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이야기#4] 형제같은 아버지와 아들사이 ; 그런데 왜 나만 없으면..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러브~ 흠~ 입니다.

@kobuni 님 제작하여 주신 대문너무 예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방긋)


저희 남편은 외아들인 아들이 외롭지 않게 하기 위해..
큰형을 자처 합니다.
그런모습이 안쓰럽기도 하면서 뿌듯합니다.
저의 아버지를 좀 일찍 하늘나라로 보내 드려서 그런지..
사실 이런 남편의 모습이 참 따뜻하고.. 좋습니다.

육아를 함에 있어서도 저랑 많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저는 아이 육아에 직접 참여하려고 하고 도움이 되려고 한다면..
남편은 아이가 직접 참여할수 있게 한발 뒤에서 바라보는 타입니다.
아이와 놀아줄때도 정말 아이 눈높이에서 놀아주는 모습이 좋습니다.

아이도 이런 아빠를 형처럼 잘 따릅니다.
제가 봐도 언제나 흐믓한 투샷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아니 이두사람이 언제부턴가는 제가 없음 작당 모의를 합니다.
제가 회식이나 홀로 외출을 한다는 사전공지만 있다면..
둘의 무언의 눈빛 교환을 합니다.
그야말로 둘이서 제가 없는 둘만의 세상인거죠..
허허허

★둘만의 세상 1.

석달전쯤 이렇게 저희 집의 티비를 없앴다고 포스팅을 한적이 있었습니다.
아이를 위해 거실 티비를 치웠다구요..
거실 티비는 할머니 방으로 들어갔고.
할머니 방에있던 티비는 창고로 쓸쓸히 들어갔었죠..

깔끔하게 거실유지하고 있던 정말이지 이포스팅 2주만에..
거실 외관을 해치는 이런 모습은 뭐랍니까. (흑흑)
제가 일이 있어서 늦게 들어오는 날이였는데..
아니 밤에 와보니 티비가 거실에 떡하니 있는게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남편: 날이 더워서 승윤이랑 할머니방에서 티비 보기가 힘들어서 거실에 설치했어 잘했지..

★둘만의 세상 2.

아이가 어디선가 핸드폰 게임 다운 받는법을 배워서
클래시로얄(?) 저는 잘 알지 못하는 게임을 남편 핸드폰에 받아서 하더라구요..
남편이 옆에서 아이 하는거 봐주다가 둘이 같이 게임에 빠졌더군요..
게임을 말려야할판에 아빠랑 같이 게임이라니..
그래도 혼자 아이가 유투브나 게임에 빠지는것보다는
시간을 정해놓고 같이 하는것도 좋을거 같다라는 생각에 그냥 두었죠..

그런데 얼마전남편이 땀인지 뭔지 모를것을 흘리면서
저에게 핸드폰 게임이 결재가 됐다는겁니다.
헐........
그것도 12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승윤이가 뭘 누르다가 그냥 결재 시스템으로 넘어 가 버린거죠..
세상을 잃은거 같은 눈빛의 남편은
그다음날 열일 제쳐두고 환불을 알아내서 환불을 받았습니다.

정말이지 아들둘을 키우는 기분입니다. ㅎㅎㅎ
그런데 왜 정말이지 둘은 나만 없으면 이러는걸까요.
둘만의 눈빛 사인만 봐도 오금이 저립니다.
내일 여성 밋업이 있습니다.
제가 내일 여성 밋업 갔다오는 사이에 또 어떤 눈빛 사인이 오갈지 ...
걱정 스럽습니다. T^T

그래도 엄격하고 규율을 따지는 아버지보다는
친구같은 아빠여서 저는 사실 더 좋긴 합니다. ㅎㅎ
앞으로도 제가 땀흘릴일이 몇번 더 있을거 같지만..
좋은 형제같은부자사이가 되었음 하네요.^_^


[뻘글]

그리고 남편이 몇일전부터 고민스러운 얼굴로 있더군요..
제가 한참 스팀잇 이야기를 하는데..
제이야기가 아웃오브 안중이더라구요..

나: 무슨생각해?
남편: 스팀잇에 무슨글을 쓸지..
나: (반가움과 어이없는 기색을 감추며..) 아니 내 계정에 자기가 왜 글을 쓰는데..
남편: (내이야기는 듣지도 않고..) 무슨노래 불러서 올릴까? 전람회? 취중진담?

저번 스갓탤의 여운이 아직 남아 있나 봅니다. ㅎㅎㅎㅎ
아무래도 흐압빠다이님이 사용하시는 마이크를 알아봐서 선물해줘야 하는지 심히 고민중입니다.
남편의 노래를 올리더라도 너그러운 마음으로 칭찬 한마디만 해주세요.
여러분의 댓글한마디가 남편을 춤추게 만들어 줄거 같습니다. ㅎㅎㅎㅎ


모든 스티미언 여러분에게 행복만 가득한 금요일 되시길 바랍니다~♡

Sort:  

ㅋ 아들둘 ㅋㅋ 큰아들은 점점 어려 질것이구 작은아들은 이제 점점 능구렁이가 되가실텐데ㅋㅋ 클났다 러브흠님 ㅎㅎㅎ

클났습니다. 올패스님. ㅠㅠ
지금도 그런 기미가 보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올패스님의 표현이 지금 딱이세요. (흑흑)
이런 큰일 났네요. 흑흑

그래도 힘내겠습니다. ㅎㅎㅎ
행복한 불금 되셔요 +_+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엄격하고 규율따지는 아빠보다
친구같은 다정한 아빠가
좋아요

단 엄할 땐 엄하게

행복하게 사시네요
아이들이 부모를 필요로 할때

그때가 참 귀중한 시절입니다

엄할때 엄하게가 잘 안되네요 ㅠㅠ
제가 그대신 엄하게 하긴 하는데. ㅠㅠ
친구같은 아빠라 저는 만족합니다. ㅎㅎㅎ
동공지진 일어날일에도 다정한게 훨씬 좋아서요. ㅎㅎㅎ

참 귀중한 시절 마음에 새기겠습니다. ㅎㅎㅎ
후님도 행복한 금요일 저녁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찬바람이 불어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_^

흠님

제가 엊그제 팀 회식이 있었습니다.
너무너무 오랫동안 참석하지 못했던 회식이라 이번엔 남편이 걱정말라고 아이 본다고 해서 저는 맘편히 회식을 하고 그래도 마음이 불편해서 밤 9시 30분에 집에 도착하였는데

아이에게

유빈아. 저녁에 뭐 먹었어? 라고 물어봤더니

"어.. 튀김우동"

아.. 멘붕.....

그리고 20분짜리 유투브도 아니고
디즈니 2시간짜리 영화를 보여주고 있는것이 아닙니까?

또 멘붕....

그저 웃지요

냐하하하하하하하

ㅡ,,ㅡ

반님 아무래도 이제 시작 이신거 같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나중에 유빈이가 엄마 어디 안가 이러실지도 모르겠네요. ㅎㅎㅎ
아빠들이 비슷하네요. ㅎㅎㅎㅎㅎㅎ
멘붕. ㅎㅎㅎㅎㅎㅎㅎ
우리 멘붕 부여잡고.
육아터전으로 퇴근해야 하네요. ㅎㅎㅎㅎ
행복한 불금 되세여

ㅎㅎㅎ 보기 좋습니다. ^^
아들과 아빠의 귀여운 작당모의 ^^
저도 한번 따라 해볼까 싶네요...ㅋㅋㅋ

지아니님. ~~~ 꼭 한번 해보셔요 아들이 엄청 좋아할거예요. ㅋㅋㅋㅋㅋ
행복한 불금 되셔요 +_+

ㅋㅋㅋㅋㅋㅋㅋ 본이야기도 재밌고 남편분의 뒷고민이야기도 재밌어요 ㅋㅋㅋㄱㅋ 스갓탤의 추억이 아직남아계시나봅니다 ㅠㅋㅋㅋ

ㅋㅋㅋㅋㅋ 스갓탤의 여운을 간직한 남자. ㅎㅎㅎㅎㅎ
저희 남편이 좀 웃겨서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코부니님
행복한 불금 되세요 ^_^

아들이 좀 더 크면 왠지 저와 아들녀석도 저렇게 될거 같은데요. ^^
보기좋은 부자 사이네요.

네. 철우님에게서 아들바보의 향기가 났습니다. ㅎㅎㅎ
아무래도 저희 남편보다는 좋은 아빠가 되실거 같아요. ㅎㅎㅎ
저희 남편은 그냥 형인걸루요. ㅎㅎㅎㅎ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불금 되세요 ^_^

큰아들 작은아들 보는이는 귀엽지만
흠님은 큰아들의 등짝스매싱을 날리고싶지않으실까 싶기도 하고 ㅋㅋ
근데 저도 철딱서니없는 남친을 둔 입장으로
보고있으면 미소가 지어지긴하는데
1프로는 진짜 웃김/98프로는 어이없음/ 1프로 기가막힘.
대략 이정도의 분배로 저를 미소짓게합니다

결혼전에는 정말이지 50프로 웃김/ 30프로 어이없음/ 20프로 기가막혔는데.. ㅎㅎㅎㅎ

1프로는 진짜 웃김/98프로는 어이없음/ 1프로 기가막힘.

지금 딱 이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짝 스매싱은 남편을 보면 스물스물 올라오지만 .
그래도 1프로웃기니 ㅋㅋㅋㅋㅋㅋㅋ
1프로도 안웃겼음 진짜 등짝 스매싱 감인데요. ㅎㅎㅎㅎㅎ

남친분 깾찢남때제가 알아 보았는데요 .ㅋㅋㅋㅋ 3프로 웃김으로요. ㅎㅎㅎㅎ
행복한 저녁 시간 되세요 기린님 ~~~~

ㅋㅋㅋㅋ내일은 또 어떤 일이 일어날지 기대되는데요~ ^^
노래든 뭐든 올려주세요!~ ㅋㅋㅋ 확실하게 방청객 모드로 즐길 준비 하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ㅎㅎㅎ
저는 내일 일이 있어서 여성 밋업에 참석 못하지만
저 대신해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셔용 러브흠님~~ ^^
우린 담에 만나요!!~

로사님. ㅠㅠ 로사님 없는 밋업은 앙꼬없는 찐빵이지만 우리 다음 밋업에는 꼬옥 만나요.
정말이지 스팀잇에서 가장 보고싶은 로사님입니다. ㅎㅎㅎㅎㅎ
남편에게 카톡이 왔어요..

"아~~이거 내가 노래한곡 올려야 하는데"

조만간 호응 부탁 드려요 (소근소근)

감사합니다. 로사님 ~
행복한 불금 되셔요 +_+

저두요 ㅠㅠ 우리 꼭 만나요~~ ^^
아 이거 응원 도구라도 챙겨야 겠는데요~~ 히힛~~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우리 작가님~❤️

안녕하세요 lovehm1223님 가족에 대한 애정이 정말 물씬 풍기네요.
저도 친구같은 아빠가 되려고 노력하지만 그로인해 아이가 너무 버릇이 없어지는건 아닐까 하는 생각도 가끔 드네요.. ㅎㅎ 그래더 저도 엄한 것 보다는 아들이 스스로 깨닭고 고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친구같은 아빠가 정말 어려워요.
저희 남편은 정말 친구가 되어 버렸어요. ㅎㅎㅎㅎ
악역은 제가 하고있습니다.
그래도 아이가 다행히 버릇이 많이 없진 않지만..
그래도 남편에게 좀 엄할때는 엄해야 한다고 말해줘야 할거 같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성민님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_^

네 ㅎㅎ 감사합니다. 아빠의 마음도 비슷하지 않을까 싶네요.
lovehm1223님도 행복한 저녁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050.09
ETH 3060.3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