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애 첫 유럽여행 크로아티아 #6] 두브로브니크를 한눈에 , 스르지산 전망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도 크로아티아 6번째 여행 포스팅으로 돌아 왔습니당당당 ♡

두브로브니크로 넘어 왔으니 정말 제대로 구경 해봐야 겠죠?
두브로브니카를한눈에 볼수있는 스르지산 전망대를 갔었더랬죠. . 헤헷

아침에 나왔는데...
오메, 날씨 왜케 좋은거야!! 날씨완전 최고 최고!!
쨍한 하늘이 반겨 줍니다. 홍홍홍 날씨 덕분에 더욱 신난 러브흠.

햇빛이 강해서 고양이들이 얼굴을 숨기고 일광욕을 즐기고 있더라구요.
햇살이 넘나강렬하지만, 일광욕 즐기기 넘나 좋은것.

스르지산에 올라 가려면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 가면되는데...
케이블 카 타는곳으로 가려면 계단에 계단을 올라가야 함.
찬찬히 구경하면서 가봅시당.

가는길에 길을 좀 헤매서 의도치 않게 여기저기 구경을 했네요.
성벽에 농구코트가 있어요 ㅎㅎㅎㅎ 멋지당 +_+

여기서 농구 하다가 공이 뒤로 넘어 가면 어쩌지?흠,
괜한 걱정중. ㅋㅋㅋㅋㅋ
그래도 넘 멋진 뷰에서 농구하면 힐링 될듯요.

케이블카를타고 스르지산으로 올라 왔습니당.
케이블카 타고 찍은사진이 없어서.
바로 이렇게 뿅. ㅋㅋㅋㅋ
금강산도 식후경 아침도 안먹고 나왔으니 브런치를먹어야 겠쥬
좀 비쌌지만 언제 이렇게 아드리아해를 바라보면서 밥을 먹겠냐면서..
쿨하게 브런치를 시켜 봅니다.
샌드위치도 좀 짜요.
전체적으로 해외여행 다니면서 느끼는건데 우리나라보다 다들 간이 쎈거 같아요.
자극적인걸 좋아 하는듯..ㅋㅋㅋㅋ
와구와구 맛있게 먹궁.

배도 부르고 나가볼까용?
와진심 대박. !!!! 앞에는 아드리아해가 짜라란 하고 펼쳐져 있고...

뒤로는 멋진 산들이 촤라락 펼쳐져 있습니다.
(아,, 죄송합니다. 갑자기 제사진이.T^T 배경에 집중하세요 !!!)

둥둥떠있는 구름과 돌산(?) 들이 어우려져 멋진 풍경을 이루고 있더라구요.

밑으로 두브로브니크 구시가지가 촤라락 보이네요
반짝 반짝 빛나는 바다와 주황색 지붕들의 조화

햇볓에 너무 강렬해서 그늘에 앉아 잠시 멋진 뷰를 감상합니다.
뜨거운 햇살의 느낌과 함께 두눈에 꼭꼭 담아 가야지.
사진으로 다시 보고 있음에도 정말 멋지네요 !!!

요기조기 구경을 하고... 일행중 언니는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갔고...
다른 언니와는 용감하게 걸어서 내려가보기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내려 가시더라구요..
그래서 또 용감하게 내려가 봅니다.
그런데 구글맵에서 찾았더니 이렇게 차가다니는 길로 알려주지 않겠어요. 흑흑
그래서 이렇게 좀 위험하게 내려갔어요..
나중에 내려와서 보니 지름길이 있는거 같더라구요..산속으로 내려오는길...
구글맵만 믿고 내려오다 차들이 쌩쌩 달려서 무서워 죽는줄 알았네요. ㅎㅎㅎㅎ

이렇게 한시간쯤 걸어서 내려왔던거 같아요.
그래도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날이 너무 좋고 뷰가 너무 좋아서인지 길을 헤매도 신나고 그렇더라구요. ㅎㅎㅎ

휴~ 살아서 내려온걸 축하하면서..ㅋㅋㅋㅋ
햇살이 좋은 노천 테라스에 자리를 잡고 맥주를 시켜 봅니다.
낮맥 사랑스럽습니다. ♡

나른하게 낮에 맥주 한잔하면서 휴식을 취하고있노라니...
정말 천국이 따로 없더라구요.
햇살은 왜케 좋은건지..
크로아티아 가서는 시차적응이 안되어서 새벽부터 일어나서 활동하다가 오후만 되면
병든 닭처럼 꾸벅꾸벅꾸벅 일정도 타이트하게 짜지 않아서 그냥 마음 가는대로 했던거 같아요.
걍 이렇게 햇살좋은데서 사람들 구경하면서 쉬고 싶었거든요.
요트타고 섬 투어같은것도 엄청 하나봐요...
호객행위가 어마어마 했습니다.
한국말로 꽃보다 누나를 어찌나 외치시는지. ㅎㅎㅎㅎ

저녁은 레스토랑 가서 초밥으로 먹었습니다. !!!
그리고 두브로브니카가 굴이 엄청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
레몬짜서 굴을 한입 호로록 !! 완전 꿀맛..
저희 더시켜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
쩝쩝 다시 먹고 싶은 굴. ㅎㅎㅎㅎㅎ

전망대 다녀와서 성벽에 앉아 언니랑 수다+수다
걍 사람들구경하고 일정을타이트하게 짜지 않아서 넘 여유롭고 좋았던거 같아요. 헤헷
다음 포스팅은 두브로브니크에서 빼놓을수 없는 성벽 투어로 돌아 오겠습니다. 빠밤!!!!

일주일중 가장 힘든 목요일 흑흑T^T
으쌰으쌰 기운 팍팍
행복한 목요일 되세용 ★

아드리아해!!!
대박대박!!!!!!!!!!!
넘 예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껏두 바다만 바라보고 앉아있어도 좋을꺼같아~~
언니 요즘 진심 피곤하다 ㅠㅠ 흠아~~ ㅠㅠ흑흑

언니 진짜 너무 좋았어요 !! 언제 다시 갈지 모르겠지만 저기 앉아 있으니 아무생각도 안나고 멍하더라구요. ㅎㅎㅎ언니 !!! 해이가 적응될때까지 화이팅 !!!

짭짭.. 내가 들리지 않은 사이에 언제 크로와티아에 다녀오셨대요 럽흠자매님
나도 흘겨보고 있는 곳인데 크로와티아!

조만간 아들이 방학이 되면 기숙학원에 보내버리고 집주인이랑 다녀올까 하는데 ㅋㅋ
그나저나.. 남푠이 등장하지 않는것이.. 떼어놓고 오신걸까나..

첫글을 찾았네요. 20176년에 다녀오셨군요.
그런데.. 역시.. 남푠이는 버리고.. ㅠㅠ
나도 이렇게 되지 않으려면.. 잘 해야겠당~ ^^

ㅋㅋㅋㅋㅋ

소철님 20176년 미래에서 오셨습니다.~^^ 히히 마스터님께서 소철님 두고 여행가시늨 날을... ~^^

소철님 아쉽게도 제가 버려두고 간게 아니라 남편은 유럽을 별루 안좋해요.T^T 액티비티한 여행과 자연의 신비로움을 좋아 하는지라.ㅋㅋㅋ
동남아 스타일이거든요. ㅋㅋㅋㅋㅋ 같이 가고 싶은데 안간데요.ㅋㅋㅋㅋㅋ

맞아요전이제짜게먹는걸안좋아하게됐는데나가면거의저희보다짜더라구요 그점은힘들어요ㅜ 아침부터멋진사진보고힐링했습니다^^

저희나라 음식도 짜다고 저염저염 하는데. 정말 외국나가서는 너무 짜서 >_<
감사합니다. ^.^

맥쥬랑 석화!!!!!!!! ㅠㅠㅠㅠ 어마어마하네요 ㅠㅠ 이 아침에도 먹고싶다는 생각이 드는걸 보면 ! 꽃보다 누나에서 보고 한번 기회되면 크로아티아 가야겠다 싶었는데 지금까지 못가봤어요. 올해는 어떻게... 될련지 ㅎㅎ

저도 제가 크로아티아에 갈지 몰랐어요 사실 이탈리아를 너무너무 가보고싶었는데 어찌어찌 기회가 되어서 다녀왔네요. ㅎㅎㅎ

날씨좋고.. 모델좋고.. 배경좋고.. 굿샷입니당~~

크큭 날씨 정말 좋았습니다. !! 배경도 좋구요 !! 모델들은 제여행 메이트들이 참여 했네용. ㅎㅎㅎㅎ

크로아티아는 요새 가장 핫한 플레이스가 아닐까 해요. 날씨도 좋고, 가까운 유럽을 조는 듯한 느낌이예요. 지인 중에 다녀온 사람이 있는데 음식도 굉장히 좋았다고 하더라구요.ㅎㅎ 금요일을 앞둔 목요일~ 다같이 화이팅 해요^^

맞아요 저희 갔을때도 꽃보다 누나 나온지 얼마 안되어서 한국분들이 엄청많았어요. !!!
bookkeeper님도 화이팅 하세요 ~~!!!

비행기 타고 싶네요. ㅠㅠ
미인이시네요. ^^;;

저도 날아 가고 싶습니다. ㅎㅎㅎㅎㅎ
미인 ^^;;;;; 감사합니다. ^^;;;

난 배경이고 뭐고 네 얼굴만 보인다 ♡♡
아이고 좋다좋아
천국이 따로없네 ^-^

정말 하늘이 너무 쨍하니 맑은게 너무 좋았던거 같애.
여기가 천국이네. ㅋㅋㅋㅋㅋ

스시를 먹는 고양이가 되고싶은 일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ㅎㅎ 저도 스시를 먹는 고양이가 되고 싶네용.
행복한 하루 되셔요 ★

쥐기네요.~ 부러워 져도 좋으니.ㅠㅠ 함 떠나야 겠습니다아~^^

조만간 떠나용 ~~~~+_+
저도 조만간 떠나야 겠습니다.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