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의 흔적][The Trace Of Dukjil] 옥스포드로 만들어 본 헐크! Hulk Made By Oxford Bulk(하체가 조금 부실해도 괜찮아..)(It doesn't matter even if your legs are weak..)

in #kr6 years ago (edited)

[KR][EN]
모음.jpg

여러분~ 안녕하세요~?
덕문가가 되고픈 옥포 쪼랩 중 쪼랩
@lovelyyeon 입니당~~

옥스포드벌크?가 도착~을 했었습니당.

Hello ~ Everyone ~? I am @lovelyyeon who wants to be a 'Duckmoonga'(Duchmoonga is the combination word, with 'Dukhoo(means mania)' and 'expert') ^ - ^ Oxford Bulk(for three different heroes) Arrived ~! Today is the for the third, last time.

요래요래 ⤵

Yorae Yorae ⤵

KakaoTalk_Moim_6MDf5US2kZ7Ft38KRX5PgZ43QvXPgt.jpg

짜부?슈퍼맨과? 대두?아이언맨에 이어
집에서 놀고있던 헐크 미니블럭 조립도를 찾아서 조립을 시작합니다.

After the Pressed Superman and Big Head Ironman, I found the Hulk mini-block assembly at home and start assembling.

요래요래 ⤵

Yorae Yorae ⤵

KakaoTalk_Moim_6MDf5US2kZ7Ft38KRX5PgZ43Qw2e4h.jpg

자~ 몸통부터 착착 쌓아 봅니다!
오잉??? 검정바지가 왜저리도 작지요?

Let's build it from the body! What the.. ??? Why is black pants small?

요래요래 ⤵

Yorae Yorae ⤵

KakaoTalk_Moim_6MDf5US2kZ7Ft38KRX5PgZ43Qw01Ff.jpg

팔도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합체! 일단 몸통이 완성~

뭔가 깨림칙~하지만 머리도 만듭니다.

It also makes an arm.
And coalesce! Once the body is finished ~

Something awkward, but it also creates head.

요래요래 ⤵

Yorae Yorae ⤵

KakaoTalk_Moim_6MDf5US2kZ7Ft38KRX5PgZ43Qw3Snf.jpg

갑자기 왜 머리완성사진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언맨 머리 만들때 처럼 얼굴 만드는 사진이 없느냐면요?
제가 또 다시 멘붕이 왔기 때문입니다. ㅠㅠ

제가 하나하나 세어서 색깔별로
필요한 브릭을 나름 넉넉히 시켰었지만. . 재고가 없으셨는지 다른브릭으로 보내신것이 꽤 많았고, 그러다 보니 모자라기 시작 했던걸 아시지요?

헐크는 안모자랄거라 믿었는데. .그랬는데. .
다른 두녀석은 쓰지도 않은 녹색이여서 정말 완벽할거라 생각 했는데 그건 제 크나큰 착각 이였어욧ㅠㅠ

헐크의 얼굴도 짜부가 되버렸. . 어흑 8ㅡ8 또르르~ 지못미. .

Why suddenly a picture of head completion? What if do not have a face-making picture like when make an Ironman's head? Because I am confused again. T.T

I counted one by one and by color. I ordered enough bricks for myself. . There were not quite a lot of other bricks, that Oxford company did not have in stock, so you know that the blocks are starting to run out?

I thought the Hulk would be okay. It was. . The other two guys were not green, so I thought it would be perfect, but that was my big mistake.

The face of the Hulk has also become Pressed One. . .

요래요래 ⤵

Yorae Yorae ⤵

KakaoTalk_Moim_6MDf5US2kZ7Ft38KRX5PgZ43Qw6CSB.jpg

바닥판이 원하는 크기가 없어 좀 작은 밑판 끝쪽에 발을 세웠어요. 아이언맨처럼요.
넘어지지않게요..

The bottom plate did not have the desired size, so I put the foot on the end of the small base plate. Like Iron Man. Do not fall.

요래요래 ⤵

Yorae Yorae ⤵

KakaoTalk_Moim_6MDf5US2kZ7Ft38KRX5PgZ43Qw8yeR.jpg

슈퍼맨은 짜부? 아이언맨은 대두? 헐크는
허얼크으느은///// 너무 모자라

머리가 너무납작?해서 꼴보기 싫?어서ㅋㅋ 중간에 뜯어서 그중에 남아돌던 6×1 6개를 두단으로 쌓아 그나마 머리뽕?을 좀 띄웠더니 났네요.ㅎㅎ ㅎ

그ㆍ런ㆍ데ㆍ
검정색 2×2가 없어서 헐크다리를 못만드는 지경에 이르렀고(이미 눈이 돌아갔. .)

제가 지금까지 옥스포드콜라보 제품 조립후 남은 브릭을 모아 뒀었는데요.
거기서 이거저거 할것 없이 비슷한걸 찾아내기에 이르렀습니다.

Is Superman a Pressed Man? Iron Man Big Head? The Hulk The hulk size is ~~ ///// too short ~~

I do not want to see it, because it's too flat head. So I made Hulk hair higher with small things..That's better!

By the way, I did not have a black 2 × 2 so I could not make a Hulk legs.

I have collected the remaining bricks after assembling the Oxford Collabo sets so far. From there I came to find something similar..

요래요래 ⤵

Yorae Yorae ⤵

KakaoTalk_20180521_153725342.jpg

제게 하나 남았던 헐크. .? 가장 마지막에 만들어서 더 브릭들이 모자라는 참사가 벌어졌네요. 젱쟝. .
하지만 극~뽁~!

One last hero Hulk, I have left. . The last time I made it, there was a disaster that there were fewer bricks. Zhangjiang. .
But overcome ~!

요래요래 ⤵

Yorae Yorae ⤵

KakaoTalk_Moim_6MDf5US2kZ7Ft38KRX5PgZ43Qwde5X.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Ft38KRX5PgZ43Qwf9rX.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Ft38KRX5PgZ43QwhlQJ.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Ft38KRX5PgZ43Qwjhct.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Ft38KRX5PgZ43Qwlcyd.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Ft38KRX5PgZ43QwpSo1.jpg

헐크짤.gif

그리고 요건 이번에 주문하여 만들고 남은 브릭들입니다.

And this is the bricks that I ordered and left.

요래요래 ⤵

Yorae Yorae ⤵

KakaoTalk_Moim_6MDf5US2kZ7Ft38KRX5PgZ43Qws4N3.jpg

옥스포드벌크를 낱개로 눈알 빠지게 주문해서 미니블럭의 조립도로
슈퍼맨, 아이언맨, 헐크를 직접 만들어 보았습니다.

모두 제 예상과는 다르게 생긴 아이들이 나왔지만..ㅋㅋ
직접해보니 더 재밌었고 블록 두께의 중요성을 느꼈지요..

짜부, 대두, 부실한 하체 등의 히어로즈이지만
제게는 하나뿐인 소중한 아이들입니다. ㅎㅎ

Oxford Bulk ~~ almost pop out of the eyeballs~~, following the assembly road of mini-block, Made Superman, Iron Man, and Hulk with Oxford bulks by myself.

I got heroes children that look different from my expectations but ... It was more fun when I did it myself and I felt the importance of the thickness of the block.

Heroes of Pressed, Big Head, and weak legs, They are only one my precious children. :D

요래요래 ⤵

Yorae Yorae ⤵

KakaoTalk_Moim_6MDf5US2kZ7Ft38KRX5PgZ43Qwb1GV.jpg

이쁘죠?!(그렇다고 하셔야 할겁니다! ㅋㅋㅋㅋㅋㅋ)

생각을 달리하면 성공 할수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듯한. . 된듯한. .
조금은 더 성장 한듯한 @lovelyyeon 이였습니당.

모두들 힘들어도 으쌰으쌰하는 하루되세요~

Aren't they cute? (You must say that!) This is @lovelyyeon, who seemed to realize that if I thought differently, I could succeed. Everyone has a day to cheer up even if it is difficult..

전 이만 총총. .
뿅~! ^.~

Thank you.. Take care~, steemians! :D


[@lovelyyeon, 덕질의 흔적, The trace of Dukjil]

2. 옥스포드 Oxford Brick

슈퍼맨 Superman
아이언맨 Ironman
헐크 Hulk
슈퍼맨200.jpg
아이언맨200.jpg
헐크200.jpg
Sort:  

녹색 도깨비 같아요ㅡㅋ

도깨비-> 공깨비-> 공유~ ^-^
죄송ㅎㅎ

저도 녹색 도깨비에 한표~ ㅋㅋ

저도 녹색 도깨비에 한 표요~ ^^

대세가 녹색 도깨비이군요ㅎㅎ

ㅋㅋ 녹색 도깨비~
담엔 브릭을 잘선택해서 잘만들어보려구요ㅎㅎ

ㅋㅋㅋ 정말 다들 특색있네요~ 귀엽습니당! ^^

아항 귀엽습니까~ ㅎㅎ 감사합니당^-^

아.... 헐크 뒷태가 정말 정말 정말 아쉽네요.ㅠㅠㅠㅠ
근데 왜 헐크에 뿔이?ㅋㅋㅋㅋ

머리카락 표현이 뿔처럼 되버렸네욧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뭔가 웃으면 안될텐데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생하셨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김상중님버전)
저도 웃음이 나더라구요. 황망할때 나는 너털웃음이요. . 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치님 항상 감사합니다^-^

도깨비면 어때요
헐크라고 우기면 되지..ㅎㅎㅎ
귀엽고 이쁜대요~

아무래도 머리카락 표현이 뿔처럼 보이기 때문인듯 하네요ㅜㅜ 흐규~

귀여운 헐크네요^^
모아놓으니 더 귀여워요~!!

그렇습니까~ㅎㅎ 부술계획인데 좀 더 둬야겠군요ㅎㅎ

월요일 풀보팅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당~덕분에 신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23.73
ETH 3191.15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