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서의 내 첫 번째 목표 달성

in #kr7 years ago

대문.jpg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어제 새벽에 Qtum 이 코인원에 상장한다는 소식때문에 늦게 잠이 들었더니.. 너무 피곤하네요 ㅠ

오늘 눈을뜨자마자 스팀잇에 접속했는데 저에게 기쁜소식이 있었습니다 ㅎㅎ

저는 약 3달 전 스팀잇을 처음 시작했을 때 평판이라는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어느정도 시간이 지난 후 100분의 팔로워가 생기던 날 평판지수라는 걸 알게되었고, 이는 돈주고도 사지 못한다는 사실을 >깨달았을 때 이 명성도라는것에 욕심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

그 날 이후 그토록 달성하고자 했던 첫 번째 목표 명성도 60 에 드디어 달성했습니다 !!

11.JPG

더 열심히 했었더라면 100일이 되던 날 달성 할 수 있었겠지만 아쉽네요 ㅎㅎ
조금 더 의미를 부여 할 수 있었는데..!!

명성도의 매력은 돈으로 살 수 없는 것 같아요.
열심히 한 만큼 올라가는 지수이다보니 더 욕심이 생기네요.
다음 목표는 명성도 70 으로 결정했습니다.
아마 일년이라는 시간이 걸릴 것 같은데, 덜 걸릴지 더 걸릴지는 아무도 알 지 못하기에 : )
제가 내년에 두 번째 목표 달성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100분의 팔로워가 생기던 날
스팀잇에 올렸던 나의 첫 글

Sort:  

크아 전 59에서 멈춰있는지 오래입니다 ㅠㅠ 축하드려요!!!!

저도 59에서 한참을 머무르는 것 같은데요 ㅠㅠ 감사합니다 곧 60 으로 !!

Hi !
Please follow , voting and reply me

명성도 60.. 정말 축하드립니다 :)
전 갈길이 머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금방 올라오실꺼에요 !! 뭔가 레벨 업 하는 기분도 들고.. ㅎㅎ

축하드립니다. 저도 60되던날 포스팅했던 기억이 나네요.. 앞자리가 바뀌다는점에서 의미있는 것 같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저도 SKT 님 포스팅을 보면서 너무 부러워 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명성도 60이 뭐라고.. !! 70 까지 같이갔으면 좋겠습니다 ^^~

평판 60 축하드려요^^ 그래서 큐텀은 어찌 되셨나요? 어머니께서 용돈을 바라고 계시던데....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큐텀은 서버가 터지는 바람에.. 아쉽게도 아무런 소득이 없었습니다 ㅠㅠ

와 60이라니! 대단하시네요
명성도가 레벨업 하는 기분이라 뿌듯하실듯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imyss.you 님 ! 정말 레벨업 하는 기분이라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르겠어요 ! ㅎㅎ

축하합니다.
명성도 70까지 쭉쭉 가시길 바랍니다. 열심히 쫓아갈께요~ ㅎㅎ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할게요 ^^~ 얼른 오셔요 !! 같이 가요

우와.. 축하드립니다. 저에겐 아직 꿈만같은숫자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get-cheaper 님은 금방이실꺼에여 ㅎㅎ 더 열심히 하시니까.. ㅎㅎ 같이가요 !!

축하드립니다 ㅎㅎ 명성은 노력을 배신하지 않는다 라는 걸 보여주시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뭔가 목표치를 이루니 뿌듯하네요 70 까지 가봐야죠 !!

축하드립니다. 제 당장 목표도 명성도 60인데 차근차근 따라가겠습니다^^

@segyepark 님 감사합니다 ㅎㅎ 금방 쫒아오실꺼같으니 열심히 도망가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822.94
ETH 3490.23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