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적인 토론이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in #kr8 years ago (edited)

대주주 지분 변동에 대한 제 글(https://steemit.com/kr/@loum/ned-and-dantheman-50-500-steem)이 블라인드 처리가 되었네요..

합리적 행동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코인에 대해서, 대주주 지분 변동에 대한 글은 상당히 중요한 사항입니다.

위 링크의 글에 대해서, '좋아요'는 없고, 댓글만 넘치는데요..
합리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이런 제글을 볼 수 없게 하는 것은 상당히 기분 나쁘군요..
혹시 이 공간을 사유화하시려는 생각은 아니기를 바랍니다.

이런 일은 상당히 기분 나쁘고 전혀 이성적으로 보이지도 않고,

좀 떨어져서 보면, 댓글을 올리신 분들이 화나가신 것 같기도 한데요..
이런 정보 제공에 화를 낼 만한 사항이 전혀 아니고요..
이런 반응이 저에게는 이해가 안되는 합니다.


제가 올린 글은 @ned@danthemandl 50,500 STEEM을 폴로니엑스에서 팔았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아래 링크를 다시 올립니다.
https://steemit.com/steemit/@leavemealone/ned-and-dantheman-dump-50-500-steem-on-market-today-wtf-is-going-on

Sort:  

제가 댓글을 작성하면 기분이 안좋을거 알면서 이렇게 댓글 남겨둡니다.
사람들은 특히나 이곳 땡글의 사람들은 깨끗하고 밝은 세상에 살고있는 아름다운 사람들입니다. 비록 자신은 황폐하더라도 이곳 웹상에서만은 정의롭고 착하고 공평합니다.
2년전 땡글에서 작전세력을 이야기했을때 순수한 비트코인의 발전에 저해된다고들 난리를 쳤죠. 하지만 결국엔 그들을 쫒아다니고 (아! 아니죠. 그들은 정의롭고 순수하시기에 공격적인 투자를 안하십니다) 지금까지도 그들의 작전세력들에 대한 비난이 일어납니다.
제가 사기꾼으로 전락한게 뭐때문일가요? 그들이 나의 댓글에 뭐라 말들할지요? 스팀잇에 투자하여 피해를 보면 그것은 투자자들 잘못이라 이야기하고 우정코인에 투자하여 피해를 보면 논공청년의 사기질이다?
그들이 나에 대해서 얼만큼 알까요? 그들은 나를 단순한 사기꾼으로 알까요? 어차피 세상은 돈이 돈을버는 세상이고, 돈이 없으면 죽어나가야하는 세상 아닐가요? 조금은 솔직한 대화가 필요할것 같네요.
네드와 댄도 사람이며 그들도 돈을 좋아하고 돈을 추종합니다.
그들이 과연... 페이스북,트위터를 넘어설 스팀잇을 만든 취지가 건전한 SNS와 전세계인들을 하나로 묶는 좋은 취지에서만 생각하고 에너지를 소비했을까요?

땡글,빗썸,자동차,부동산,스팀 온갖 커뮤니티에서 쫓겨나면서 아...... 내가 잘못된건 아닌가?
한번이라도 생각한적은 없습니까?
구구절절 옛날 이야기 하긴 싫고 스팀만 얘기해볼까요?
당신처럼 표절 안하고도 돈 버는 사람 많아요.
부끄럽지 않습니까?
빗썸에서 나에 대해 인신공격한 자료 다 가지고 있습니다.
직장도 있고 가정도 있잖아요?
적당히 하세요.

오지랖도 2년이면 충분합니다.
내가 웹어스님에게 2년동안 다구리를 당해야할정도로 죽을죄를진건 아닌듯보입니다.
그리고 뜻이 맞지않으면 탈퇴할수도있고 강퇴당할수도있습니다. 웹어스님은 저와 코드와 방향이 너무 맞지 않을 뿐입니다.
서로 악감정은 그냥 넘깁시다. 먹고살기도 힘든세상에 정의감 불태우지마시고요.

정보 제공이라고 보이지 않는데요. 근거도 없이

이들의 비공식 계정이 있을 가능성이 있으니,, 이전에 훨씬 많이 팔았을 지도 모르죠..

이렇게 말씀하시고 정상적인 토론을 하자고요?
그럼 예전에 비탈릭이 백만불 팔았을 때에도 "비탈릭이 부계정으로 훨씬 더 팔았을지도 모르죠"라고 하지 그러셨어요.
http://www.ddengle.com/board_free/1196699

그렇게 주장 할수도있겄죠.
그리고 그말이 아니라고 생각하기에 다운봇을 받았겠죠. 그냥 그렇군아 생각하세요. 여기가 머라고 열을 내면서 흥분합니까? 개미들이 아무리 비트를 좋다해도 고래가 팔면 내려가는게 이바닥입니다.
lium님? 적어도 국내 고래분들은 순수하신것같습니다. 이것만으로도 제가보기에는 폭망은 안하겠네요.
그리고 의도는 아니겠지만 투표세력은 쫌 보기가 그렇죠?

gg

지금 생각해보니 스팀이 고점일 때 물리셔서 큰 손해를 보시고 기분이 얹짢으셔서 그러셨을 수도 있겠네요. 불편한 심정 고려해드리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

gg

저는 보복하시는거라고 하지도 않았는데 그렇게 말씀하시는걸 보니 그게 진심이신지도 모르겠네요.
제 의견일 뿐입니다. 마음에 안드시면 무시해주세요.

gg

저번부터 계속 나이 말씀하시는데요, 그러면서 정상적인 토론을 바라시다니 역설적이네요.

찔리셨는지 금방 수정하셨네요. 저 혼자 이상한 소리 하는것 처럼 보일듯해서 기록 남겨둡니다.
https://steemd.com/tx/4e0279177146ef3676fe92dc2fc3ac56e0024bc5

올리신 글을 다운보트해서 글이 안보이게 만든 어카운트는 @abdullar 입니다. loum 님도 돈이 조그만 많은 사람이 다운보트하고 이를 막을 만한 돈 있는 어카운트가 지지를 안해주면 이런 결과가 나옵니다.
그런데 @abdullar 어카운트가 좀 특이하군요. 테스트 포스트 딱 한번 한 어카운트입니다. 그런데 희안하게도 한사람이 팔로우를 하고 있군요.

봇이라는 근거가 확실히 있나요? 추측하셔서 댓글다시면 논란의 여지가 됩니다. 확실한 증거를 내세우시면서 말씀하시는게 옳을꺼 같습니다. 추측은 또다른 추측을 낳고 그 꼬리가 길어지면 분쟁의 소지가 되겠죠~ 아톰님께선 근거자료로 글쓰시기 충분한 실력이 있으신데 인지도도 있으신분께서 추측성 댓글을 다시는건 무의미해 보입니다. 아톰님 덕분에 스팀잇에 처음으로 댓글달아 봅니다.

최근에 봇들에 대해 좀 살펴보고 있다가, 그 어카운트를 보니 매우 유사성이 높아서 봇으로 짐작했습니다. 그런데 다시 확인해보니 만든지 몇일 되지 않은 어카운트인 것 같군요. 제가 왜 이런 짐작을 했는지는 다른 글로 다시 상세히 포스팅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에 봇으로 짐작된다는 부분은 삭제했습니다. 지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This post has been linked to from another place on Steem.

Learn more about linkback bot v0.3

Upvote if you want the bot to continue posting linkbacks for your posts. Flag if otherwise. Built by @ontofractal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938.00
ETH 2386.38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