니다.

Body, I started to build up the upper body separately.

요래요래 ⤵

Yorae Yorae ⤵

KakaoTalk_Moim_6MDf5US2kZ7ESK2q3dqbsK0aiDRwu6.jpg

어깨까지 망토와 팔을 꽂아 봅니다~

I try to insert my cloak and arms to my shoulder ~

요래요래 ⤵

Yorae Yorae ⤵

KakaoTalk_Moim_6MDf5US2kZ7ESK2q3dqbsK0aiDVnbA.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ESK2q3dqbsK0aiDXiym.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ESK2q3dqbsK0aiDZdUm.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ESK2q3dqbsK0aiE19g6.jpg

얼굴을 아래부터 착착 쌓습니다.
요것도 따로 시작합니다.

계속 한번에 쌓으면 헷갈리더라구요! 약한부분은 계속 팅~ 날아가구요ㅋㅋ

The face is deposited from below. I would start off with something. I keep getting confused if I keep building it at one time! The weak part keeps flying.

요래요래 ⤵

Yorae Yorae ⤵

KakaoTalk_Moim_6MDf5US2kZ7ESK2q3dqbsK0aiE2Nz4.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ESK2q3dqbsK0aiE4IVk.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ESK2q3dqbsK0aiE7coa.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ESK2q3dqbsK0aiE8QGS.jpg

트레이드 앞머리칼 디테일좀보소~ ㅎㅎ

See the trade mark, the bangs knives detail

요래요래 ⤵

Yorae Yorae ⤵

KakaoTalk_Moim_6MDf5US2kZ7ESK2q3dqbsK0aiEaM2C.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ESK2q3dqbsK0aiEcHoC.jpg

완성하고 나니 왜 인지 짜부?가 된 듯한
느낌적인 느낌 뭐징????

가로 세로 길이 비율이
미니블럭과 옥스포드가
달랐던 것이었던 것이었다. . ㅠㅠ

젱쟝. . 두꺼운걸 샀어야? 했구나. . 몰랏. .
나능바보잉가봉가ㅠ

I feel like I have been finished the super man to the "pressed man". The aspect ratio was that the miniblock was different from Oxford(A toy brand like LEGO in South Korea). . ㅠ Zhangjiang(OMG). . I should have bought thick ones. . I don't care.. but felt like stupid. T.T

힝~ 눈알 빠지게 세고 시켜서
보내주시는 분도 힘들게 세서 없는건 비슷한 다른 브릭으로 대체 시켜서 보내주신
소듕하고 소듕한 녀석인데~

어찌되었던 짜부 옥스포드 슈퍼맨 완성!

I ordered my eyeballs to fall down. It's a precious and precious little guy who has sent me to replace him with a similar brick. What happened ~ ~ ~ ~ Oxford Superman(Super pressed man) finished!

요래요래 ⤵

Yorae Yorae ⤵

KakaoTalk_Moim_6MDf5US2kZ7ESK2q3dqbsK0aiEeCKC.jpg

나머지 두녀석도 이렇게 짜부? 되겠구만ㅜㅜ

기분좋은 한주되세요!
우리모두 자신만의 소확행을 이루며 삽시다~~

소확행하다 짜부만나고
구글과 친구 도움으로 포스팅한 글로벌 덕후 ㅋㅋ @lovelyyeon 이였습니당.
(전에 우연히 @creativecrypto님이 왔을 때 영어로도 덕질하겠다며 답글 달다 이렇게 됐네요.. 그래도 요래요래와 덕후, 덕질 등 양보할 수 없는 한국어는 그냥 썼습니다. ㅋㅋ)

부끄러운 전 이만 총총. .
뿅~! ^.~

The other two guys(I ordered the bulks together)would be the other pressed heroes block like this superman.. I will Have a nice week! Let's have our own little but sure happiness. I'm doing it and will have it again and again. Take care of ~


[@lovelyyeon, 덕질의 흔적, The trace of Dukjil]

2. 옥스포드 Oxford Brick

슈퍼맨 Superman
아이언맨 Ironman
헐크 Hulk
슈퍼맨200.jpg
아이언맨200.jpg
헐크200.jpg
Sort:  

오랜만에 보는 옥스포드블럭이네요.재미나고 시간가는줄 모르는 놀이죠.

네네^^ 진심 1~2시간 순삭 이에용~
무슨 이런~ 시간 잘가는 놀이가 다있나 싶어요ㅎㅎ

뭔가 중력의 법칙을 지대로
적용받은 듯한 모습이네요 ㅋ

만드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당^-^
지구에 살면서 중력은 피할수가 없지요~
하지만 너무햇~ 쀼 ㅡㅇㅡ
(소근소근) 아직 두개 더 남았답니다 ㅎㅎㅎ

풀보팅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오앗~ 감사합니당^-^

아~ 앞머리 왠지 귀엽네요 ㅎㅎ

그렇죠?귀엽조^-^ 미니블럭에 앞머리카락은 어디로 간걸까요ㅠㅠ 고것도 귀여운데 말이죠~

보. . 거스??ㅋㅋㅋㅋ

간만에 옥스포드블럭이네요^^

네 그러네요~ ^^ 나름 옥스포드 블럭 포스팅 자주하긴 했는데 말이죠~~

요거 하나 만들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집중력 짱 일것 같아요. 대단합니다~~!

굉장히 시간이 잘갑니다~~1~ 2시간이 그냥 순삭~

멋지네요.ㅎㅎ 귀엽습니다. 다음에는 배트맨 해주세요~ㅎㅎ
슈퍼맨이 있으면 배트맨도 있어야죠.ㅋㅋ

배. .배트맨 말씀 이십니꽈~!?ㅎㅎ
눈알 빠지게 세보겠습니당ㅋㅋ크큭

검정 진회색 연회색을 쓰던데 따로 안파네요ㅠㅠ

ㅋㅋㅋ 마인크래프트 캐릭터 처럼 생겼어요 저도 레고 좋아하는데 레고 사기에는 부담이 많이 가서 그냥 레고하고 싶을때마다 마인크래프트 하고 있어요. ㅠㅠ

저는분명 슈퍼맨을 만들었는데ㅋㅋㅋ보거스에 이어 마인크래프도 나오는군용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23.73
ETH 3191.15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