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계획] 어디로 갈 지 모르는 동해안으로 떠나는 여행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오늘은 동해안을 따라 여행하기로 해서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참 이게, 계획도 없고 즉흥적인 여행이라 뭐가 어떻게 될 지 어디로 갈 지 잘 모르겠지만,

재밌게 한 번 다녀와보도록 하겠습니다. 맛있는거 먹고 이쁜것도 보고 혼자 있을 강아지가

조금 걱정이 되긴 하는데 지금 어떻게 해야 할 지 고민중입니다..

어떻게든 되지 않겠습니까 !

일단 출발해서 저녁에 뵙겠습니다.

노트북만 챙겨갑니다 ^^~ 더운데 건강 챙기셔요 !


새벽에 적은 글은 역시 인기가 적네요 ㅠ ㅠ

다시 한 번 홍보 !!

Sort:  

재밌게 잘 보다 오세요 ㅎㅎ

넵 ㅎㅎ 너무 더워서 카페에 들어와있네용

조심히 다녀오세요!!사진많이 찍어서 올려주세요 ㅎㅎㅎ

넵 ㅎㅎ 이제 출발합니다 다녀오겠습니다 ~

조심히 잘 다녀오셔요^^전 지금 땅끝해남가는 중입니다 ㅋㅋㅋㅋ

으아 해남까지 가시다니 ㅎㅎ 더운네 쉬엄쉬엄 즐거운 여행 되세요 !!

잘다녀오세융ㅋ 사진마니 올려주세용ㅋ

넵 ㅎㅎ 중간중간 올리겠습니다 ~ 너무덥네요

잘 다녀오세요^^

감사합니다 ! 잘 다녀오겠습니다 ㅎㅎ

오오 동해안 좋습니다 ㅎㅎ 조심히 다녀오시기 바래요~

잘 다녀오겠습니다 ㅎㅎ 너무더운데 건강 조심하세요

무작정 목적지도 없이 떠나는 여행도 재미있죠ㅎㅎㅎ
안전한 여행 되세요 :)

조심히 다녀오세요~
요즘 출타가 잦으시군요ㅋㅋ
부럽습니다!!!

요즘은 거의 맨날 나가는거같죠 ?? ㅠㅠ ㅎㅎ 놀 수 있을 때 놀러구요 !!

여행 잘하고 오세요 ^^

못 가본곳들 둘러보고 올게요 ~

저는 다음주에 갑니다.

먼저 길 뚜러주세용

다녀오셔서 후기 꼭 올려주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003.49
ETH 3502.34
USDT 1.00
SBD 2.87