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육아이야기#4] 형제같은 아버지와 아들사이 ; 그런데 왜 나만 없으면..

in #kr7 years ago

ㅋㅋㅋㅋ내일은 또 어떤 일이 일어날지 기대되는데요~ ^^
노래든 뭐든 올려주세요!~ ㅋㅋㅋ 확실하게 방청객 모드로 즐길 준비 하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ㅎㅎㅎ
저는 내일 일이 있어서 여성 밋업에 참석 못하지만
저 대신해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셔용 러브흠님~~ ^^
우린 담에 만나요!!~

Sort:  

로사님. ㅠㅠ 로사님 없는 밋업은 앙꼬없는 찐빵이지만 우리 다음 밋업에는 꼬옥 만나요.
정말이지 스팀잇에서 가장 보고싶은 로사님입니다. ㅎㅎㅎㅎㅎ
남편에게 카톡이 왔어요..

"아~~이거 내가 노래한곡 올려야 하는데"

조만간 호응 부탁 드려요 (소근소근)

감사합니다. 로사님 ~
행복한 불금 되셔요 +_+

저두요 ㅠㅠ 우리 꼭 만나요~~ ^^
아 이거 응원 도구라도 챙겨야 겠는데요~~ 히힛~~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우리 작가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2
JST 0.027
BTC 63260.19
ETH 3025.6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