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의 흔적][The Trace Of Dukjil] 옥스포드로 만들어 본 아이언맨! Iron man Made By Oxford Bulk(이상하다고 느꼈을 때는 이미 늦었다..또다시..)(It's late when you feel strange,again!)

in #kr6 years ago (edited)

[KR][EN]
아이언맨.jpg

여러분~ 안녕하세요~?
덕문가가 되고픈 옥포 쪼랩
@lovelyyeon 입니당^-^

옥스포드벌크?가 도착을 했었지요~

Hello ~ Everyone ~? I am @lovelyyeon who wants to be a 'Duckmoonga'(Duchmoonga is the combination word, with 'Dukhoo(means mania)' and 'expert') ^ - ^ Oxford Bulk(for three different heroes) Arrived ~! Today is the for the 2nd time.

요래요래 ⤵

Yorae Yorae ⤵

KakaoTalk_20180520_153127118.jpg

짜부?슈퍼맨에 이어
집에서 놀고있던 아이언맨 미니블럭 조립도를 찾아서 조립을 시작합니다.

After Pressed Superman, I found the Ironman mini block assembly that I was playing at home. And started assembling new oxford block for Ironman

요래요래 ⤵

Yorae Yorae ⤵

KakaoTalk_20180520_153127400.jpg

오늘은 몸통부터 착착 쌓아봅니다~
사실 미니블럭 아이언맨은 눈과 가슴등이 투명한 하늘색으로 표현되어 있었으나
저는 없어서ㅠㅠ 그냥 파랑으로 만들어 봤답니다.

Today, I build up from the body. In fact, the mini-block Ironman was expressed in clear blue sky with eyes and chest, but I did not have it. I just made it with blue.

요래요래 ⤵

Yorae Yorae ⤵

KakaoTalk_20180520_153127640.jpg

KakaoTalk_20180520_153127827.jpg

KakaoTalk_20180520_153128034.jpg

팔과 다리도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합체! 일단 몸통이 완성되었군요.

Let's make arms and legs. And coalesce! Once the body is finished.

요래요래 ⤵

Yorae Yorae ⤵

KakaoTalk_20180520_153128347.jpg

KakaoTalk_20180520_153142299.jpg

KakaoTalk_20180520_153142540.jpg

그렇다면 머리도 만들어야겠지요?ㅎㅎ

And then, should I make the head?

요래요래 ⤵

Yorae Yorae ⤵

KakaoTalk_20180520_153142729.jpg

갑자기 왜 머리 만드는 사진이 없느냐면요?
제가 멘붕이 왔기 때문입니다..

제가 하나하나 세어서 색깔별로 필요한 브릭을 시켰지만 재고가 없으셨는지 다른걸로 보내신것이 꽤 많았고 그러다보니 모자라기 시작 하더군요..

제가 (다행인지 아닌지 모르겠으나) 무료배송가격에 맞추느라 불필요한 높은 브릭을 몇개 더 시켰었는데요~ 그것들까지 써서 얼굴을 만들다 보니 (더 모자라는 지경에 이르렀고 ㅠ) 엄청난 얼큰이 아이언맨이 탄생?하게 되있답니다. 어흑/// 지못미. .

Suddenly, why do not have a picture of Ironman head process? Because I was completely embarrassed.

I ordered one by one and needed a brick for each color. But it was not in stock in the Oxford company, they sent me to other blocks. So, the number of blocks started to fall short.

I've added a few extra high bricks to fit the free shipping price (I do not know if I'm glad or not). I've been using them to make faces. But.. In the end, the Big Head Iron man came to me Shout ///OMG. .

요래요래 ⤵

Yorae Yorae ⤵

KakaoTalk_20180520_153142931.jpg

바닥판이 원하는 크기가 없어 좀 작은 밑판 끝쪽에 발을 세우기로 했습니다.
넘어지면 아야 하니깐요~;;;

I decided to build a foot on the end of the small base plate because the bottom plate does not have the desired size.
If you fall, it hurts ~ ;;;

요래요래 ⤵

Yorae Yorae ⤵

KakaoTalk_20180520_153143093.jpg

왕대두 아이언맨이 완성되었습니다.ㅠㅠ
젱쟝. .

미니블럭아이언맨은 늠름한얼굴인데
옥포아이언맨은 애기?같은 얼굴이네요
(그냥 제눈엔 그래보인다구욧ㅎㅎ)

슈퍼맨은 짜부? 아이언맨은 대두?라니 크허헉~ 이럴수가. .
그래도 제겐 아직 하나의 히어로맨이 남아 있으니 저는 괜츈합니다^^

The King Kong Big Head Iron Man is finished. Zhangjiang. .

Mini-block Ironman is a dignified face, Oxford bulk Iron Man is the same face as the baby? (I just look at my eyes..)

Superman is Pressed Man? Iron man is Big Head? . Still, I still have one last hero man, so I'm fine.

자신만의 소확행을 이루며 삽시다~~

@lovelyyeon 이였습니당.
전 이만 총총. .
뿅~! ^.~

Let's make our life with own small but definite happiness.

This is @lovelyyeon. I talked with @creativecrypto to post my works in English, in replies. Even, Not good English.. Thank you~ Take care of, Steemians!


[@lovelyyeon, 덕질의 흔적, The trace of Dukjil]

2. 옥스포드 Oxford Brick

슈퍼맨 Superman
아이언맨 Ironman
헐크 Hulk
슈퍼맨200.jpg
아이언맨200.jpg
헐크200.jpg
Sort:  

저희 집에도 짜가 미니블럭 아이언맨이 있어요~!!ㅎㅎ 왠지 반갑네요.ㅋㅋ

저도 반가운데요~^^ 미니블럭은 거의 다 짭 아닌가용?ㅎㅎ

정품은 비싸다고 들었어요.ㅇㅅㅇ;;;

오오 그렇군요~ 몰랐었네욧ㅡㅅㅡ

ㅋㅋㅋ 대두와 짜부.. 뭔가 데드풀스러운 마블의 신작같군요 ㅎㅎ 세번째 아이도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

데드풀스러운가요? ㅎㅎ 짜부와 대두 세번째아이는 뭘까요? ㅋㅋㅋ

자연스럽게 헐크나 토르에 한표아니 두표입니다! ^^ 둘다 만드세요~ ㅎㅎ

하하핫~~ 네 기회가된다면요^^

대두 아이언맨 귀여운데요.ㅎㅎ
한쪽에 놔두면 존재감 때문에 눈에 확 들어올 것 같아요. ㅎ

지금 세아이가 모여있는데요 존재감이 장난이 아니군요~~^^;;

아이언맨과슈퍼맨의 조합이 어색하지 않는 이 느낌 ㅎㅎ

어색하지 않다니 다행이네용~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23.73
ETH 3191.15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