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steemit 가입인사 드립니다 !

in #hello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ouis park 으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블로그 포스팅을 해보고 싶었지만,
이미 존재하는 블로그들은 기존 파워블로거들이 너무 많고 제가 느끼기엔 새로 시작하기가 조금 꺼려졌었습니다.
이것저것 공부를하다 steemit이라는게 있다는걸 알았고 알면 알수록 신기하고 매력을 느껴시작해보려 합니다.
딱히 주제를 정해서 포스팅 할건 없지만, 그날 그날 공부하고 얻은 정보들, 일상생활들을 포스팅하며 채워 보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D
@louispark

Hello, i'm Louis Park.
i wanted to do my blog posting But Existing blogs have a lot of existing power bloggers
and I was a bit reluctant to start new ones.
I learned steemit while studying.
The more i study, the more exciting and appealing, so i will start that.
I will post the information I learned and the daily life.
Thank you.

Sort:  

하루 하루를 색칠하다보면
성공이 보일겁니다 . 반갑습니다.
격하게 안아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 피사체 지우는거 잘 보았습니다 정말 유용해요 ㅎㅎㅎ 팔로우 했습니다. 투자일지도 많이 배웁니다 ㅎㅎㅎ

환영합니다~ 팔로우 & 풀보팅 했습니당 좋은 글 기대할께용^^

감사합니다 자주 들르겠습니다 !

환영해요~ 좋은글 많이 기대할게요~ :) 팔로우 햇습니다! 맞팔부탁드려요~

들려주셔서 감사해요 ~ 맞팔 했습니다 ! 종종 놀러와주세요 ~:D

환영합니다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어요 ㅎㅎ
자주들를게요 기대해요~~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들를게요 팔로우 했어요 !

안녕하세요 :)
팔로우보팅 했습니다
좋은 글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 팔로우 했어요 !! 좋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 자주 들러주세요 !

Congratulations @louispar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환영합니다^^

coinkorea님이 들러주시다니 ! 열심히하겠습니다 ㅎㅎ

스팀잇 사용에 도움이 되고자 정보를 모아놓았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https://steemit.com/guide/@woo7739/6qmlna

감사합니다 ㅎㅎ 차근차근 공부해봐야겠네요

환영합니다 :)
팔로우하겠습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 맞팔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4114.77
ETH 2331.62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